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학과] 교환학생 학점인정 절차 안내
- [학과] 교환학생 학점인정 절차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최근 교환학생 학점 인정과 관련하여 사전에 전공승인 절차를 준수하지 않고 학과 및 교무부에 요청하는 사례가 다수 있습니다. 반드시 학점인정 신청 전 아래 준비서류 및 절차 관련 내용을 잘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교환학생 학점인정 준비서류(3가지) ① 파견대학에서 수학한, 인정받고자 하는 과목의 강의계획서(Syllabus) ② 연세대학교에서 대체하고자 하는 과목 강의계획서 ③ 파견대학에서 수강한 과목의 성적이 기재된 (파견대학)성적증명서 ★ 강의계획서만으로 파견대학에서 수강하신 과목의 내용을 제대로 파악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학과/교수님께서 주차 별 강의자료, 과제 등을 추가로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2. 교환학생 학점인정 절차 ① 학생이 준비된 3가지 서류를 학점인정 신청 내용과 함께 글로벌행정학과 메일(gpad@yonsei.ac.kr)로 송부합니다. ★ 학과장님이 아닌 학과 메일로 주시기 바랍니다. 학과장님께 드려도 결국 학과 메일로 오게 됩니다. ② 학과 행정팀에서 메일로 학점인정을 신청하신 내용을 확인한 후 담당 교수님께 신청 내용과 서류를 전달합니다. ③ 파견대학에서 수강한 과목을 대체할 수 있는 과목이 글로벌행정학과의 과목 중에 없거나 과목명과 대체인정 신청과목의 유사성이 분명하지 않은 경우, 심사 및 인정 절차는 학과장/학과회의에서 진행합니다. ④ 유사성이 분명하지 않은 경우 학과에서 담당 교수님께서 승인 여부를 요청드리며, 확인한 후에 학생에게 결과를 전달합니다. ⑥ 승인을 받았다면, 포탈에서 학점인정 신청을 진행하고, 신청이 완료되면 학과 메일로 신청했다고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 포탈에서 접수 후 담당 교수님께 승인 요청을 드리고, 처리가 되면 학과장님께 최종 결재를 요청드립니다. * 유의사항: ① 가장 먼저 http://oia.yonsei.ac.kr/partner/grade.asp의 학점인정 관련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② 교양과목 및 글로벌행정학과에서 개설하지 않은 과목들은 학과에서 승인하지 않습니다. ③ 학과에서는 부족한 서류가 있는지만 확인할 수 있으며, 학점인정 여부나 과목 대체 인정 가능 여부 등은 판단할 수 없습니다. 과목 담당 교수님께서 인정 가능 여부를 확인하신 후에 학과장님의 최종 인정까지 받아야 하는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동일한 이유로 교환 과목을 수강하기 전에 미리 인정 여부를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사전 과목인정 가능 여부에 대해 문의는 지양하기 바랍니다. (중요) ④ 글로벌행정학과에서 개설하는 교과목 정보는 학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수강정보는 연세포털의 학부 수강편람조회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gpad@yonsei.ac.kr
- 글로벌행정학과 2024.10.07
-
공지
- [학과] 24-2학기 글로벌행정학과 편입생 전공 필수이수 교과목 대체 인정 안내
- [학과] 2024학년도 2학기 글로벌행정학과 편입생 전공 필수이수 교과목 대체 인정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2024학년도 2학기에 한해, 글로벌행정학과 편입생을 대상으로 졸업요건 중 전공 필수이수 교과목을 한시적으로 대체하고자 합니다. 기존 필수이수 교과목인 <국제개발협력의이해> 과목 미개설로 <글로벌빈곤과발전의이해>가 대체 교과목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수강과목 해당 인정 과목 학정번호 과목명 학점 학정번호 과목명 IDC2002 글로벌빈곤과발전의이해 3 IDC2001 국제개발협력의이해 첨부파일에 등록된 대체지정 교과목에 대한 인정원을 작성하신 후, 글로벌창의융합대학 사무실(정의관 3층) 사회과학부 담당자에게 제출하시면 전공 필수이수 교과목을 수강하신 것으로 인정됩니다. 문의: gpad@yonsei.ac.kr 글로벌창의융학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4.08.19
-
공지
- [학과] 졸업생 학위증 택배 발송 신청 안내
- [학과] 졸업생 학위증 택배 발송 신청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졸업장 교부에 관련하여 당 학과에서는 직접대면수령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부득이하게 수령 하지 못하는 인원에 대한 문의사항이 많아 비대면 택배 발송을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글로벌행정학 전공 (1전공) 졸업생 대상으로 학위증 택배발송 신청을 안내합니다. 1. 신청자격 - 글로벌행정학 전공 (1전공) 졸업자에 한함 2. 발송기간 - 접수로부터 1주이내 3. 신청확인 - 신청 확인자에 대한 개별 SMS 또는 이메일로 안내 5. 신청링크 - https://forms.gle/Y7HMrYj98EZpL1ey6 * 본 학위증의 택배 발송으로 인한 파손, 도난 등의 문제에 있어 학과 사무실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요금 지급이 완료되지 않은 건은 발송되지 않습니다.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졸업생의 앞날에 행복만 가득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글로벌창의융합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4.07.08
-
공지
- [학과] 군무원 채용 링크 안내
- [학과] 군무원 채용 안내 * 국방부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recruit.mnd.go.kr:470/recruit.do * 육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goarmy.mil.kr:447/official/content.jsp * 해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navy.mil.kr/Recruit/indexMain.html * 공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go.airforce.mil.kr:448/mbshome/mbs/irms/index.do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6
-
공지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일부 졸업생들의 취업 소식을 교수님이나 학과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는 분들을 통해 우리 학과의 후배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졸업생 여러분의 취업 스토리가 궁금한 후배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CD TALK 등을 위해 우리 학과 졸업생 중 취업에 성공하신 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gpad@yonsei.ac.kr로 이름과 학번, 회사명을 알려주세요. 보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학과 소식란 취업 소식 게시와 관련 취업 특강 진행 시, 요청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학생의 경우에도, 졸업 후 좋은 소식이 있다면 언제든지 학과 이메일 주소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4
-
공지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기존 학번 별로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조건이 상이하여, 아래와 같이 학번에 관계없이 일괄 적용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2019년 2월 졸업생부터 학번에 관계없이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할 경우, 국제개발트랙 부여 가능 2. 일부 PAD 과목을 IDC 과목 이수로 인정하는 조건 유지 (조직론, 재무행정론, 인사행정론, 지역개발론 중 2개 과목) * 현재 졸업요건표에는 19학번부터 적용되어 있으나, 모든 학번에 일괄 적용됨 문의: gpad@yonsei.ac.kr
- 글로벌행정학과 2021.09.03
-
공지
- [학과] 학위명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표기 방법 안내 (21.9.3. 변경)
- [학과] 국제개발트랙 학위명 표기 방법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국제개발트랙을 학위명에 표기하기 위해서는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학번 별 졸업요건표를 참고하여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학점을 취득한다. (학번 별 졸업요건 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트랙이수를 위해서는 반드시 IDC2001 국제개발협력의이해 과목을 수강해야 합니다.* (21.9.3 추가) 학번에 관계없이,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해서는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해야 합니다. → 19학번 포함 이후 졸업요건표에는 정상적으로 반영되어 있으나 18학번까지의 졸업요건표에는 반영되어 있지 않음. 학번 별 졸업요건표 확인하기 > 19학번부터 정상 반영되어 있으며, 이전 학번도 IDC 27학점으로 변경됨 2. 졸업을 신청하여 최종 졸업승인을 받는다. 3. 졸업 전, 글로벌창의융합대학 사무실 또는 학과 사무실에서 발신하는 트랙 표기 신청 폼을 작성하여 제출한다. (또는 유선으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3.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학위 부여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불가능한 학생은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가능한 학생에 한해 연락을 드리며 신청폼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행정학사'로만 표기됩니다. * 트랙 표기가 가능한 학생임에도 졸업식 행사일 기준 1개월 이전에 사무실로부터 연락을 받지 못한 경우, 학과 사무실 전화 또는 학과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방학 기간에는 사무실 비정기 운영으로 인해,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는 것이 더욱 빠릅니다.) 글로벌창의융학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0.05.01
-
643
- [강원국제개발협력센터] 2021년 제1차 ODA교육 기본 과정(온라인) 수강생 모집
- [강원국제개발협력센터] 2021년 제1차 ODA교육 기본 과정(온라인) 수강생 모집 강원국제개발협력센터는 정부의 공적개발원조(ODA)사업, 해외봉사단(WFK), 세계시민교육 등 국제개발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제고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적개발원조(ODA)교육 기본 과정을 개설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본 과정은 코로나-19 대응의 일환으로 ZOOM(줌)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실시간 비대면 강의로 진행됩니다. ZOOM 사용에 관한 자세한 방법은 추후 수강생에 한해 개별 공지하겠습니다. 1. 교육일시 : 2021년 3월 29일 (월) ~ 4월 2일 (금) 2. 신청기간 : 2021년 3월 10일 (수) ~ 28일 (일) 3. 대상 : 국제개발협력에 관심 있는 누구나 (선착순 30명) # 신청 기간 이전에 접수 마감될 수 있음 4. 수강신청 : 포스터 QR코드로 접속하여 구글 폼으로 신청 또는 링크로 접속(https://docs.google.com/forms/d/1EyIsnK5Fr9UXKKJyTX-IpwVj9uJ0fNT_PrRBS3a-V-Q/edit) ※ 신청서 제출 시 강의 주제별 질문사항이나 관심사항 등 기재 요망 ※ 교육 정상 수강시 수료증 발급 글로벌창의융합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1.03.19
-
642
- [강원국제개발협력센터] 2021년 제3기 강원국제개발협력센터 ODA 서포터즈 모집 안내
- [강원국제개발협력센터] 2021년 제3기 강원국제개발협력센터 ODA 서포터즈 모집 안내 1. 모집기간 : 2021.03.11(목) ~ 2021.03.22(월) 2. 활동기간 : 2021.04 ~ 2021.8 (5개월) 3. 모집절차 : 면접대상자 발표 - 3.23(화) → 면접 - 3.24(수) → 합격자 발표 - 3.26(금) 4. 향후일정 : 발대식 - 4.2(금) → 활동시작 - 4.5(월) 5. 대상 : 국제개발협력에 관심 있는 강원도 내 대학(원)생 5명 (휴학생 포함) 6. 활동내용 : 1) 센터 사업 SNS 홍보 콘텐츠 제작 2) 월간 뉴스레터 발간 3) 국제개발협력분야 진로 개발 활동 7. 활동혜택 - 강원국제개발협력센터장 명의의 수료증 발급 - 강원국제개발협력센터 ODA YP(인턴) 지원 시 가산점 제공 - 국제개발협력분야 진로개발 프로그램 참여 기회 제공 - 우수활동가 수상 등 8. 수료기준 - 발대식 및 수료식 행사 참석 - 월 최소 1회 이상 콘텐츠 제출 - 중간평가&역량강화 워크숍 참석 및 중간발표물 제출 * 중간평가&역량강화 워크숍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온라인으로 대체될 수 있음. 9. 지원방법 : gidcc@kangwon.ac.kr 으로 지원서 제출 * 지원서 다운로드 : https://url.kr/1fk2q7 10. 문의 : gidcc@kangwon.ac.kr 또는 033-250-7456 11. 기관 홈페이지 : gwidcc.modoo.at 글로벌창의융합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1.03.19
-
641
- [건강도시연구센터] 사회적처방 커뮤니티케어 봉사자 모집안내
- [건강도시연구센터] 사회적처방 커뮤니티케어 봉사자 모집안내 사회적 처방 커뮤니티케어 봉사자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연세대학교 커뮤니티케어 시범사업에 함께할 봉사자들을 모집합니다 최근 이슈가 되고있는 지역사회통합돌봄서비스 정책에 관해 저희 연세대학교 건강도시연구센터에서 흥업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커뮤니티케어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케어는 사회적처방 활동으로 1. 음악치료 기반의 MST활동 지원 2. 실버스토리북 제작지원 3. 도서관 행정 업무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1~4차 시법사업을 완료하였고 흥업 인근 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5차 시범사업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노인복지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은 아래의 번호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문의 및 지원 : 010-2853-7030 (임주애 연구원) ✔장소 : 흥엽면 남원로 71 2층 (가마치 통닭건물 2층) 행복가득작은 도서관 ✔시간 : 매주 1회(변동가능합니다!) ※ 탄력적 시간조정 가능합니다. 글로벌창의융합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1.03.17
-
640
- [대학일자리센터] 2021 UNTACT 선배박람회 개최 안내
- [대학일자리센터] 2021 UNTACT 선배박람회 개최 안내 연세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에서는 재학생들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2021 UNTACT 선배박람회」를 개최 하오니 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가. 목적 1) 동문선배와 함께하는 온라인 직무멘토링 특강 및 취업 컨설팅 지원 2) 동문선배 멘토링, 취업 컨설팅을 통한 직무 이해와 취업전략 수립의 도움 제공 나. 박람회기간: 2021. 3. 22.(월) ~ 3. 26.(금) 다. 참여대상: 재학생, 졸업생 라. 신청기간: 2021. 3. 15.(월) ~ 3. 25.(목) 마. 신청방법: 선배박람회 홈페이지 하이퍼링크 접속 후 신청 (https://yonsei.untactjobfair.co.kr/) 바. 문의사항 : 대학일자리센터 차지웅 컨설턴트, 주은화 컨설턴트 (033-760-2875 / 2878) 글로벌창의융합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1.03.17
-
639
- [원주생활관] 2021-1학기 원주생활관 추가 입사 신청 안내 (03.19 12시까지)
- [원주생활관] 2021-1학기 원주생활관 추가 입사 신청 안내 우리대학교에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2021-1학기에도 전면 비대면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나, 학생들의 학업 지원을 위해 원주생활관에서는 기숙사 거주가 필요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추가 입사 신청을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다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2021-1학기 동안 모든 방을 1인 1실로 운영하고, 공용 화장실을 사용하는 매지1·2학사를 운영하지 않도록 결정된 상황에서, 이미 청연1·2학사와 매지3학사의 수용 가능 인원이 채워졌기 때문에 추가 입사 신청은 아래와 같이 진행될 예정이니 학생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신청 기간: 2021. 03. 16.(화) 13:00 ~ 03. 19.(금) 12:00 2. 신청 방법: 구글 설문지 작성 (https://forms.gle/WtpX91NVpnDGaMvt5) ※ 신청 시작 시간 이전에 신청하면 무효 처리됩니다. ※ 중복 신청 방지를 위해 구글 로그인이 필수적으로 필요하니 참고 바랍니다. (연세메일 아이디로도 로그인 가능) 3. 거주 기간: 2021. 03. 20.(토) 13:00 ~ 2021. 06. 19.(토) 낮 12:00 ※ 입사 시작일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추후 공지합니다. 4. 신청 가능 학사 ※ 1인 1실 배정을 원칙으로 합니다. ※ 지원 가능 학사 현황 학사 성별 신청 가능 인원 수 입사비 세연학사 2인실 남 30 899,990원 (1박 단가: 9,890원) 여 40 세연학사 3인실 남 0 여 20 ※ 세연학사에 배정되는 남학생은 세연2학사로 배정될 예정입니다. ※ 세연학사에 배정되는 여학생의 경우 세연3학사(B·C동)로 배정될 예정입니다. → 현재 세연3학사 A동은 재외국민 및 외국인 유학생들의 한국 입국 이후 자가 격리 장소로 활용되고 있으나, 일반 재학생 거주 공간과 완전 분리하여 운영 중이고 중대본의 모든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기숙사에 확진자 수용 공간은 없습니다) → 일반 학생들의 출입문과 자가 격리자의 출입문을 다르게 지정하여,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 일반 학생 및 자가 격리 학생이 서로의 공간을 드나들 수 없도록 공간을 차단하여 출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 청연학사 및 매지3학사는 신청 가능한 자리가 없습니다. 5. 선발 대상: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재학생 중 입사 희망자 ※ 2021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도 모두 해당됩니다. ※ 신청 가능 인원 수보다 많은 학생이 신청하는 경우에는 입사 신청 순서대로 배정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6. 입사 등록 안내(입사비 납부): 신청 이후 1~2일 이내에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입니다. 7. 유의사항 가. 비대면 수업이 계속되어 입사 신청한 학생이 기숙사에 실제 입사하지 않더라도 자동적으로 전액 환불이 진행되지는 않습니다. 환불은 학생이 직접 신청해주셔야 진행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나. 보다 자세한 환불 규정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중 ‘입사비 환불 규정 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환불 신청 방법: 생활관 홈페이지 → 서식 자료실 → ‘퇴사 및 환불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dormi123@yonsei.ac.kr)로 제출 라. 환불은 신청서가 접수되고 약 2~3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마. 입사제한자는 입사 선발이 되지 않으니, 신청하시기 전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 성적(입사 전 최근학기): 1.74 이하 / 상·벌점 누계(최근 입사학년도): -10점 이하 2) 2021학년도 1학기 기준 휴학생 바. 입사할 때 제출해야 하는 서류 1) 출입국 사실 증명서 1부 (조회 기간: 2/1 ~ 입사 전날) ※ ‘정부 24’ 홈페이지에서 출력 가능 ※ 출입국 사실이 없더라도 제출 필요함 2) 결핵 검진 확인서 1부 (흉부 엑스레이 검사) ※ 2021. 01. 01. 이후 검진한 확인서 제출 (코로나19 확산 문제로 검진 차량 지원 불가능) 3) 입사 전 서약서 1부 (첨부 파일 참고) 4) 초기건강기록지 1부 (첨부 파일 참고) 사. 그 외 입사 시 유의사항과 관련해서는 입사 안내 공지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wjdorm.yonsei.ac.kr/wjdorm/board/notice.do?mode=view&articleNo=30929&article.offset=0&articleLimit=10 8.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생활관 사무실로 문의 바랍니다. 가. 이메일 문의: dormi123@yonsei.ac.kr 나. 사무실 전화: 033)760-5300 (업무시간 - 평일 09:00~17:00 / 점심시간 - 12:00~13:00) 연세대학교 원주생활관
- 글로벌행정학과 2021.03.16
-
638
- [머레이봉사단] 2021년 1학기 청소년교육지원장학금 멘토 모집 안내 (~3.17)
- 2021년 1학기 청소년교육지원장학금 멘토 모집 안내 우리학교에서는 한국장학재단에서 진행하는 2021년 대학생청소년교육지원장학금사업에 참가할 나눔지기(멘토)를 선발합니다. 대학생이 초‧중‧고교 학생을 대상으로 고등교육과정을 통해 얻은 지식과 경험을 나누고, 재단은 대학생에게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와 등록금 및 생활비 부담을 경감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급하는 대학생 청소년교육지원사업(구. 교육기부)에 참여할 대학생 나눔지기(멘토)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신청 대상 가. 2021학년도 연세대학교의 미래캠퍼스에 재학생 중 대한민국 국적을 보유한 자 ※ 대학원생, 휴학생 참여 불가(신청제외 대상자 참조) ※ 별도의 소득기준 없으며, 직전학기 성적이 C이상인 자(편입생 제한없음, 특별추천자 제외) 나. 국가근로장학생으로 국가근로장학금을 받는 학생은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국가근로장학장학금, 청소년교육지원장학금, 다문화탈북학생멘토링멘토링장학금 사업은 동시에 참여할 수 없음) 2. 수혜대상 가. 근로기관 : 대학교에서 지정함(첨부파일 참조) 또는 본인이 직접 집 주변 기관 매칭 나. 배움지기(멘티) : 초,중,고등학교 재학생 ※ 근로기관은 대학이 직접 매칭 ※ 나눔지기(멘토) 1인당 배움지기(멘티) 최소 1인에서 최대 5명 이내로 구성 권장 3. 신청기간 및 방법 가. 신청기간 : 2021. 03. 08.(월)~ 2021. 03. 17.(수) 나. 신청방법 : 첨부한 양식파일을 작성하여 제출 다. 제출서류(첨부파일 양식참조) 1) 필수서류 : 대학양식 지원서 4. 진행절차 가. 신청서를 평가 후 나눔지기(멘토) 인터뷰 대상자 선발 나. 인터뷰 : 03.18(목) ~ 03. 19.(금), 대면, 비대면 등으로 진행 다. 오리엔테이션 및 사전교육 : 03.24 .(수) 변경될 수 있음 5. 활동기간 및 활동시간 가. 기간 : 2021년 3월 ~ 2022년 1월, 학기당 최대 450시간 활동(활동시간은 추후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현 모집은 1학기 기준으로 모집합니다. ( 2학기 모집은 2021년 8월 별도 공지를 통해 지속되거나 새롭게 선발될수 있습니다. ) 나. 최소 활동시간 : 10시간 이상 다. (1일) 최대 8시간, (1주) 최대 20시간, 방학 중 (1주) 최대 40시간 활동시간 인정 6. 근로기관 선정방법 가. 대학에서 근로기관을 지정함((A형) 대학발굴형 : 대학이 본 사업에 적합한 근로기관을 선정하는 경우) 나. 선발될 학생이 직접 근로기관을 섭외하여 멘토링 진행(B형) 7. 지원 내용 및 의무 사항 가. 교육지원근로장학금 지급(시간당 장학금 : 11,150원) 나. 재단 이사장 명의의 활동확인서 발급 (한국장학재단) 다. 우수사례 공모 및 시상 등 라. 의무사항 : 첨부파일 참고 8. 제출방법 : 이메일(volunteer@yonsei.ac.kr) 제출 - 문의: 033-760-5074, volunteer@yonsei.ac.kr, 학생회관2층 연세머레이봉사단 한국장학재단 사업으로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 바랍니다. (https://portal.kosaf.go.kr/CO/jspAction.do) * 위의 일정과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글로벌창의융합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1.03.09
-
637
- [학적과] 2021년 8월 조기졸업 신청안내 (3.19 17시까지)
- [학적과] 2021년 8월 조기졸업 신청안내 1. 신청방법 : 첨부된 조기졸업신청원을 작성하여 교무부(학적)로 제출 - 성적은 성적증명서를 참고하여 정확하게 기재하기 바랍니다.(증명서 제출은 불필요하나 확인을 위해, 제출시 지참바람) ※ 성적증명서는 온라인에서 무료 발급이 가능하며, 연세포탈사이트 첫 화면에서 로그인 후 인터넷증명서 메뉴에서 출력! - 조기졸업 신청은 방문제출을 원칙으로 하나, 방문이 어려울 경우 원본서류를 등기우편으로 제출 가능함 제출처: 강원도 원주시 연세대길1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대학본부 108호(교무부 학적담당자) 2. 신청(제출)기간 : 2021. 3. 15.(월) - 3. 19.(금) 오전 9시~오후5시 (점심시간 12시~1시 제외) * 신청기간 및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조기졸업 요건 (1) 98학번 이전(포함)학번은 3.50 이상 / 4.00(4.30) (2) 99학번부터는 3.75 이상 / 4.30 * 성적은 2020년 겨울계절학기까지 포함한 전체학년 성적이 반영됩니다. 주1) 편입생, 학사경고자는 제외됨. 주2) 조기졸업자는 수료(미인증수료 또는 학사학위수료(졸업유예))가 불가함. 주3) 조기졸업자는 계절학기에 개설되는 사회봉사과목을 수강신청 할 수 없음. 글로벌창의융합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1.03.03
-
636
- [글로벌창의융합대학] 우덕재단 장학생 신청 안내 (3.4까지)
- [글로벌창의융합대학] 우덕재단 장학생 신청 안내 (3월 4일, 23:59까지) 관심있는 학생은 첨부의 자기소개서 및 추천서를 작성하시어 아래로 이메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명이 들어가는 경우에는 양식 출력 서명 후 PDF로 제출해 주시길 바랍니다. 선발 후 추가 제출서류는 해당기관에서 안내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자격 (1) 정성적기준 : 가정환경이 어렵지만, 학업 성적등이 우수한 학생 (2) 정략적기준 : 2학기 이상 6학기 이하 이수자 > 전학년 평점 3.0이상(4.5만점) 2. 장학금액 : 한 학기 등록금 전액 (단, 다른 성적 장학금이 있을 경우 등록금을 초과하여 받을 수 없음) 3. 신청기한 : 2021.3.3~3.4 23:59까지 4. 제출방법 : ywcgb@yonsei.ac.kr (제목: 우덕재단 장학생신청_(신청자명)) 5. 문의처 : 학생복지처 033-760-2853 글로벌창의융합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1.03.03
-
635
- [GIDCC] [강원국제개발협력센터 뉴스레터 2021 VOL.8] 톡!오다(TALK!ODA) 8호(3월)
- [GIDCC] [강원국제개발협력센터 뉴스레터 2020 VOL.8] 톡!오다(TALK!ODA) 8호 (3월)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김인 교수님께서 겸직중이신 강원국제개발협력센터에서 톡!오다(TALK!ODA) 뉴스레터를 창간하여 매달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국제개발 및 ODA에 관심이 많은 학생은 해당 뉴스레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매달 1일 이후에 업로드 예정입니다. [강원국제개발협력센터 : https://gwidcc.modoo.at/] 감사합니다. 글로벌창의융합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1.03.03
-
634
- [원주학술정보원] 2021학년도 1학기 도서관 운영 시간 안내
- [원주학술정보원] 2021학년도 1학기 도서관 운영 시간 안내 글로벌창의융합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1.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