모바일 메뉴 닫기

 

발전기금 소식

제목
총동문회(유경선 회장) 컨버전스홀 건축기금 2억원 기탁
작성일
2021.01.15
작성자
대외협력부
게시글 내용


2021년 1월 11일(월) 오후 2시30분, 신촌캠퍼스 본관 2층 총장실 및 총장실 부속회의실에서 2022년 5월 완공예정인 컨버전스홀의 성공적인 건축을 위해 총동문회(유경선 회장)가 기탁하는 ‘미래캠퍼스 컨버전스홀 건축기금’ 2억원 전달식 행사가 진행됐다. 2020년 10월에 총동문회가 미래캠퍼스를 방문하여 지속적인 협력과 발전을 약속한 후 새해를 맞아 이어지는 기부라 의미가 더욱 뜻깊다.


이번 행사에 총동문회 측에서는 유경선 총동문회장, 이원섭 사무총장, 유재훈 기획관리분과위원장, 민유태 조직분과위원장이 참석했으며, 연세대학교 측에서는 서승환 총장, 권명중 미래캠퍼스부총장, 이연호 대외협력처장, 최종원 대외정책부처장이 참석했다.


유경선 회장은 “지금도 눈감으면 매지호수와 어우러진 미래캠퍼스에 풍광이 눈에 보이는 듯하다. 총장님도 미래캠퍼스에 대해 각별히 신경 쓰시는 만큼 총동문회도 같은 뜻으로 미래캠퍼스가 학술적으로도 발전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렸으면 하는 마음에서 기부를 시작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부를 계기로 전 동문들에게 미래캠퍼스의 가치를 알리고 홍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권명중 미래캠퍼스부총장은 “현재 미래캠퍼스에서 꼭 필요한 부분에 기부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응원만큼 발전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미래캠퍼스 컨버전스홀은 연세광장 일대에 지상 3층, 지하 1층, 건축면적 5,004.91m2, 연면적 10,223.71m2으로 건축되는 건물이다. 캠퍼스의 중심에 위치에 각 건물과 공간을 연결하는 중심HUB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며, 프로젝트실, 창업보육실 등 연구공간과 학생을 위한 강의실, 공용 공간 등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이전글
청파‧한경범장학회 4천 7백여만원 장학금 기부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