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문과대학

모바일 메뉴 열기
 
전체메뉴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Community

공지사항(일반) Notice

제목
2025학년도 1학기 원주생활관 안내실 근로장학생 신청 안내
작성일
2025.01.24
작성자
원주생활관
게시글 내용

2025학년도 1학기 원주생활관 안내실 근로장학생 신청 안내


1. 지원 구분: (1) 학부생 - 안내실 근로 / (2) 대학원생 – 사감조교


2. 모집 인원: 안내실 근로 28명 / 사감조교 6명 * 지원 현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지원 자격: 2025-1학기 생활관 입사 대상자 중 책임감이 강하고 성실한 학생


4. 신청 및 접수기간: 2025. 01. 24. (금) ~ 02. 09. (일) 23:59



5. 지원서 교부: 첨부파일 참조 (*3개월 이내 촬영한 사진 첨부 필수)


6. 지원서 접수: 이메일 제출 / sagam@yonsei.ac.kr

가. 이메일 제목: [2025-1학기] 생활관 안내실 근로장학생 지원(성명)

    - 예시: [2025-1학기] 생활관 안내실 근로장학생 지원(김연세)

나. 이메일 제출 후 사감 업무용 휴대전화에“학번, 성명, 안내실 근로장학생 지원서 제출 완료”라고 문자메시지를 보내주세요.(이메일 누락 방지용)

다. 사감조교 신청자는 반드시 지도교수의 자필 서명(도장) 필수

라. 지원 사유 및 근무경력 기재

마. 영어 및 중국어 가능자는 꼭 표기해주세요.

바. 2025학년도 신입생(학부생)은 지원 불가합니다.


7. 선발자 통보: 개별 통보 (2025년 2월 중순)



8. 근로 조건

가. 근로학생 오리엔테이션 필수 참석 (2월 21일(금) 15:00 ~ 17:00 예정)

  ※ 교내 안전사고 발생 시 대응 요령 및 안내사항이 있으니 꼭 참석 바랍니다.

  ※ 필수 참석이며 미참석 시 다른 학생으로 대체 선발합니다.

나. 근무 기간: 2025. 2. 21.(금) ~ 2025. 6. 24.(화)

  ※ 선발된 안내실 근로학생은 6. 24.(화) 사생들 퇴사 후 방 점검이 완료되어야 근무가 종료됩니다.

다. 근무 장소 :

    - 안내실 근로 :각 학사별 안내실

 - 사감조교 : 청연학사

  ※ 위급 상황 혹은 필요 시 근무 중인 학사 이외의 근무지로 지원을 나갈 수 있습니다.

(i.e. 청연2학사에서 근무 중인 A학생이 근무 도중에 매지3학사 쪽 위급 상황 발생 시 필요한 경우 지원을 나갈 수 있습니다.)



9. 근로장학금



10. 확인사항

가. 근로학사 및 기간은 생활관 운영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나. 필요에 따라서 타학사 안내실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 당직 근무 취침 중 기상하여 각종 상황에 대한 조치가 있을 수 있으며 별도의 추가 근로비는 없습니다.(근무비에 포함하여 산정됨)

라. 안내실 근무학생은 모든 유형(A~G)의 근로가 가능해야 합니다.


11. 제출처 및 문의처

가. 제출처: sagam@yonsei.ac.kr

나. 문의처: 010-8375-5200 (사감 업무용 휴대전화)



연세대학교 원주생활관


첨부
사감조교(대학원생)_지원서_2025-1학기.hwp 안내실_근로학생(학부생)_지원서_2025-1학기.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