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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학과] 군무원 채용 링크 안내
- [학과] 군무원 채용 안내 * 국방부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recruit.mnd.go.kr:470/recruit.do * 육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goarmy.mil.kr:447/official/content.jsp * 해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navy.mil.kr/Recruit/indexMain.html * 공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go.airforce.mil.kr:448/mbshome/mbs/irms/index.do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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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일부 졸업생들의 취업 소식을 교수님이나 학과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는 분들을 통해 우리 학과의 후배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졸업생 여러분의 취업 스토리가 궁금한 후배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CD TALK 등을 위해 우리 학과 졸업생 중 취업에 성공하신 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gpad@yonsei.ac.kr로 이름과 학번, 회사명을 알려주세요. 보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학과 소식란 취업 소식 게시와 관련 취업 특강 진행 시, 요청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학생의 경우에도, 졸업 후 좋은 소식이 있다면 언제든지 학과 이메일 주소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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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기존 학번 별로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조건이 상이하여, 아래와 같이 학번에 관계없이 일괄 적용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2019년 2월 졸업생부터 학번에 관계없이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할 경우, 국제개발트랙 부여 가능 2. 일부 PAD 과목을 IDC 과목 이수로 인정하는 조건 유지 (조직론, 재무행정론, 인사행정론, 지역개발론 중 2개 과목) * 현재 졸업요건표에는 19학번부터 적용되어 있으나, 모든 학번에 일괄 적용됨 문의: gpad@yonsei.ac.kr
- 글로벌행정학과 2021.0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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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학과] 학위명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표기 방법 안내 (21.9.3. 변경)
- [학과] 국제개발트랙 학위명 표기 방법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국제개발트랙을 학위명에 표기하기 위해서는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학번 별 졸업요건표를 참고하여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학점을 취득한다. (학번 별 졸업요건 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트랙이수를 위해서는 반드시 IDC2001 국제개발협력의이해 과목을 수강해야 합니다.* (21.9.3 추가) 학번에 관계없이,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해서는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해야 합니다. → 19학번 포함 이후 졸업요건표에는 정상적으로 반영되어 있으나 18학번까지의 졸업요건표에는 반영되어 있지 않음. 학번 별 졸업요건표 확인하기 > 19학번부터 정상 반영되어 있으며, 이전 학번도 IDC 27학점으로 변경됨 2. 졸업을 신청하여 최종 졸업승인을 받는다. 3. 졸업 전, 글로벌창의융합대학 사무실 또는 학과 사무실에서 발신하는 트랙 표기 신청 폼을 작성하여 제출한다. (또는 유선으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3.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학위 부여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불가능한 학생은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가능한 학생에 한해 연락을 드리며 신청폼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행정학사'로만 표기됩니다. * 트랙 표기가 가능한 학생임에도 졸업식 행사일 기준 1개월 이전에 사무실로부터 연락을 받지 못한 경우, 학과 사무실 전화 또는 학과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방학 기간에는 사무실 비정기 운영으로 인해,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는 것이 더욱 빠릅니다.) 글로벌창의융학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0.0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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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적과] 2021학년도 1학기 캠퍼스 내 소속변경 신청 안내(미래캠퍼스)
- 2021학년도 1학기 캠퍼스내 소속변경 신청 안내(미래캠퍼스) 1. 지원자격 1학년 이상 수료한 자로서 1회에 한하여 3학년까지 소속변경 할 수 있음. 단, 동아시아국제학부로의 소속변경은 2학년 1학기 때까지만 허용함. 2. 허용범위 (1) 96,97,98학번 학생은 캠퍼스내 동일계열(학부)내에서 허용 (2) 99학번이후 학생은 캠퍼스내 계열에 관계없이 허용 (3) 보건행정학과, 임상병리학과, 물리치료학과, 작업치료학과, 방사선학과는 2학년까지의 모집단위별 입학정원의 결원 범위 내에서 가능 (4) 의학 , 치의학 , 간호학과 및 예,체능계열로의 소속변경은 불허 (5) 입학당시 모집 전공으로만 지원 가능 3. 승인 기준 및 인원: 추후 재공지 예정 4. 신청방법: 학사포탈시스템 → 전공 → 전공신청(원주) → 소속변경신청 →변경하려는 학과선택 → 지원사유 및 학업계획서 작성 → 저장 (의과대학 소속 학생의 경우 신청전 담당자에게 문의 바라며, 작성문서는 포탈사이트 접속이 불가하므로 마감일 전날(10.29.)까지 담당자에게 제출하여여 함_ 문의 : 033-760-2156) ※ 작성시 유의사항 : 지원사유 및 학업계획서를 포탈사이트에서 작성중이라도 30분이상 사용하지 않으면 로그아웃 되므로 미리 파일로 작성하여 복사-붙이는 방법으로 시간내 작성할 수 있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신청 및 접수 기간: 2020. 10. 26.(월) 9시 - 10. 30.(금) 23시까지 6. 면접일시 / 장소: 2021년 1월 중순 예정(성적등재일 이후) / 장소: 신청한 전공 학부(과)장실 (면접일정은 방학 중 재공고 예정이므로 반드시 신청한 전공의 단과대학 사무실 또는 학과 담당자에게 확인 바람) 7. 유의사항 (1) 편입생(일반,학사) 등 당초입학생이 아닌 학생은 소속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2) 소속변경생은 최우등졸업,우등졸업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소속변경 신청 후 취소할 수 없으므로 신중히 신청하기 바랍니다. (4) 소속변경 승인은 재적기간 중 1회에 한하며, 미래캠퍼스 캠퍼스내 소속변경 신청은 1학년 2학기 부터 3학년까지 할 수 있습니다. (6학기 이수완료자는 신청 불가함) (5) 동일학기 중 캠퍼스내와 캠퍼스간 소속변경을 중복하여 신청할 수 없습니다. (6) 소속변경을 한 학생은 변경된 학(부)과에서 지정한 교과과정을 이수해야 합니다. (7) 동아시아국제학부 소속변경 선발은 매 2학기에만 실시함. (8) 신청 및 접수기간을 엄수하기 바라며, 포털사이트에서 작성중이더라도 마감시간이 초과되면 신청이 되지 않으니 마감시간 전까지 작성을 완료하여야 함. 2020. 10. 13. 원 주 교 무 처 장
- 글로벌행정학과 2020.1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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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5
- [학적과] 2021학년도 1학기 제1전공 신청 안내 (10/26~10/30) - 현재 사회과학부 소속인 학생 모두 해당
- - 2020학년도 2학기 기준, 세부전공 없이 '사회과학부' 소속인 학생은 반드시 아래 공지를 참고하여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021학년도 1학기 제1전공 신청 안내(미래캠퍼스) ※ 전공승인 가능인원은 추후 재공지 예정 1. 대 상 ① 제1전공을 결정하지 못한 2학기 이상 재학생 ② 편입생 중 제1전공을 결정하지 못한 재학생 (입학 당시 모집 전공으로만 지원 가능) ③ 경영학부 및 응용과학부 학생은 학부내 자동승인이므로 전공신청을 하지 않습니다. ④ 디자인예술학부, 컴퓨터정보통신공학부, 환경공학부, 의공학부, 동아시아국제학부 4학년 재학생 ** 생명과학기술학부는 2학년 2학기때 학부내에서 전공 선택함. ** 디자인예술학부, 컴퓨터정보통신공학부, 환경공학부, 의공학부, 동아시아국제학부는 졸업 학기때 학부 내에서 전공 결정함. 2. 신청 및 허용 범위 ① 96학번은 동일 계열 내에서 가능함. ② 97 ~ 01학번은 동일 학부 내에서 가능함. ③ 02학번 부터는 입학 단위 동일 계열(학부)내에서만 가능함. 3. 신청 및 접수기간: 2020. 10. 26.(월) 9시 - 10. 30.(금) 23시까지 ***위 신청기간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하니 신중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4. 신청방법: 학사포탈시스템 → 전공 → 전공신청(원주) → 1전공신청 → 학과선택 → 저장 5. 면접일시 / 장소: 2021년 1월 초 예정 / 장소: 신청한 전공 학부(과)장실 (면접은 전공신청 후 면접 해당 전공에 한해 실시하며, 자세한 내용은 방학 중 재공고할 예정이므로 반드시 확인 바람) 6. 제1지망 전공의 불합격자는 원래 소속(학부)으로 됨. (만약 동일학부 내 제2, 3지망을 각각 다르게 신청했을 경우 2,3지망한 학과로 승인될 수 있음) 단, 디자인예술학부, 컴퓨터정보통신공학부, 환경공학부, 의공학부, 동아시아국제학부는 제 1지망으로 자동 승인되므로 2, 3지망에 다른 전공을 선택하지 않아도 됨. 2020. 10. 13. 원 주 교 무 처 장
- 글로벌행정학과 2020.1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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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4
- [학적과] 2021년 2월 졸업신청 변경(추가신청 및 연기) 안내
- 2021년 2월 졸업신청 변경(추가신청 및 연기) 안내 1. 추가 졸업신청 변경기간 : 2020. 10. 27.(화) 09:00 ~ 11. 2.(월) 18:00 ** 졸업신청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 졸업심사가 불가하므로, 2021년 2월 졸업, 졸업유예(수료) 또는 미인증수료를 하고자 하는 학생은 반드시 졸업신청을 해야합니다. 2. 신청방법: 연세포탈시스템(http://portal.yonsei.ac.kr) 학사관리 접속 후 학적 – 졸업 – 졸업신청및연기신청 메뉴에서 가능 가. 졸업신청: 2021년 2월에 졸업을 하고자 하는 경우임 (현재 인증이 완료되지 않아도 신청이 가능하며, 이후 졸업심사는 통과하였더라도 인증이 되지 않을 경우 최종 '미인증수료' 처리됩니다.) 나. 수료신청: 2021년 2월 학사학위수료(졸업유예)를 하고자 하는 경우임 (신청 시 인증을 모두 완료한 경우 신청) 다. 연기신청: 2021년 2월 졸업을 하지 않고, 초과학기(2021학년도 1학기)를 하고자 하는 경우임 3. 유의사항(필독) 가. 조기졸업 신청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는 교무부(학적) (대학본부 1층 108호)으로 방문하여 취소원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졸업연기신청자 중 졸업요건을 충족한 경우라도 졸업을 하려면, 정규학기(졸업하려는 학기)에 한 과목 이상 수강하여 재학중인 상태에서만 졸업(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초과학기에도 학사경고는 동일하게 적용되며(1.75/4.30미만) 이전 학사경고 포함 3회이상이면 졸업전 제적이 될 수 있음) * 인증(정보인증, 외국어인증)이 완료 되지 않아 미인증 수료가 되는 것은, 졸업신청이 되어 졸업심사를 통과하여야만 가능함. (졸업연기로 선택한 경우 에는 미인증 수료 대상에서 제외됨) 다. 당해학기 졸업예정증명서는 졸업신청자에 한하여 발급됩니다(졸업연기신청자는 발급되지 않음) 라. 부전공 이수희망자는 반드시 해당 부전공을 신청하여야 합니다(미신청시 심사대상에서 제외됨) 마. 학사학위수료(유예) 또는 미인증수료가 되면, 재학생으로 환원이 불가하며 수료처리 후 초과학기 이수는 불가합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20.1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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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3
- [정경대학] 출석인정에 관한 지침 및 신청서 양식 배부 안내
- 출석인정에 관한 지침 및 신청서 양식 배부 안내 출석인정에 관한 지침 제정과 관련하여 신청서 양식을 배부하오니(학교 홈페이지 다운로드 가능) 해당되는 경우에는 반드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담당 교수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정 사유: 학부 수업에서의 출석인정 기준을 명확히 함 나. 주요 내용 제2장 - 조기취업자에 대한 출석인정 조건을 명시 : 취업확인 제출서류를 학과확인을 거쳐 제출 제4장 - 기타 출석인정 요건 명시 : 예비군훈련, 교육실습, 생리결석, 총장이 승인한 행사 참석, 긴급한 재난위기 상황의 출결 등 현재 학사에 관한 내규에 반영되어있지 않으나, 정부의 지침 등에 따라 출석인정하고 있는 기준을 명시함 다.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 학교 홈페이지 > 학사지원 > 문의 및 서식 > 각종 신청서양식 모음 https://www.yonsei.ac.kr/wj/support/formapplication.jsp
- 글로벌행정학과 2020.1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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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2
- [수업과] 2020학년도 2학기 강의 중간 점검 설문 실시 안내(~10/30)
- 2020학년도 2학기 강의중간점검(TABS) 설문 실시 안내 2020학년도 2학기 학부과목의 강의중간점검을 위한 설문을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 설문 결과는 비대면・온라인 수업의 중간 강의평가 결과로 활용될 예정이오니 최대한 성실하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설문실시 기간: 2020. 10. 12.(월) ~ 2020. 10. 30.(금) 2. 설문참여방법 - 연세人 역량관리시스템(https://sli.yonsei.ac.kr)에 접속 - 로그인 - 교과활동-나의교과목록 - 현재학기-TABS - 수업개선을 위한 수강생 반응 조사지를 작성 3. 학생 유의사항 설문은 익명으로 처리되지만 성실하게 응답하여 주시고, 특히 자유기술 문항 응답 시 예의에 벗어나는 표현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원주교무처 수업
- 글로벌행정학과 2020.1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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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1
- [교무처] 미래캠퍼스 2020학년도 2학기 10월 26일 이후 수업 방식 안내
- 미래캠퍼스 2020학년도 2학기 중간시험 및 중간시험 기간 이후 수업 방식 안내 2020학년도 2학기 중간시험 및 중간시험 기간 이후 수업 방식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 1. 중간시험 가. 시험기간: 2020. 10. 20.(화) ~ 10. 26.(월) 나. 안내사항 1) 공통 - 중간시험은 비대면·온라인 평가를 원칙으로 함 - P/NP과목을 제외한 모든 교과목의 성적은 절대평가 방식으로 진행 - 비대면·온라인 평가 일정과 방법, 평가기준은 별도 안내 예정 - 온라인 평가시 부정행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부정행위 처리지침에 따른 시험 진행 2) 과제물 평가 - 학생들의 학습을 유도하고 그 결과를 관찰할 수 있는 보고서 작성·제출, 과제 수행평가 방식 권장 - 평가 신뢰성을 높이기 위하여 학생들의 제출물에 대한 담당 교원 피드백 제공 - 평가 타당성을 높이기 위하여, 주기적인 퀴즈 등 판단 근거 축적 3) 온라인 시험 - 대리응시, 승인되지 않은 타인의 도움이나 협의 등 온라인 시험에 따른 공정성 시비가 제기되지 않도록 주의 - 온라인 시험의 신뢰성과 공정성 확보를 위하여, 단순 암기나 자료 검색으로 풀 수 없는 창의적인 문제 출제 또는 Open-Book 시험 권장 - 최종답안만 제출하도록 하는 YSCEC 온라인 시험에서는, 학생의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답안 제출 순간 네트워크 장애로 답안이 유실되는 사고가 발생할 수 있어 시험을 여러 섹션으로 나누어 제시하는 등 사전 예방 철저 4) 성적 산출자료 보관 - 답안지, 과제물 등 성적 산출자료는 10년 동안 반드시 보관 - YSCEC에서 성적 산출자료 보관이 가능하며, 개별보관 예정인 교원은 지정된 기간 동안 보관 필수 5) 부정행위 방지를 위한 YSCEC 활용 - 질문 섞기, 문항 섞기를 통한 온라인 퀴즈 출제 및 평가 방법 - 표절 방지 과제 출제 및 평가 방법 - 실시간 화상강의(ZOOM) 활용 평가하기 방법 2. 중간시험 기간 이후 수업 방식 가. 기존의 비대면·온라인 수업 원칙을 유지하되, 당초 Blending 또는 전체 대면수업으로 개설했던 과목 중 30명 이하 과목은 동시 참석자 20명 이하 유지를 조건으로 대면 수업 허용(2교대 수업) ※ 수강인원별 수업방식 20명 이하 21~30명 31명~ 담당교원 재량으로 대면수업 허용 동시 참석자 20명 이하 유지를 조건으로 대면수업 허용(2교대 수업) 비대면·온라인 수업만 허용 나. 기말시험은 비대면·온라인 평가 방식으로 진행 다. 대면수업 시 유의사항 - 20명 이하 집합 및 참석자간 거리 2m(최소 1m) 간격 유지 - 출입자 발열 확인, 유증상자 출입 제한 및 전 시간 마스크 착용 - 대면수업 참석자 명부 작성 및 4주 보관 - 타지역 및 해외거주, 자가격리 학생, 기저질환 보유 학생 등을 위한 대체 수업방안(동영상 강의 등) 제공 라.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상황이 급격하게 변하는 경우, 별도 공지를 통하여 위 지침을 변경할 수 있음.
- 글로벌행정학과 2020.1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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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적과] 2021학년도 1학기 재입학(일반, 특별 및 특례) 전형 요강 (미래캠퍼스)
-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재입학(일반, 특별 및 특례) 전형 요강 (2021학년도 1학기) 1. 지원자격 (1) 특례 재입학 대상자 : 학칙 제 93조 제 61항에 의거 학생운동 관련 제적생 (2) 재입학 일반 전형 대상자 : 미등록, 미복학, 미수강, 성적불량 제적자 (99이전) (3) 재입학 특별 전형 대상자 : 편입학(일반, 학사), 소속변경자, 성적불량제적자(00이후), 자원퇴학제적자, 학기초과제적자 ※ 특별전형 대상자는 일반전형 승인 후 학과별 정원이 있는 경우에 선발가능. ※ 성적불량 제적자 재입학 허용범위 : 성적불량제적일로부터 2년 경과된 자 ※ 00학번이후 성적불량제적자도 제적일로부터 2년 경과 후 재입학 가능. (2007-2학기부터 시행) 2. 전형방법: 재입학 심사위원회의 서류심사 전형 3. 제출서류 (1) 재입학신청서, 학업계획서 및 청원서 각1부(첨부양식) (2) 서약서 1부(첨부양식) (3) 성적증명서 1부 (4) 학적부증명서 1부 (5) 학과(부)장 추천서 1부(첨부양식) (6) 과거 구속(구류포함) 또는 수배사실 확인서 (7) 학생활동 증빙서류 1매 (특례재입학만 해당) * (3), (4)항 증명서는 인터넷증명서 또는 증명서발급기(대학본부 1층)에서 발급. * (6), (7)항은 특례 재입학 대상자만 해당됨. 4. 전형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재입학 원서교부 및 접수 일시 2020. 10. 19.(월) ~ 10. 30.(금) (접수시간) 오전 9시~오후 4시 30분 교부: 학교 홈페이지 다운로드 접수: 교무처 교무부 (대학본부 1층) 재입학 심사 2020. 11월(예정) - 재입학자 발표 2020. 11월 말(예정) 개별 통보 ※ 원주의과대학 소속 학생의 전형일정 및 심사관련사항은 원주의과대학 행정팀(033-741-0222)로 문의 바랍니다. 5. 유의사항 (1) 재입학 후 첫 학기는 반드시 등록해야 하며, 질병 또는 입대 사유를 제외하고는 재입학 후 첫 학기는 일반휴학이 되지 않음. (2) 재입학은 1회에 한해 허용. (재입학 합격 후 포기 또는 제적될 경우 또다시 재입학을 할 수 없음) (3) 재입학생의 재학연한은 이전에 다닌 학기 포함하여 당초입학생 12학기, 2학년편입생 9학기, 3학년편입생(일반, 학사) 6학기로 함. (4) 재입학 후 재입학 허가일 이전까지는 계절학기를 수강할 수 없음. (5) 학사경고사항은 유효함. (학사경고를 누적 적용함) (성적불량제적자는 재입학 후 1회 학사경고시 성적불량제적 처리되며, 다시 재입학할 수 없음) (6) 합격자는 개별 통보함. 2020년 10월 8일 연 세 대 학 교 원 주 교 무 처 장
- 글로벌행정학과 2020.1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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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9
- [학과] 2020학년도 1학기 학업 최우등, 우등 및 우수자 상장 배부 안내 (10/27~)
- 2020학년도 1학기 학업 최우등, 우등 및 우수자 상장 배부 안내 안녕하세요. 글로벌행정학과입니다. 2020학년도 1학기 학업 최우등, 우등 및 우수자에 대한 상장 배부를 진행합니다. 또한 중간고사 기간 이후, 10월 27일 화요일부터 수령이 가능합니다. 아래 명단에 해당하는 학생은 학과 홈페이지 사무실 근무시간표를 참고하여, 사무실에 방문하셔서, 서명하신 후에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 주의사항 * 본인 수령 원칙 * 대리 수령도 가능하나, 반드시 대리 수령자의 신분증 필요 * 별도의 등기 발송은 없음 * 이번 학기 내에 찾아가지 않을 경우, 분실되어도 학과에서 책임지지 않음
- 글로벌행정학과 2020.1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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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8
- [재무부] 2020-2학기 분할납부 10월,11월 등록일정 안내
- 2020-2학기 분할납부 10월,11월 등록일정 안내 (3차 납부-4회신청자, 4차 납부-4회신청자, 2차 납부-2회신청자 ) 1. 대상별 등록기간 가. 3차납부-4회신청자, 2차납부-2회신청자 : 2020. 10. 8.(목) 09:30 ~ 10. 12.(월) 17:00 나. 4차납부-4회신청자 : 2020. 10. 30.(금) 9:30 ~ 11. 2.(월) 17:00 (단, 은행 창구납부는 해당 영업일 16:00까지) 2. 등록방법 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은 등록기간 내에 가능 (※등록금 납부 후 출력불가) [학사포탈접속→학사지원(등록금납부)→등록→출력/등록→고지서출력] 나. 우리은행 및 모든 금융기관(우체국 및 농협 포함)을 이용하여, 입금 전용 계좌로 송금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기 이체, 무통장 송금, 창구 납부) ※ 우리은행 외 타은행을 이용할 경우 송금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음 ※ 입금 전용 계좌의 수취인은 학생 본인으로 지정되어 있으며, 이체 시 납부총액을 한번에 이체하여야 함 ※ 입금 전용 계좌는 1인 1계좌로서 입금자 명의가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됨 ※ 분할납부 신청자는 신용카드 납부 불가 ※ 분할납부 신청자는 장학재단 대출 불가, 미납자 일괄납부시에도 장학재단 대출 불가함 3. 유의사항 가.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는 경우, 학칙 제 35조에 의거 미등록제적사유가 됩니다. 나. 미납 시 잔액 전액을 즉시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따라 해당학기 이수 불가합니다. 다. 미납 발생 시 2021-1학기 분납 신청이 제한됩니다. 라. 등록금 납부 확인서(영수증)는 학사 포탈 시스템에서 발급됩니다.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총무처 재무부
- 글로벌행정학과 2020.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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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7
- [한국능률협회] 제7회 KOICA ODA 일반자격시험 안내 (11/7)
- [한국능률협회] 제7회 KOICA ODA 일반자격시험 안내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20.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