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학과] 군무원 채용 링크 안내
- [학과] 군무원 채용 안내 * 국방부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recruit.mnd.go.kr:470/recruit.do * 육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goarmy.mil.kr:447/official/content.jsp * 해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navy.mil.kr/Recruit/indexMain.html * 공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go.airforce.mil.kr:448/mbshome/mbs/irms/index.do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6
-
공지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일부 졸업생들의 취업 소식을 교수님이나 학과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는 분들을 통해 우리 학과의 후배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졸업생 여러분의 취업 스토리가 궁금한 후배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CD TALK 등을 위해 우리 학과 졸업생 중 취업에 성공하신 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gpad@yonsei.ac.kr로 이름과 학번, 회사명을 알려주세요. 보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학과 소식란 취업 소식 게시와 관련 취업 특강 진행 시, 요청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학생의 경우에도, 졸업 후 좋은 소식이 있다면 언제든지 학과 이메일 주소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4
-
공지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기존 학번 별로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조건이 상이하여, 아래와 같이 학번에 관계없이 일괄 적용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2019년 2월 졸업생부터 학번에 관계없이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할 경우, 국제개발트랙 부여 가능 2. 일부 PAD 과목을 IDC 과목 이수로 인정하는 조건 유지 (조직론, 재무행정론, 인사행정론, 지역개발론 중 2개 과목) * 현재 졸업요건표에는 19학번부터 적용되어 있으나, 모든 학번에 일괄 적용됨 문의: gpad@yonsei.ac.kr
- 글로벌행정학과 2021.09.03
-
공지
- [학과] 학위명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표기 방법 안내 (21.9.3. 변경)
- [학과] 국제개발트랙 학위명 표기 방법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국제개발트랙을 학위명에 표기하기 위해서는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학번 별 졸업요건표를 참고하여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학점을 취득한다. (학번 별 졸업요건 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트랙이수를 위해서는 반드시 IDC2001 국제개발협력의이해 과목을 수강해야 합니다.* (21.9.3 추가) 학번에 관계없이,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해서는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해야 합니다. → 19학번 포함 이후 졸업요건표에는 정상적으로 반영되어 있으나 18학번까지의 졸업요건표에는 반영되어 있지 않음. 학번 별 졸업요건표 확인하기 > 19학번부터 정상 반영되어 있으며, 이전 학번도 IDC 27학점으로 변경됨 2. 졸업을 신청하여 최종 졸업승인을 받는다. 3. 졸업 전, 글로벌창의융합대학 사무실 또는 학과 사무실에서 발신하는 트랙 표기 신청 폼을 작성하여 제출한다. (또는 유선으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3.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학위 부여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불가능한 학생은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가능한 학생에 한해 연락을 드리며 신청폼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행정학사'로만 표기됩니다. * 트랙 표기가 가능한 학생임에도 졸업식 행사일 기준 1개월 이전에 사무실로부터 연락을 받지 못한 경우, 학과 사무실 전화 또는 학과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방학 기간에는 사무실 비정기 운영으로 인해,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는 것이 더욱 빠릅니다.) 글로벌창의융학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0.05.01
-
556
- [학과] 2020 Career Development Talk #10 '국가직 7급 지역인재 준비방법 및 전략' 개최 안내
- [학과] 2020 Career Development Talk #10 '국가직 7급 지역인재 준비방법 및 전략' 개최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20.09.19. 토요일 오후 2시에 특강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사전신청서를 작성하고, 우수한 질문을 한 학생에게 보조배터리를 증정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사전신청: https://forms.gle/48XncdSDsAbssa4g8 (9월 18일 금요일 23:59 까지 접수) Zoom 링크: https://yonsei.zoom.us/j/96580395116
- 글로벌행정학과 2020.09.14
-
555
- [학과] 2020 Career Development Talk #9 '국민건강보험공단과 한국관광공사' 개최 안내
- [학과] 2020 Career Development Talk #9 '국민건강보험공단과 한국관광공사' 개최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20.09.16. 수요일 오후 7시 ~ 9시에 특강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사전신청서를 작성하고, 우수한 질문을 한 학생에게 보조배터리를 증정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사전신청: https://forms.gle/KtvfUV3m7EUf3VRE9 (9월 15일 화요일 23:59 까지 접수) Zoom 링크: https://yonsei.zoom.us/j/97120953135
- 글로벌행정학과 2020.09.09
-
554
- [GIDCC] [강원국제개발협력센터 뉴스레터 2020 VOL.2] 톡!오다(TALK!ODA) 2호 (9월)
- [GIDCC] [강원국제개발협력센터 뉴스레터 2020 VOL.2] 톡!오다(TALK!ODA) 2호 (9월)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김인 교수님께서 겸직중이신 강원국제개발협력센터에서 톡!오다(TALK!ODA) 뉴스레터를 창간하여 매달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국제개발 및 ODA에 관심이 많은 학생은 해당 뉴스레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매달 1일 이후에 업로드 예정입니다. [강원국제개발협력센터 : https://gwidcc.modoo.at/] 감사합니다.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0.09.07
-
553
- [학과] 2020학년도 2학기 학부 수강신청정정원 제출 안내 (~9/6)
- [학과] 2020학년도 2학기 학부 수강신청정정원 제출 안내 (~9/6)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20-2 기준, 4학년 학생이나 초과학기자 학생을 대상으로 수강신청정정원을 접수받고자 하오니 아래 지원자격 및 제출일자를 확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지원자격] 1. 20-2 기준, 4학년 또는 학기초과자 학생으로서 정정하려고 하는 강의를 수강하지 못할 경우, 졸업요건이 충족되지 못하는 학생 2. 마일리지 수강신청 및 수강정정 기간을 활용했음에도 아직까지 수강대기자인 학생 3. 기타 합당한 사유가 있을 경우 [제출서류] 1. 첨부파일 양식 작성 [자필서명 또는 전자서명 - 타이핑 서명 작성은 인정하지 않음.] [본인 및 교수님의 서명이 모두 자필이나 전자서명이어야 함.] 2. 정정하려고 하는 강의의 교수님께서 수강이 가능하다는 내용의 이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 캡쳐본 [내용에는 신청하는 학생의 이름, 교과목, 교수님의 성함 등이 표시되어 있어야 함] 2가지 서류를 구비하여, 전공 교과목은 gpad@yonsei.ac.kr 교양 교과목은 학부교육원(미래관 1층)에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교양 교과목은 이메일 제출 및 등기 제출 불가] [제출하기 전에, 먼저 학부교육원에 연락하여 제출이 가능한지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출기간] -교양과 전공 제출일이 상이하므로 주의- 전공 : 공고 이후 ~ 9월 6일 일요일 23:55 까지 교양 : 9월 8일 화요일 부터 ~ 마감 일정은 학부교육원 (033-760-5199) 문의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학과 이메일이나 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 [교양 과목은 학부교육원 033-760-5199로 문의] [전공 과목은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 033-760-2190 or gpad@yonsei.ac.kr 이메일 문의]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0.09.03
-
552
- [학적과] 2021년 2월 졸업 신청안내 [학사학위수료자 대상]
- [학적과] 2021년 2월 졸업 신청안내 [학사학위수료자 대상] 1. 신청대상: 2019년 이후 학사학위수료자 2. 신청기간: 2020. 9. 2.(수) ∼ 2021. 1. 29(금) 3. 신청방법: 연세포탈시스템(http://portal.yonsei.ac.kr) 학사관리 접속 후 학적-졸업-졸업신청 메뉴에서 신청 ※ 현재 미인증 수료생은 완료하지 못한 인증(외국어, 정보)을 2021. 1. 31까지 제출하여 완료하면 2021년 2월 졸업처리 되며, 별도로 졸업신청은 하지 않습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20.09.01
-
551
- [학적과] 2021년 2월 조기졸업 신청안내 (~9/18)
- [학적과] 2021년 2월 조기졸업 신청안내 1. 신청방법 : 첨부된 조기졸업신청원을 작성하여 교무부(학적)로 제출 - 성적은 성적증명서를 참고하여 정확하게 기재하기 바랍니다.(증명서 제출은 불필요하나 확인을 위해, 제출시 지참바람) ※ 성적증명서는 온라인에서 무료 발급이 가능하며, 연세포탈사이트 첫 화면에서 로그인 후 인터넷증명서 메뉴에서 출력! - 조기졸업 신청은 방문제출을 원칙으로 하나, 방문이 어려울 경우 원본서류를 등기우편으로 제출 가능함 제출처: 강원도 원주시 연세대길1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대학본부 108호(교무부 학적담당자) 2. 신청(제출)기간 : 2020. 9. 14.(월) - 9. 18.(금) 오전 9시~오후5시 (점심시간 12시~1시 제외) * 신청기간 및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조기졸업 요건 (1) 98학번 이전(포함)학번은 3.50 이상 / 4.00(4.30) (2) 99학번부터는 3.75 이상 / 4.30 * 성적은 2020년 겨울계절학기까지 포함한 전체학년 성적이 반영됩니다. 주1) 편입생, 학사경고자는 제외됨. 주2) 조기졸업자는 수료(미인증수료 또는 학사학위수료(졸업유예))가 불가함. 주3) 조기졸업자는 계절학기에 개설되는 사회봉사과목을 수강신청 할 수 없음.
- 글로벌행정학과 2020.09.01
-
550
- [원주생활관] 2020-2학기 중간고사 이전 임시 입사 신청 안내 (~8/27, 17시)
- [원주생활관] 2020-2학기 중간고사 이전 임시 입사 신청 안내 (~8/27, 17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2020-2학기 원주생활관 입사 일정이 무기한 연기되었으나, 기숙사 거주를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아래와 같이 중간고사 기간 이전 임시 입사 신청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번 임시 입사는 감염 예방을 위해 1인 1실로 배정할 예정이며,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검사를 반드시 받고 오셔야 함을 반드시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청연학사 거주자는 코로나19 검사 제외) 1. 임시 입사 거주 기간: 2020. 09. 01.(화) 오후 01:00 ~ 10. 16.(금) 낮 12:00 가. 2020-2학기 중간고사(10월 27일) 이후 대면수업으로 전환될 경우, 10월 16일에 원래 선발된 학사로 이동해야 함. (세부내용은 10월 12일 이후 공지 예정) 나. 입사 시작일 이전 입사는 불가능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외부인 출입 불가. 2. 신청 기간: 2020. 08. 26.(수) 09:00 ~ 2020. 08. 27.(목) 17:00 3. 신청 방법: 구글 설문지로 신청 (https://forms.gle/jUeZHx24jvviGmPu5) ※ 2020-여름학기 현재 청연학사에 거주 중인 학생들도 모두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4. 신청 가능 학사: 청연학사 3인실 / 매지학사 4인실 (1인 1실 배정 원칙) ※ 신청 인원이 많으면 세연1·2학사로 변경 배정될 수 있으며, 배정은 선착순으로 진행됩니다. 5. 선발 대상: 2020-2학기 입사 선발이 완료된 학생 중 중간고사 전 입사 희망자 (교내 근로, 실험·실습, 학부 연구생 및 기타 사유) ※ 선발 결과 발표: 8/28(금) 오후에 개별 문자 통지 6. 입사 등록 안내 (입사비 납부) [2020. 09. 01. ~ 10. 16.까지 비용] 가. 청연학사 3인실(세연학사 2인실): 445,050원 나. 매지학사 4인실: 212,400원 다. 입사비 납부 안내는 결과 발표와 함께 안내됩니다. 7. 입사 시 유의사항 가. 입사 당일 절차: 개별 발열체크·호흡기 증상 확인 → 필요 서류 제출 → 본인 확인 후 입사 나. 제출 서류 1) 코로나19 검진 확인서 1부 ※ 병원에서 개별적으로 “상기도” 검진 후 확인서 제출 (검진비용 일괄 4만원 지원 예정) ※ 입사일 기준 5일(주말, 공휴일 제외)이내의 검사 결과서 ※ 입사일(9월1일) 코로나19 검진확인서 미제출 시 입사가 불가하므로 미리 준비하기 바람. 2) 출입국 사실 증명서 1부 (8/1 ~ 입사 전날) ※ ‘정부 24’ 홈페이지에서 출력 가능 ※ 출입국 사실이 없더라도 제출 필요함 3) 결핵 검진 확인서 1부 (흉부 엑스레이 검사) ※ 결핵 검진 확인서: 2020. 01. 01. 이후 검진한 확인서 제출 (코로나19 확산 문제로 검진 차량 지원 불가능) 4) 입사 전 서약서 1부 (첨부 파일 참고) ※ 2020-여름학기 현재 거주 중인 학생은 별도 서류를 제출하실 필요 없습니다. 다. 준비 물품: 마스크, 손세정제 등 개인 위생 물품, 개인 침구류, 세면도구, 랜선(무선 공유기) 개인 체온계 라. 코로나19 확진 환자와 접촉한 학생은 증상 유무와 관계없이 입사 불가능. 마. 생활관 내부 모든 공간에서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셔야 합니다. 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입사 당일 학부모 및 기타 외부인의 기숙사 출입은 금지됩니다. 8. 참고 사항 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벌점 강화 안내 ※ 아래 벌점 사항은 중앙방역대책위원회의 코로나19 감염 위기경보가 해제될 때까지 유효함. 내용 벌점 마스크 미착용 시 (1회 적발 시 경고 / 2회 적발부터 1회당 5점씩 부여) 5점 코로나19 감염 예방 관련 지시사항 불이행 시 (3회 누적 시 퇴사) 기숙사 입실 시 QR코드 미스캔 3점 폐쇄된 공용공간을 사용할 시 3점 그 외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협조하지 않을 시 3점 자가격리 통보 받은 사실을 생활관으로 알리지 않을 시 강제 퇴사 나. 외박횟수 제한: 월 8박까지로 제한 (대학원생 포함) ※ 외박계는 안내실에서 별도로 수기 작성. 다. 대학원생 24시간 출입 허용 잠정 중단. 라. 다른 학생 방 출입 금지 마. 공용실 출입 및 이용 제한 학사 세부 내용 청연 및 세연학사 - 공용화장실/샤워실, 세미나실, 독서실, 음악실, 기도실, 컴퓨터실 폐쇄. - 휴게실, 세탁실은 사용하되, 마스크 착용 후 사용. - 휴게실에서는 간단한 취사만 가능하고, 식사는 방에서만 가능. (휴게실 의자 모두 이동 예정) 매지학사 - 세미나실, 독서실, 음악실, 기도실, 컴퓨터실 폐쇄. - 공용화장실/샤워실, 휴게실, 세탁실은 사용하되 마스크 착용 후 사용. - 휴게실에서는 간단한 취사만 하고 식사는 방에서만 가능. (휴게실 의자 모두 이동 예정)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생활관 사무실로 문의 바랍니다. 가. 이메일 문의: dormi123@yonsei.ac.kr 나. 사무실 전화: 033)760-5300 (업무시간: 평일 09:00~17:00 / 점심시간 – 12:00~13:00) 연세대학교 원주생활관
- 글로벌행정학과 2020.08.26
-
549
- [원주생활관] 2020-2학기 원주생활관 입사 무기한 연기 안내
- [원주생활관] 2020-2학기 원주생활관 입사 무기한 연기 안내 코로나19의 확산 방지 및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연세대학교 교무위원회에서는 2020-2학기 중간고사 기간까지 비대면 강의를 원칙으로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해당 결정에 따라 2020-2학기에는 기숙사 입사를 아래와 같이 무기한 연기하는 것으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이에 따른 안내 사항을 아래와 같이 전달해드리니 학생 여러분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1. 2020-2학기 기숙사 입사 일정 무기한 연기 가. 기존 입사일은 2020. 08. 29.(토)이었으나, 상황을 고려하여 무기한 연기로 변경. 나. 중간고사 기간 이후에 대면 강의가 시작되는 경우, 기존에 선발된 기숙사로 전체 입사 진행. 다. 변경되는 입사 시작일은 대면 강의 여부가 결정되는 2020. 10. 12.(월) 이후에 별도 공지. 2. 기존 입사비 환불 관련 가. 입사하지 않은 기간에 대한 환불은 일괄적으로 진행됩니다. 나. 환불 일정 1) 1차 일괄 환불(9월 이내): 중간고사 기간 이전까지의 기간을 계산하여 환불. 2) 2차 일괄 환불(11월 이내): 전면 비대면 강의로 결정될 경우 나머지 금액 전액 환불. 다. 2020-2학기에 입사를 아예 원치 않을 경우 일괄 환불을 기다리지 않고 개별 환불 신청도 가능하니, 첨부된 ‘퇴사 및 환불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환불은 2~3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중간고사 이전 임시 입사 신청 가. 대학원생, 교내 근로, 대면 강의(실습·실험·실기), 학부 연구생 및 기타 사유로 인해 등교가 필요한 학생의 경우, 추가로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나. 자세한 내용은 관련 공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학생 여러분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뵐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원 주 생 활 관
- 글로벌행정학과 2020.08.26
-
548
- [미래융합교육개발원] 2020학년도 2학기 학습튜터링 튜터 모집 (~8/28 9시)
- [미래융합교육개발원] 2020학년도 2학기 학습튜터링 튜터 모집 (~8/28 9시) 2020학년도 2학기 학습튜터링 튜터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신청기간: 2020.8.19.(수) 17:00~2020.8.28.(금) 09:00 2. 신청방법: 미래융합홈페이지 내용 확인 후 신청(학습지원-학습튜터링-튜터 신청하기) - 주소: https://iced.yonsei.ac.kr/ko/learning/tutoring/program/view/169 3. 유형 및 신청자격 구분 기초 튜터링 전공 튜터링 하나 튜터링 내용 대학 학문의 기초가 되는 내용(인문학 및 영어, 기초 수학·물리·화학·생물 등)을 튜터와 튜티가 함께 공부하는 튜터링 2020학년도 2학기에 개설된 전공 과목(전공선택, 전공필수)을 튜터와 튜티(학부 재학생)가 함께 공부하는 튜터링 2020학년도 2학기에 개설된 전공 과목(전공선택, 전공필수)을 튜터와 튜티(학습약자: 학사경고자 및 위헙군, 장애인, 유학생, 편입생 등)가 함께 공부하는 튜터링 신청 자격 직전 학기(20-1) 3.8이상의 학점을 취득한 학부 재학생(1~4학년) 신청한 전공 과목(전공선택, 전공필수)에서 1년 이내 A- 이상 학점(19-1, 여름, 2, 겨울, 20-1)을 받은 학부 재학생(1~4학년) 4. 제출 서류 1) 튜터 신청서 2) 정식 성적증명서(YSCEC 증명 불가) ※ 튜터 튜티는 각 1개의 팀 활동 가능, 튜터가 튜티로 활동하거나 튜티가 튜터로 활동 불가 ※ 유형을 확인 후 한가지 유형의 튜터로 신청 5. 선발 인원: 40명(신청 상황 고려 후 변동될 수 있음) 1) 기초 튜터링 튜터: 10명 2) 전공 튜터링 튜터: 25명 3) 하나 튜터링 튜터: 5명 6. 심사기준: 지원동기, 활동계획 등 1) 선발된 튜터에게 개별 통보 함 2) 선발된 튜터의 교과목 또는 기초과목에 튜티의 신청이 없으면 팀매치 불가 7. 활동방법 1) 필수 활동시간: 16시간(8주×2시간, 주 1회 모임) 2) 필수 활동: 오리엔테이션, 중간 간담회 3) 튜터가 주차별 활동보고서 작성 후 제출(YSCEC) 8. 혜택 1) 튜터 장학금 30만원(성실히 활동을 진행한 경우) 2) 우수 학습튜터링 팀 시상 ※ 사회봉사학점(튜터 대상)은 지식 나눔 봉사 본연의 취지를 살피고자 2018-1학기부터 부여하지 않음 9. 유의사항 1) 팀 매치 후 취소할 경우 다음 학기 참여 제한 2) 반드시 오리엔테이션 영상 수강 후 활동 진행! 3) 학기 중 활동을 중단하는 경우, 대학본부 405호(미래융합교육개발원)에 방문하여 사유서 제출 및 다음 학기 신청 제한 4) 중간간담회 불참시 우수 학습튜터링 팀 심사 제외 5) 신청서 및 성적증명서를 제대로 제출하지 않는 경우 선발되지 않습니다. 10. 세부 일정(안) 1) 팀매치: 2020.9.7.(월)~2020.9.11.(금) 2) 팀매치 결과 안내: 2020.9.14(월) 17:00 3) 오리엔테이션: 2020.9.17.(목), 오리엔테이션 영상 및 자료 제작 후 안내 4) 중간간담회: 2020.10.29.(목) 12:00, 17:00 5) 우수 팀 1차 심사: 2020.11.9.(월)~2020.11.12.(목) 6) 우수 학습튜터링 팀 활동 발표: 2020.11.27.(금) 12:00~14:00 ※ 코로나 바이러스 동향에 따라 중간간담회 및 우수 팀 발표를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음 11. 문의: 033-760-5206
- 글로벌행정학과 2020.08.25
-
547
- [GIDCC] [강원국제개발협력센터 뉴스레터 2020 VOL.1] 톡!오다(TALK!ODA) 창간호 (8월)
- [GIDCC] [강원국제개발협력센터 뉴스레터 2020 VOL.1] 톡!오다(TALK!ODA) 창간호 (8월)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김인 교수님께서 겸직중이신 강원국제개발협력센터에서 톡!오다(TALK!ODA) 뉴스레터를 창간하여 매달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국제개발 및 ODA에 관심이 많은 학생은 해당 뉴스레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매달 1일 이후에 업로드 예정입니다. [강원국제개발협력센터 : https://gwidcc.modoo.at/] 감사합니다.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0.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