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학과] 군무원 채용 링크 안내
- [학과] 군무원 채용 안내 * 국방부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recruit.mnd.go.kr:470/recruit.do * 육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goarmy.mil.kr:447/official/content.jsp * 해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navy.mil.kr/Recruit/indexMain.html * 공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go.airforce.mil.kr:448/mbshome/mbs/irms/index.do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6
-
공지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일부 졸업생들의 취업 소식을 교수님이나 학과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는 분들을 통해 우리 학과의 후배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졸업생 여러분의 취업 스토리가 궁금한 후배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CD TALK 등을 위해 우리 학과 졸업생 중 취업에 성공하신 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gpad@yonsei.ac.kr로 이름과 학번, 회사명을 알려주세요. 보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학과 소식란 취업 소식 게시와 관련 취업 특강 진행 시, 요청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학생의 경우에도, 졸업 후 좋은 소식이 있다면 언제든지 학과 이메일 주소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4
-
공지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기존 학번 별로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조건이 상이하여, 아래와 같이 학번에 관계없이 일괄 적용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2019년 2월 졸업생부터 학번에 관계없이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할 경우, 국제개발트랙 부여 가능 2. 일부 PAD 과목을 IDC 과목 이수로 인정하는 조건 유지 (조직론, 재무행정론, 인사행정론, 지역개발론 중 2개 과목) * 현재 졸업요건표에는 19학번부터 적용되어 있으나, 모든 학번에 일괄 적용됨 문의: gpad@yonsei.ac.kr
- 글로벌행정학과 2021.09.03
-
공지
- [학과] 학위명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표기 방법 안내 (21.9.3. 변경)
- [학과] 국제개발트랙 학위명 표기 방법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국제개발트랙을 학위명에 표기하기 위해서는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학번 별 졸업요건표를 참고하여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학점을 취득한다. (학번 별 졸업요건 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트랙이수를 위해서는 반드시 IDC2001 국제개발협력의이해 과목을 수강해야 합니다.* (21.9.3 추가) 학번에 관계없이,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해서는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해야 합니다. → 19학번 포함 이후 졸업요건표에는 정상적으로 반영되어 있으나 18학번까지의 졸업요건표에는 반영되어 있지 않음. 학번 별 졸업요건표 확인하기 > 19학번부터 정상 반영되어 있으며, 이전 학번도 IDC 27학점으로 변경됨 2. 졸업을 신청하여 최종 졸업승인을 받는다. 3. 졸업 전, 글로벌창의융합대학 사무실 또는 학과 사무실에서 발신하는 트랙 표기 신청 폼을 작성하여 제출한다. (또는 유선으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3.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학위 부여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불가능한 학생은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가능한 학생에 한해 연락을 드리며 신청폼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행정학사'로만 표기됩니다. * 트랙 표기가 가능한 학생임에도 졸업식 행사일 기준 1개월 이전에 사무실로부터 연락을 받지 못한 경우, 학과 사무실 전화 또는 학과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방학 기간에는 사무실 비정기 운영으로 인해,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는 것이 더욱 빠릅니다.) 글로벌창의융학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0.05.01
-
476
- [정경대학] 2020학년도 1학기 파견 교환학생 선발-중국 대련외국어대학교(DUFL) (~11.10)
- 2020년 1학기 파견 교환학생 선발 (중국 대련외국어대학교(Dalian University of Foreign Languages)) 연세대학교 정경대학은 정경대학 소속 학생들만을 위하여 2020년 1학기 파견 교환학생을 아래와 같이 선발하오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2개국 이상 순환교환학생 프로그램 참가 희망자는 지원시 이메일 등으로 알려주시고, 안내에 따라 별도의 지원서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 지원자격 * - 외국어점수 : 외국어 능력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제출 (있는 경우 제출) - 학업성적 : 3.0/4.3 이상 - 신입생의 경우 우리 학교에서 2학기를 마친자, 3학년 편입 경우 1학기를 마친자 1. 대 상 : 연세대학교 정경대학 소속학생(2중 전공자 가능, 외국인유학생도 신청 가능) 2. 신청기간 : 2019년 11월 04(월) ~ 2019년 11월 10일(일) 23:59까지 3. 인터뷰 일정 : 2019년 11월 12일 (개별안내) 4. 모집인원 : 2명 참고(학교 홈페이지) * 대련외국어대학교(Dalian University of Foreign Languages) http://www.dlufl.edu.cn/en/ **모집인원에 변동이 생길 수도 있으므로 자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학점인정 -본인 졸업요건 학점의최대 1/8(한 학기 파견),1/4(두 학기 파견) 까지 인정 6. 제출서류 및 문의처 - 아래의 서류를 스캔본으로 1개의 PDF로 만들어서 이메일 제출하고 합격한 후에 요청에 따라 원본 제출 파일명 대련외국어대학교2020-1지원_이름, 이메일 ywcgb@yonsei.ac.kr 1) 한글 신청서(소정의 양식-첨부파일 참조) 2) 성적증명서 원본 국.영문 각각 1부 3) 영어 또는 중국어성적표 1부 (선택사항이며, 모의토익을 제외한 영어 또는 중국어 성적표가능) 4) 추천서 1부(소정의 양식-첨부파일 참조) - 신청자를 잘 아는 전임교수 추천서 (전임교수 명단은 정경대학 홈페이지 대학 및 학과소개 참조) - 추후 배정자들은 필요할 경우 영문 추천서 제출 5) 영문 학업계획서 1부(자유형식) * 서류제출 : 정경대학 교학부 (정의관 305호) * 문의 :전화033) 760-2303, 2304, 이메일 ywcgb@yonsei.ac.kr 7. 주의사항 1) 대련외국어대학교는 처음으로 파견을 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교환학생이 축척한 정보 및 상대교에 대한 정보가 미흡합니다. 파견교에 대한 정보를 반드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2) 선발시 외국어성적 요건은 없지만 파견되어서 수업을 들을 수 있을 정도의 언어능력은 보유해야 합니다. 3) 상대교 과거 및 예정 영어개설 과목(변경 가능)을 참고하시도록 함께 첨부합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19.11.07
-
475
- [학과] 2019학년도 2학기 '글행 골든벨' 행사 및 신청 안내 (접수 : ~11.26 / 27일 행사)
- 글로벌행정학과 2019.11.07
-
474
- [학부교육원] 2020-1학기 RC문화예술·체육활동 실습조교 (TA) 모집 안내 (~11.20)
- 2020-1학기 RC문화예술·체육활동 실습조교(TA) 모집 안내 학부교육원 RC교육센터에서는 2020-1학기 1학년 학생들의 RC문화예술·체육활동 실습을 지도할 재학생 조교(TA)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조교역할: 1학년 RC학생들의 문화예술·체육활동 실습지도(교육) 2. 모집일정 가. 서류접수: 11. 7.(목) ~ 20.(수) 나. 면접일정: 11. 25.(월) ~ 29.(금) ※ 면접 일정 대상자 개별공지 다. 결과발표: 12. 12.(목), 16:00 ※ 학교 홈페이지 및 RC공지사항 게시 3. 제출서류 가. RC문화예술·체육활동 실습조교 신청서(첨부파일 참조) 1부 나. 자기소개서(가치관, 종교, 동아리, 취미 활동 등을 포함하여 작성) 1부 4. 신청자격 가. 2~4학년 재학생(예정자 포함) ※ 학기 초과자 및 학기 중 취업 예정자(장기현장 실습자 포함)는 원칙적으로 지원할 수 없음 나. 연세대학교의 기독교적 건학정신에 기반한 섬김의 리더십을 실천하고자 하는 적극적 의지와 능력이 있는 자 다. 이단/사이비 종교단체에 가입 또는 활동을 하지 않는 자 5. 접수방법: 학부교육원 RC교육센터 방문제출 및 E-mail(rcadmin@yonsei.ac.kr) 접수 ※ 메일제목 및 신청서 파일명은 ‘신청종목+지원자 이름’으로 작성하여 신청 ※ 방문 및 E-mail 접수를 모두 완료해야 정상적으로 접수됩니다. 6. 선발된 실습조교는 2020년 3월 4일(수) 17시 30분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됩니다. ※ 장소: 미래관 140호 (변경 시 추후 공지) 7. 활동기간(안): 2020. 9. 9.(월) ~ 11. 26.(화), 10주 (단, 중간고사 기간 前(전) 주와 중간고사 기간은 제외) 8. 실습조교 장학금: 시간당 20,000원 9. 모집종목 가. 센터 지정 모집종목: 첨부파일 참조 나. 지원자 제안 신청종목 1) 내용: 센터 지정 모집종목과 별개로 문화예술·체육 실습활동에 대하여 지원자가 제안 신청한 종목 2) 대상: 별도로 지정한 문화예술·체육 실습활동 대한 재능을 보유하고 실습교육 및 지도가 가능한 재학생(2~4학년) 3) 신청방법 가) RC문화예술·체육활동 실습조교 신청서(첨부파일 참조) 교육 희망요일 및 시간을 월요일 또는 화요일, -1, 11, 12, 13교시 중 하나를 선택하여 총 10주 수업으로 작성 나) 상단 지원자 제안 신청종목에 √표시 후 학부교육원 RC교육센터 방문 및 E-mail(rcadmin@yonsei.ac.kr) 제출 10.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기재사실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합격 및 TA 자격이 취소됩니다. 다. 기타 문의 사항은 학부교육원 RC교육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Tel: 033-760-2946, 2950 E-mail: rcadmin@yonsei.ac.kr
- 글로벌행정학과 2019.11.07
-
473
- [학부교육원] 2020-1학기 Residential Advisor (RA) 모집 안내 (~11.20)
- 2020-1학기 Residential Advisor(RA) 모집 안내 2020년도 1학기 Residential College의 핵심 역할을 수행할 영예로운 Residential Advisor (RA)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모집인원: 남·여 70여명 2. 모집일정 가. 서류접수: 11. 7.(목) ~ 20.(수) 나. 면접일정: 11. 25.(월) ~ 29.(금) 다. 결과발표: 12. 12.(목) 16:00, 학교 홈페이지 및 RC공지사항 게시 3. 지원방법 가. 제출서류 - RA 모집 신청서 1부 * 베리타스, 아람뜰, 생활관 외는 남, 여 지원이 가능함 - 자기소개서(가치관, 종교, 동아리, 취미 활동 등을 포함하여 작성) 1부 - 지도교수 추천서(지도교수 날인 필수) 1부 * 지도교수 추천서는 조교수 이상의 교원이 작성하여 꼭 밀봉된 상태로 접수함을 원칙으로 함 - Y-GEMs 경력개발관리 시스템에서 경력개발활동기록부(교내용), 학업계획서 각 1부 나. 제출방법: 학부교육원 RC교육센터 방문제출(미래관 141호) 4. RA 신청 자격 가. 2~4학년 재학생(예정자 포함) ※ 학기 초과자 및 학기 중 취업 예정자(장기현장 실습자포함)는 원칙적으로 지원할 수 없음 나. RC의 취지에 공감하고 기독교적 섬김의 리더십을 실천하고자 하는 적극적 의지와 능력이 있는 자 다. 총 평량 평균(GPA 3.0/4.3) 이상을 원칙으로 함 라. 생활관 입사 규정의 결격사유에 해당되는 자는 지원불가 마. 이단/사이비 종교단체에 가입 또는 활동을 하지 않는 자 바. RA 활동에 집중하여 RC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할 수 있는 자 사. RC ‘리더십개발/실습’ 과목 이수자 아. *중국어, 일본어 가능자 우대 5. RA의 임무 가. 담당학생(1인당 24명 내외)에 대한 “큰 형 또는 큰 언니” 역할 - 담당학생의 대학생활에 대한 상담 및 지도 - 하우스에서 담당학생들과 생활하며 공동체 생활 도움 및 지도 - 창의도전 활동에 대한 조언 및 지도 나. 하우스 마스터교수의 조교 역할 - 담당학생의 주별 활동 상황 보고 - 담당학생의 리더십 과목 관련 활동 촉진 및 결과 보고 - 담당학생의 불편해소 및 학사 마스터교수와의 상담 연계 등 6. RA의 혜택 가. 서번트 리더십 교육 및 훈련기회 나. RA 생활관 우선 배정(신청은 소속 하우스 학사에 개별적으로 하며 입사비는 본인 부담) ※ 모든 RA는 생활관 생활을 원칙으로 함. 다. 특별장학금 지급 - 학기당 1,800,000원(전·후반 각 90만원씩 지급) 라. RA 인증서 발행(교무처장) 및 우수 RA 표창(부총장) 7. 면접일정 세부내용 하우스명 생활관명 면접일정 및 시간 장소 이글하우스 매지1학사 11월 27일 (수) 17:00~ * 개인별 시간은 접수 후 개별공지 노천극장 110호 (오케스트라실) 솜니움하우스 매지2학사 11월 27일 (수) 14:00~18:00 11월 28일 (목) 09:00~17:00, 19:00~23:00 학생회관 2층 건강관리센터, 매지2학사 147호 머레이하우스 세연1학사 11월 27일 (수) 13:00~17:00 미래관 135호 로이스하우스 세연1학사 / 생활관 외 11월 27일 (수) 08:00~18:00 창조관 167호 베리타스하우스 청연1학사/ 청연2-1학사 11월 26일 (월) 09:00~17:00 * 개인별 시간은 접수 후 개별공지 청송관 278호 아람뜰하우스 청연1학사/ 청연2-1학사 11월 27일 (수) 15:00~18:00 창조관 225호 초아름하우스 청연2-2학사 11월 27일 (수) 09:00~17:00 미래관 307호 * 면접일정 및 시간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8. RA 사전교육 가. 선발된 RA를 대상으로 소정의 사전교육을 실시 나. 사전교육 일정 1) 1차: 2019. 12. 20.(금) ~ 12. 21.(토) 2) 2차: 2020. 2. 24.(월) ~ 2. 25.(화) ※ 자세한 시간은 추후 안내하며 2차 교육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 가능 9. 유의사항 가. 개인 귀책사유로 파면 될 경우 특별장학금 미지급 나.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기재사실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합격 및 RA 자격이 취소됩니다. 라. 기타 문의 사항은 학부교육원 RC교육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Tel: 033-760-2946, 2950 E-mail: rcadmin@yonsei.ac.kr
- 글로벌행정학과 2019.11.07
-
472
- [교무처] 2020학년도 1학기 제1전공 신청 안내 (10/28 ~ 11/1)
- 2020-1학기 제1전공 신청 안내(원주) 1. 대 상 ① 제1전공을 결정하지 못한 2학기 이상 재학생 ② 편입생 중 제1전공을 결정하지 못한 재학생 (입학 당시 모집 전공으로만 지원 가능) ③ 경영학부 및 응용과학부 학생은 학부내 자동승인이므로 전공신청을 하지 않습니다. ④ 디자인예술학부, 컴퓨터정보통신공학부, 환경공학부, 의공학부, 동아시아국제학부 4학년 재학생 ※ 위 다섯 개 학부의 7,8학기이상 학생은 반드시 전공신청하기 바람 ** 생명과학기술학부는 2학년 2학기때 학부내에서 전공 선택함. ** 디자인예술학부, 컴퓨터정보통신공학부, 환경공학부, 의공학부, 동아시아국제학부는 졸업 학기때 학부 내에서 전공 결정함. 2. 신청 및 허용 범위 ① 96학번은 동일 계열 내에서 가능함. ② 97 ~ 01학번은 동일 학부 내에서 가능함. ③ 02 ~ 16학번은 입학 단위 동일 계열(학부)내에서만 가능함. 3. 신청 및 접수기간: 2019. 10. 28.(월) 9시 - 11. 1.(금) 23시까지 ***위 신청기간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하니 신중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4. 신청방법: 학사포탈시스템 → 전공 → 전공신청(원주) → 1전공신청 → 학과선택 → 저장 5. 면접일시 / 장소: 2020년 1월 초 예정 / 장소 : 신청한 전공 학부(과)장실 (면접은 전공신청 후 면접 해당 전공에 한해 실시하며, 자세한 내용은 방학 중 재공고할 예정이므로 반드시 확인 바람) 6. 제1지망 전공의 불합격자는 원래 소속(학부)으로 됨. (만약 동일학부내 제2, 3지망을 각각 다르게 신청했을 경우 2,3지망한 학과로 승인될 수 있음) 단, 디자인예술학부, 컴퓨터정보통신공학부, 환경공학부, 의공학부, 동아시아국제학부는 제 1지망으로 자동 승인되므로 2, 3지망에 다른 전공을 선택하지 않아도 됨. 2019. 10. 10. 원 주 교 무 처 장
- 글로벌행정학과 2019.10.15
-
471
- [교무부]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대학원 Fair 행사 안내 (10/16)
- 대학원 진학에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별도의 신청은 없습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19.10.11
-
470
- [수업과] 2019-겨울학기 학사 안내 (수강신청, 등록금 납부, 수업기간, 성적 등재 등)
- 미래캠퍼스 2019학년도 겨울계절제수업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주요 일정 절 차 일 정 내 용 수강 신청 2019. 11. 19(화) ~ 11. 21(목) (08:00 ~ 17:00) 인터넷이 가능한 곳에서 학사포탈시스템으로 접속 (*로그인은 07:00부터 가능함) 2019. 11. 22(금) 1차 폐강과목 결정 및 공지 추가수강신청 및 수강변경 2019. 11. 26(화) ~ 11. 27(수) (08:00 ~ 17:00) 수강정원 이내에서 추가신청이 가능 (*로그인은 07:00부터 가능함) 2019. 11. 28(금) 2차 폐강과목 결정 및 공지 등록금 납부 2019. 12. 02(월) 09:30 ~ 12. 03(화) 17:00 학사포탈내 학사관리(등록금납부)로 접속하여, 고지서 출력 후 우리은행 전국지점에 납부함(인터넷뱅킹 가능) 수업 기간 2019. 12. 27(금) ~ 2020. 1. 20(월) 주 5일, 3주간 수업 성적확인 및 정정 2020. 1. 28(화) ~ 1. 29(수) 성적 등재 2020. 1. 31(금) 2. 수강신청 주소 http://portal.yonsei.ac.kr 3. 수강대상 미래캠퍼스와 신촌캠퍼스의 재학생 및 일반휴학생, 군입대 휴학생 4. 수 강 료 (학점당 수강료 X 학점수) + 실험실습비 가. 학점당 수강료 : 110,000원 나. 실험실습비 : 물리,화학,생물 과목 : 20,000원, 수학, 통계, 전산 과목 : 10,000원 다. 체육과목: 별도 공지 5. 수강학점 및 성적처리 가. 수강 학점 : 최대 7학점 나. 성적 처리 : 계절제 수업에서 취득한 교과목의 학점은 졸업학점, 환산총점 및 평량평균에 포함한다. 단, 2003학번 이전 입학생이 계절제 수업에서 취득한 교과목의 학점은 졸업학점에는 포함되나 환산총점 및 평량평균에 포함하지 않음 (학사에 관한 내규 제 28조 1항). 다. 휴학생도 계절제 수업을 수강할 수 있으며, 휴학생은 계절제 수업을 이수하여 졸업요건이 충족되어도 복학 후 1학점 이상 이수하여야 졸업이 가능함 (학사에 관한 내규 제28조 2항). 6. 개설교과목 10. 28(월) 홈페이지 공지 예정. 10. 30(수) 이후에는 학사포탈시스템 수강편람조회에서 조회 가능 7. 강의시간 및 강의실, 강의정보 - 강의시간 및 강의실 등은 개강전까지 변경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학사포탈시스템을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수강취소 가. 계절제수업 등록금납부를 완료한 이후에는 수강변경, 수강철회를 허용하지 않음. 나. 계절제수업 등록 후에 수업 1/2 이전까지 수강취소를 요청할 수 있음. 다. 수강취소 절차: 원주교무처(대학본부 108호)에 방문하여 등록금 영수증을 첨부한 취소요청서를 제출해야 함 라. 등록금 반환 1. 개강 전일(2019. 12 26.)까지 취소 : 등록금 전액 2. 개강 후 1/3(2020. 1. 3.) 경과 전 취소 : 등록금의 2/3 3. 개강 후 1/2(2020. 1.7) 경과 전 취소 : 등록금의 1/2 (수업 1/2 시점(1.8.)부터 취소 불가 * 학사포탈에 등재된 본인 은행계좌로 등록금을 반환받을 수 있음 9. 기타 유의사항 가. 재수강 안내 : 성적이 등재된 교과목(학점확인가능 교과목)에 한하여 수강신청을 할 수 있으므로, 직전학기 수강 과목의 계절학기 재수강은 불가능함(즉 2019-2학기 수강과목의 겨울계절제수업 재수강은 불가능함). 나. 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수강신청내역은 삭제 처리됨. 다. 계절제 수업은 미래캠퍼스, 신촌캠퍼스(국제), 교환대학 중 반드시 한 캠퍼스에서만 수강할 수 있음. 라. LINC 현장실습 교과목은 LINC+사업단을 통해 현장실습을 하는 학생만 수강신청하기 바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원주교무처 수업과(☎ 033-760-2164~5,216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19.10.08
-
469
- [학적과] 2020년 2월 졸업신청 변경(추가신청 및 연기) 안내 (10/28~11/1)
- 2020년 2월 졸업신청 변경(추가신청 및 연기) 안내 1. 추가 졸업신청 변경기간 : 2019. 10. 28.(월) 09:00 ~ 11. 1.(금) 18:00 ** 졸업신청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 졸업심사가 불가하므로, 2020년 2월 졸업, 졸업유예(수료) 또는 미인증수료를 하고자 하는 학생은 반드시 졸업신청을 해야합니다. 2. 신청방법: 연세포탈시스템(http://portal.yonsei.ac.kr) 학사관리 접속 후 학적 – 졸업/진급 – 졸업신청및연기신청 메뉴에서 가능 가. 졸업신청: 2020년 2월에 졸업을 하고자 하는 경우임 나. 수료신청: 2020년 2월 수료(졸업유예)를 하고자 하는 경우임(신청 시 인증을 모두 완료한 경우 신청) 다. 연기신청: 2020년 2월 졸업을 하지 않고, 초과학기(2020학년도 2학기)를 하고자 하는 경우임 3. 유의사항(필독) 가. 조기졸업 신청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는 교무부(학적) (대학본부 1층 108호)으로 방문하여 취소원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졸업연기신청자 중 졸업요건을 충족한 경우라도 졸업을 하려면, 정규학기(졸업하려는 학기)에 한 과목 이상 수강하여 재학중인 상태에서만 졸업(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초과학기에도 학사경고는 동일하게 적용되며(1.75/4.30미만) 이전 학사경고 포함 3회이상이면 졸업전 제적이 될 수 있음) * 인증(정보인증, 외국어인증)이 완료 되지 않아 미인증 수료가 되는 것은, 졸업신청이 되어 졸업심사를 통과하여야만 가능함. (졸업연기로 선택한 경우 에는 미인증 수료 대상에서 제외됨) 다. 당해학기 졸업예정증명서는 졸업신청자에 한하여 발급됩니다(졸업연기신청자는 발급되지 않음). 라. 부전공 이수희망자는 반드시 해당 부전공을 신청하여야 합니다(미신청시 심사대상에서 제외됨).
- 글로벌행정학과 2019.10.07
-
468
- [교무처] 2020학년도 (재)연세동문장학회 제19기 장학생 선발 공고(~10.18)
- (재)연세동문장학회에서 2020학년도 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선발하오니 우수한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가. 신청자격 및 제출서류 : 붙임자료(선발 공고문) 참조 나. 장학금액 : 졸업 시까지 등록금 전액 및 매월(1,8월 제외)교재비 50만원이 지급되며, 매 학기 심사를 통하여 장학금지원 지속여부 결정 다. 접수기간 : 2019년 10월 18일(금) 오후 5시까지 라. 접수처 : 정경대학 교학부(정의관305호) 마. 선발시 유의사항 1) 졸업 시까지 지원되는 장학금이므로 수혜기간을 고려하여 2018학년도 2학기 기준 잔여학기가 3학기 이상인 재학생을 우선 선발 2) 각 대학에서 1명씩 추천후, 신촌캠퍼스 지원자와 원주캠퍼스 지원자를 모두 취합하여 연세동문장학회의 최종심사를 거쳐 선발함 3) 신촌캠퍼스 소속변경 의사가 있는 자는 지원자격 없음 바. 문의처 : 연세대학교 총동문회 02-365-0631~4 / 원주캠퍼스 학생복지처 033-760-2674/2675)
- 글로벌행정학과 2019.09.30
-
467
- [학과] 2019학년도 2학기 글로벌행정학과 춘천지역 현장견학 신청 안내
- https://moaform.com/q/gwdgnb 선착순 40명을 신청받습니다. 10월 1일 15시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19.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