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학과] 군무원 채용 링크 안내
- [학과] 군무원 채용 안내 * 국방부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recruit.mnd.go.kr:470/recruit.do * 육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goarmy.mil.kr:447/official/content.jsp * 해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navy.mil.kr/Recruit/indexMain.html * 공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go.airforce.mil.kr:448/mbshome/mbs/irms/index.do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6
-
공지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일부 졸업생들의 취업 소식을 교수님이나 학과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는 분들을 통해 우리 학과의 후배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졸업생 여러분의 취업 스토리가 궁금한 후배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CD TALK 등을 위해 우리 학과 졸업생 중 취업에 성공하신 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gpad@yonsei.ac.kr로 이름과 학번, 회사명을 알려주세요. 보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학과 소식란 취업 소식 게시와 관련 취업 특강 진행 시, 요청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학생의 경우에도, 졸업 후 좋은 소식이 있다면 언제든지 학과 이메일 주소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4
-
공지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기존 학번 별로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조건이 상이하여, 아래와 같이 학번에 관계없이 일괄 적용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2019년 2월 졸업생부터 학번에 관계없이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할 경우, 국제개발트랙 부여 가능 2. 일부 PAD 과목을 IDC 과목 이수로 인정하는 조건 유지 (조직론, 재무행정론, 인사행정론, 지역개발론 중 2개 과목) * 현재 졸업요건표에는 19학번부터 적용되어 있으나, 모든 학번에 일괄 적용됨 문의: gpad@yonsei.ac.kr
- 글로벌행정학과 2021.09.03
-
공지
- [학과] 학위명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표기 방법 안내 (21.9.3. 변경)
- [학과] 국제개발트랙 학위명 표기 방법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국제개발트랙을 학위명에 표기하기 위해서는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학번 별 졸업요건표를 참고하여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학점을 취득한다. (학번 별 졸업요건 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트랙이수를 위해서는 반드시 IDC2001 국제개발협력의이해 과목을 수강해야 합니다.* (21.9.3 추가) 학번에 관계없이,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해서는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해야 합니다. → 19학번 포함 이후 졸업요건표에는 정상적으로 반영되어 있으나 18학번까지의 졸업요건표에는 반영되어 있지 않음. 학번 별 졸업요건표 확인하기 > 19학번부터 정상 반영되어 있으며, 이전 학번도 IDC 27학점으로 변경됨 2. 졸업을 신청하여 최종 졸업승인을 받는다. 3. 졸업 전, 글로벌창의융합대학 사무실 또는 학과 사무실에서 발신하는 트랙 표기 신청 폼을 작성하여 제출한다. (또는 유선으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3.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학위 부여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불가능한 학생은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가능한 학생에 한해 연락을 드리며 신청폼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행정학사'로만 표기됩니다. * 트랙 표기가 가능한 학생임에도 졸업식 행사일 기준 1개월 이전에 사무실로부터 연락을 받지 못한 경우, 학과 사무실 전화 또는 학과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방학 기간에는 사무실 비정기 운영으로 인해,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는 것이 더욱 빠릅니다.) 글로벌창의융학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0.05.01
-
616
- [원주학생복지처] 미래캠퍼스 코로나19 특별장학금(일반) 신청 안내 / MIRAE Campus COVID-19 Special Scholarship Application Guidelines (1/11~1/29)
- [원주학생복지처] 미래캠퍼스 코로나19 특별장학금(일반) 신청 안내 [MIRAE Campus Office of Student Affairs and Services] MIRAE Campus COVID-19 Special Scholarship Application Guidelines (1/11~1/29) 미래캠퍼스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학업에 어려움을 겪은 학생들을 위해 다음과 같이 코로나19 특별장학금을 지급하고자 합니다. 해당 학생들은 필히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2021.01.11.(월) 9:00 – 2021.01.29.(금) 23:00(3주간) 2. 신청자격 : 2020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으로 해당 학기 정상 이수자(학기초과자 포함) [2020학년도 1학기 휴학생(중도휴학 포함) 및 전액장학생(실납부액 1만원 미만 소액납부자 포함), 현재 학적 기준 졸업, 제적, 자퇴, 수료, 학위취득유예, 제1전공이수 제외] 3. 장학금액 : 1인당 10만원 (생활비 명목으로 지급, 2020학년도 1학기 기준 등록금 명목 장학금을 제한 등록금 실납부액이 10만원 미만인 학생은 차액만 지급) 4. 신청방법 가. 연세포탈서비스(portal.yonsei.ac.kr) → 학사정보시스템 → 학사관리 → 로그인 → 장학 → 코로나19 특별장학금(일반) 메뉴에서 신청 나. 장학금 수혜, 대학 기부, 유예 중 선택 5. 장학금 지급 일정 : 2021년 2월 중순 경 지급 예정(학사정보시스템 → '장학내역조회'에서 확인) 6. 유의사항 가. 기부 선택 시 위기극복장학금 기금으로 사용(기부금 영수증 발행)되며, 추후 2021년도 연말정산 시 국세청 홈페이지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에서 기부금 내역 확인 및 증빙자료 발급 가능 나. 장학금 신청 시 학사포탈에 등록된 본인 명의 계좌로 지급(미등록자의 경우 지급 전 학사포탈에 계좌정보 입력 필수) 다. 국내계좌가 없는 외국 거주 학생의 경우 유예 선택 후 국내 입국 시 국내계좌 생성 후 지급(유예 사유 입력, (예) 외국 거주 중, 계좌생성 후 학사포탈에 계좌정보 입력 필수) 라. 신청기간 내 미신청 시 자동 기부 처리 예정(기부금영수증 발행 불가) 마. 신청메뉴가 보이지 않는 경우는 장학금 신청 대상자가 아닌 경우이니 제외사유 확인 요망 7. 문의사항 : 미래캠퍼스 학생복지처, 033-760-2673,2674 MIRAE Campus COVID-19 Special Scholarship Application Guidelines Yonsei University MIRAE Campus would like to offer ‘COVID-19 Special Scholarship’ to students who have had difficulties in their studies due to COVID-19. Students who meet the following requirements should apply within the deadline. Application Period: January 11, 2021(Mon) 9:00 AM to January 29, 2021(Fri) 23:00 PM Eligibility Criteria: Those who were undergraduate students in the 1st(Spring) semester of the 2020 school year and have completed the semester normally. (Including Extra Semester Attended Students) *Students who took leave of absence for the 1st semester of 2020 (including leave of absence during the middle of the semester), full scholarship students, and students currently holding academic status of graduation, expulsion, withdrawal, completion of semesters, and degree-deliberation are excluded Amount of Scholarship: \100,000 (KRW) per student (This scholarship is to be paid in the name of living expenses. For students whose 1st semester of the 2020 school year tuition was less than \100,000 won (KRW), only the difference will be paid.) How to Apply: Apply at 연세 포탈서비스(PORTAL.YONSEI.AC.KR)→ ‘학사정보시스템’ Information System → ‘학사관리’ Academic Management System→ ‘로그인’ Login→ ‘장학’ Scholarship→ ‘코로나19 특별장학금(일반)’ 메뉴 COVID-19 Special Scholarship Menu tab Choose either ‘장학금 수혜’ Receive Scholarship, ‘기부’Donation to University, or ‘유예’postponement/delay the scholarship Schedule of Scholarship Payments: Payment due by the middle of February 2021 (Check through Academic Information System (Academic Management System) →Scholarship Application Result) Important Notice: When selecting a donation, it will be used as a crisis scholarship fund (the receipt of the donation issuable). you may check the donation details and issue evidence for the 2021 year-end tax adjustment at the National Tax Service website. When applying for a scholarship, it will be paid to the bank account under the name of the person registered in the Yonsei Portal (Student Record-Information-Personal Data) (please fill out and check the bank account information before schedule of scholarship payments) For international students or foreign resident students who do not have a Korean bank account, choose ‘유예’ postponement/delay the scholarship, and receive it after creating an account upon arrival in Korea. (Must fill out the 유예 사유(the reason for ‘유예’ postponement/delay) and bank account information immediately after you create the account) If a student does not apply for the scholarship, it will automatically be donated to the school, and the receipt of the donation is not issuable. Inquiry: MIRAE Campus Office of Student Affairs and Services, 033-760-2673, 2674
- 글로벌행정학과 2021.01.13
-
615
- [지역선도대학육성사업] Good Start 프로그램 안내 (1.21 까지)
- [지역선도대학육성사업] Good Start 프로그램 안내 공공기관 및 기업체 면접과 비즈니스 매너 등의 교육 지원을 위해 『Good Start 프로그램』을 운영하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접수기간 및 참여자 발표 - 접수기간 : 2021. 1. 21.(목) - 참여자 발표 : 2021. 1. 22.(금) 2. 운영기간 : 2021. 1. 25.(월) ~ 2. 5.(금) 3. 운영방법 : 온라인(동영상강의 수강 및 실시간 워크숍) 4. 운영대상 / 선발인원 - 강원권 지역선도대학육성사업단 참여 5개교 재학생(강원대학교, 강릉원주대학교, 경동대학교,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한림대학교) - 30명 5. 참여비용 : 강원권 지역선도대학육성사업단 전액지원(학생부담 없음) 6. 제출서류 - 프로그램 참가 신청서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7. 신청방법 및 문의 - 이메일 접수 : rlu@kangwon.ac.kr - 강원권 지역선도대학육성사업단 담당자(033-250-8781) ※ 일정 등은 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21.01.12
-
614
- [지역선도대학육성사업] 진로탐색 올인원 패키지 프로그램 안내 (1.15 까지)
- [지역선도대학육성사업] 진로탐색 올인원 패키지 프로그램 안내 강원도내 대학, 공공기관, 산업체 및 기업체, 강원 지역에 대한 이해도 및 관심과 학생들의 취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진로탐색 올인원 패키지 프로그램』을 운영하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진행일정 - 공모 신청서 접수기간 : 2021. 1. 15.(금) - 최종 산출물 제출기간 : 2021. 2. 5.(금) - 심사 결과 발표 : 2021. 2. 10.(수) 2. 응모형식 : 자유 형식 3. 참가대상 - 강원권 지역선도대학육성사업단 참여 5개교 재학생(강원대학교, 강릉원주대학교, 경동대학교,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한림대학교) - 단독 및 팀 구성 가능(단, 팀별 참여 인원 5인 이하) - 작품 응모 수 제한 없음 4. 제출서류(공모 신청 시) - 참여 신청서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 윤리서약서 5. 제출방법 및 문의 - 이메일 접수 : rlu@kangwon.ac.kr - 강원권 지역선도대학육성사업단 담당자(033-250-8781) ※ 일정 등은 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21.01.12
-
613
- [지역선도대학육성사업] 제2차 NCS 직업기초능력 향상 프로그램 안내 (1.15까지)
- [지역선도대학육성사업] 제2차 NCS 직업기초능력 향상 프로그램 안내 (1.15까지) 공공기관 취업준비생이 NCS 직업기초능력 평가 필기시험에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제2차 NCS 직업기초능력 향상 프로그램』을 운영하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접수기간 : 2021. 1. 15.(금)까지 2. 운영기간 : 2021. 1. 20.(수) ~ 1. 23.(토) 3. 운영방법 : 온라인(탑재 영상 시청 및 실시간 강의) 4. 운영대상 / 선발인원 - 강원권 지역선도대학육성사업단 참여 5개교 재학생 (강원대학교, 강릉원주대학교, 경동대학교,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한림대학교) - 30명 5. 참여비용 : 강원권 지역선도대학육성사업단 전액지원(학생부담 없음) 6. 제출서류 - 프로그램 참가 신청서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7. 신청방법 및 문의 - 이메일 접수 : rlu@kangwon.ac.kr - 강원권 지역선도대학육성사업단 담당자(033-250-8782) ※ 일정 등은 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21.01.12
-
612
- [원주학생복지처] 2020학년도 겨울 계절제학기 교내 복지매장 이용 안내 (~03.01)
- [원주학생복지처] 2020학년도 겨울 계절제학기 교내 복지매장 이용 안내 (~03.01) 이번 겨울 계절학기 기간 중(12월 28일-) 교내 식당은 다음과 같이 운영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침식사: 연세플라자 뚜레쥬르(07:40부터), 호야토스트(08:30부터)에서 가능 점심식사: 학생회관 푸드코트, 연세플라자 야래향과 BnC에서 가능 저녁식사: 학생회관 푸드코트, 연세플라자 야래향과 BnC에서 18:00까지 가능
- 글로벌행정학과 2021.01.07
-
611
- [지역선도대학육성사업] 공공기관 및 산업·기업체 현장실습 프로그램 안내 (1.13까지)
- [지역선도대학육성사업] 공공기관 및 산업·기업체 현장실습 프로그램 안내 지역 인재 양성 및 공공기관 취업 지원을 위해 『공공기관 및 산업·기업체 현장실습 프로그램』을 운영하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접수기간 및 참여자 발표 - 접수기간 : 2021. 1. 6.(수) ~ 1. 13.(수) - 참여자 발표 : 2021. 1. 14.(목) / 학생 개별 안내 2. 운영기간 - 2021. 1. 18.(월) ~ 2. 12.(금) 3. 운영장소 - 도로교통공단 4개 지역 지사(춘천, 원주, 강릉, 태백) 4. 운영대상 / 선발인원 - 강원권 지역선도대학육성사업단 참여 5개교 재학생 (강원대학교, 강릉원주대학교, 경동대학교,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한림대학교) - 7명 5. 실습내용 / 운영방법 - 공공기관 및 산업·기업체 현장실습 및 인턴십 - 도로교통공단 4개 지역 지사로 인턴 파견 (대면) - 실습비용 : 인당 800,000원 이상 지급 6. 제출서류 - 공공기관·산업체·기업체 현장실습 지원 신청서 - 공공기관·산업체·기업체 현장실습 지원 자기소개서 -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 성적증명서(이번 2학기 성적 포함) ※ 우리대학의 경우, 1. 8.(금) 이후 발급 가능 7. 신청방법 및 문의 - 이메일 접수 : rlu@kangwon.ac.kr - 강원권 지역선도대학육성사업단 담당자(033-250-8783) ※ 참여인원, 기간은 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21.01.05
-
610
- [학적과] 2021년 2월 최종 졸업신청(추가 졸업신청 및 졸업연기) 안내 (1.7 17시 까지)
- [학적과] 2021년 2월 최종 졸업신청(추가 졸업신청 및 졸업연기) 안내 2021년 2월 졸업신청 및 변경신청(추가신청 및 졸업연기) 안내 - 최종공지! ** 졸업신청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 졸업심사가 불가하므로, 2021년 2월 졸업, 학사학위수료(졸업유예) 또는 미인증수료를 하고자 하는 학생은 반드시 졸업신청을 해야합니다. 1. 신청방법 및 기간 가. 신청방법 : 학사포탈시스템(http://portal.yonsei.ac.kr) - 학적 - 졸업 - 졸업신청 및 연기신청, 수료신청에서 졸업신청, 연기신청 또는 수료신청으로 선택후 저장 1) 졸업신청: 2021년 2월 졸업심사 대상자로 졸업심사가 통과되면 2021년 2월 졸업처리 됨 (단, 외국어인증 또는 정보인증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 미인증 수료처리됨) 2) 연기신청: 2021년 2월 졸업심사 대상에서 제외됨_2021-1학기 초과학기 재학생으로 처리(수강신청 및 등록금납부 필수!) (단, 당초입학생은 최대12학기, 편입생은 최대 10학기를 초과하여 재학할 수 없음) 3) 수료신청: 2021년 2월 학사학위수료(졸업유예)를 하고자 하는 경우임(현재 인증이 모두 완료한 경우 신청) 나. 신청기간 : 2021. 1. 4 (월) 9:00 ~ 1. 7.(목) 17:00 다. 부전공 신청은 졸업신청시 희망하는 부전공 선택한 후 저장하여야 부전공 심사대상자에 포함됨. 2. 문의 : 원주교무부(학적) 033-760-2156 3. 유의사항(필독) 가. 조기졸업 신청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는 교무부(학적) (대학본부 1층 108호)으로 방문하여 취소원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졸업연기신청자 중 졸업요건을 충족한 경우라도 졸업을 하려면, 정규학기(졸업하려는 학기)에 한 과목 이상 수강하여 재학중인 상태에서만 졸업(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초과학기에도 학사경고는 동일하게 적용되며(1.75/4.30미만) 이전 학사경고 포함 3회이상이면 졸업전 제적이 될 수 있음) * 인증(정보인증, 외국어인증)이 완료 되지 않아 미인증 수료가 되는 것은 졸업신청이 되어 졸업심사를 통과하여야만 가능함. (졸업연기로 선택한 경우에는 미인증 수료 대상에서 제외됨) 다. 당해학기 졸업예정증명서는 졸업신청자에 한하여 발급됩니다(졸업연기신청자는 발급불가). 라. 부전공 이수희망자는 반드시 해당 부전공을 신청하여야 합니다(미신청시 심사대상에서 제외됨). 2020. 12. 21. 원주교무처장
- 글로벌행정학과 2021.01.04
-
609
- [학적과] 2021년 2월 졸업예정자 인증(외국어, 정보) 제출 기한 안내 (1.29까지)
- [학적과] 2021년 2월 졸업예정자 인증(외국어, 정보) 제출 기한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학적과에서 2021년 2월 졸업예정자 인증(외국어, 정보) 제출 기한 안내가 있어 전달해 드립니다.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는 2002년 입학생부터 외국어와 정보분야에서 정해진 졸업인증자격을 취득해야만 졸업할 수 있도록 학칙으로 정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학칙 제51조 7항 및 미래캠퍼스 졸업인증제 시행세칙) 1. 서류 제출(인증완료) 기한 : 2021년 1월 29일(금) 17시까지 2. 서류 제출 안내 및 제출장소 (방문시 학생증 지참) - 외국어인증 : 국제교류원 (033-760-5088) / 연세플라자 2층 - 정보인증 : 사회교육개발원 (033-760-2705) / 스포츠센터 3층 * 2020-2학기 또는 겨울 계절학기 개설과목으로 인증완료 되는 경우는 해당학기 성적처리 후 반영됨. 3. 미인증수료 란? - 당해학기 졸업신청 후 졸업심사에 통과(졸업요건에 정한 학점 및 필수과목을 모두 이수)하였으나 외국어인증 또는 정보인증을 위 기간 내에 완료 하지 못한 경우 미인증수료가 됩니다. - 미인증수료가 되면 재학(등록금 납부 및 수강신청)이 불가합니다. (초과학기 이수 불가) - 미인증수료가 된 이후 인증을 완료하면 인증완료 된 학기에 졸업처리가 되며, 미인증 수료자는 별도로 졸업신청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 조기졸업 신청자는 미인증 수료가 불가합니다. 2020년 12월 21일 원 주 교 무 부
- 글로벌행정학과 2021.01.04
-
608
- [원주학생군사교육단] 2021년도 육군 학군사관후보생(62기, 63기) 모집
- [원주학생군사교육단] 2021년도 육군 학군사관후보생(62기, 63기) 모집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원주학생군사교육단에서 2021년도 육군 학군사관후보생(62기, 63기) 모집 안내가 있어 전달해 드립니다. 1) 모집 대상 : 1, 2학년 남·녀 재학생 2) 지원 자격 : 임관일 기준(만 20~27세 이하인 남·녀) *2학년은 전체 취득 학점이 신청학점의 80% 이상이고, 전체평점이 C학점 이상인 자 3) 접수 기간 : 3월 ~ 4월 예정 4) 선발 방법 1차 선발 : 필기고사 + 수능 또는 고교 내신 + 대학성적 2차 선발 : 면접 평가 3차 선발 : 신체검사, 신원조회, 체력인증 5) 다양한 혜택 후보생 혜택 : 국내외 전적지 탐방의 기회와 대학 및 ROTC 장학재단에서 제공하는 장학금 지원 등 임관 후 복무 : 전공학과와 연계된 병과 근무가 가능하고, 장교과정 중 최단기간 28개월 복무 또한 임관시 2400만원 정도의 연봉 수령 자세한 사항은 육군학생군사학교 홈페이지(https://www.armyofficer.mil.kr) 또는 033)760-2548 로 문의바랍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21.01.04
-
607
- [학과] 2021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을 위한 Curriculum Day 개최 및 사전신청 안내
- [학과] 2021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을 위한 Curriculum Day 개최 및 사전신청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2021학년도 1학기에 개설되는 전공 교과목에 대한 '2020-2 Curriculum Day'가 개최됩니다. 학생 여러분들의 기말고사 준비에 방해되지 않게, 종강 후 12월 22일 화요일 오후 7시에 실시간 온라인 ZOOM으로 개최됩니다. 사전신청 한 학생 여러분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링크 안내] 사전신청 링크: https://forms.gle/EdcSUJUoqfUxd7HJ8 ZOOM 링크: https://yonsei.zoom.us/j/84390290865
- 글로벌행정학과 2020.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