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패키징 가족회사

Family Company

가족회사

21세기를 주도할 포장산업 기술인 양성을 위하여 연세대 패키징학과는 최선의 노력으로 앞장서고 있습니다. 선진국을 향한 노력과 새로운 성장 동력의 창출이 필요한 우리나라의 경우 지속적으로 신지식과 첨단기술을 창출하고 공유하며 확산을 위한 지식과 기술혁신의 경쟁력이 절대적으로 요구됩니다.

따라서 급속히 발전하는 과학과 기술에 대응하기 위하여 산학연관의 연계와 협력의 활성화를 통한 국가경제에 효과적으로 기여하고, 아울러 산학협력을 통한 대학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패키징학과가 보유하고 있는 지식과 기술적 역량을 지역사회와 산업체에 접목시킴으로써 대학과 기업 간의 기술적 인프라를 구축하고, 경쟁력 있는 전문인력양성 및 산·학·연·관 유대강화를 통한 산학협력사업에 역점을 두고 있으며, 기업에 필요한 구체적인 신기술개발 및 기술력 향상을 위하여 대학과 기업 사이의 긴밀한 유대와 협력 속에 신기술을 개발, 적용함으로써 기술개발의 효율성을 극대화시켜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연세대학교 캠퍼스 내에 의약품 의료기기 포장센터 설립, 산학협력 공동연구, 산·학·연 공동기술개발 컨소시엄, 포장기술지도, 창업보육센터사업 추진 및 봉사활동 등으로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의 패키징학과는 산학협력을 촉진함으로써 산업 공동 연구 및 교육을 통하여 산업사회의 요구에 부응하는 우수한 산업인력을 양성하고, 산업발전에 필요한 새로운 지식과 기술의 개발 및 보급·확산하여 지역사회와 국가 발전에 이바지 하고자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