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학과] 군무원 채용 링크 안내
- [학과] 군무원 채용 안내 * 국방부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recruit.mnd.go.kr:470/recruit.do * 육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goarmy.mil.kr:447/official/content.jsp * 해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navy.mil.kr/Recruit/indexMain.html * 공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go.airforce.mil.kr:448/mbshome/mbs/irms/index.do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6
-
공지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일부 졸업생들의 취업 소식을 교수님이나 학과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는 분들을 통해 우리 학과의 후배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졸업생 여러분의 취업 스토리가 궁금한 후배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CD TALK 등을 위해 우리 학과 졸업생 중 취업에 성공하신 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gpad@yonsei.ac.kr로 이름과 학번, 회사명을 알려주세요. 보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학과 소식란 취업 소식 게시와 관련 취업 특강 진행 시, 요청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학생의 경우에도, 졸업 후 좋은 소식이 있다면 언제든지 학과 이메일 주소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4
-
공지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기존 학번 별로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조건이 상이하여, 아래와 같이 학번에 관계없이 일괄 적용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2019년 2월 졸업생부터 학번에 관계없이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할 경우, 국제개발트랙 부여 가능 2. 일부 PAD 과목을 IDC 과목 이수로 인정하는 조건 유지 (조직론, 재무행정론, 인사행정론, 지역개발론 중 2개 과목) * 현재 졸업요건표에는 19학번부터 적용되어 있으나, 모든 학번에 일괄 적용됨 문의: gpad@yonsei.ac.kr
- 글로벌행정학과 2021.09.03
-
공지
- [학과] 학위명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표기 방법 안내 (21.9.3. 변경)
- [학과] 국제개발트랙 학위명 표기 방법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국제개발트랙을 학위명에 표기하기 위해서는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학번 별 졸업요건표를 참고하여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학점을 취득한다. (학번 별 졸업요건 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트랙이수를 위해서는 반드시 IDC2001 국제개발협력의이해 과목을 수강해야 합니다.* (21.9.3 추가) 학번에 관계없이,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해서는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해야 합니다. → 19학번 포함 이후 졸업요건표에는 정상적으로 반영되어 있으나 18학번까지의 졸업요건표에는 반영되어 있지 않음. 학번 별 졸업요건표 확인하기 > 19학번부터 정상 반영되어 있으며, 이전 학번도 IDC 27학점으로 변경됨 2. 졸업을 신청하여 최종 졸업승인을 받는다. 3. 졸업 전, 글로벌창의융합대학 사무실 또는 학과 사무실에서 발신하는 트랙 표기 신청 폼을 작성하여 제출한다. (또는 유선으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3.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학위 부여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불가능한 학생은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가능한 학생에 한해 연락을 드리며 신청폼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행정학사'로만 표기됩니다. * 트랙 표기가 가능한 학생임에도 졸업식 행사일 기준 1개월 이전에 사무실로부터 연락을 받지 못한 경우, 학과 사무실 전화 또는 학과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방학 기간에는 사무실 비정기 운영으로 인해,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는 것이 더욱 빠릅니다.) 글로벌창의융학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0.05.01
-
446
- [행사] 2019학년도 1학기 글로벌행정학과 커리큘럼 데이 특강 자료 배포
- 안녕하세요. 글로벌행정학과입니다. 6월 4일 화요일에 있었던 커리큘럼데이 특강 자료를 올려드립니다. - 1학년 사회과학부 학생 - 2~4학년 글로벌행정학과 학생 - 글로벌행정학을 이중전공하는 학생 등 개인별 학사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19.06.05
-
445
- [수업과] 2019학년도 1학기 학부 강의정보 공유를 위한 설문 실시 안내 (성적확인시 필수)
- 2019학년도 1학기 학부 강의정보 공유를 위한 설문 실시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학부과목의 강의정보 공유를 위한 설문을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 수강하는 과목의 설문 응답을 완료하여야 성적조회가 가능하오니, 모든 학생은 아래 안내에 따라 설문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설문결과는 교수님께 수업개선 자료로 제공될 뿐 아니라, 여러분의 동료 및 후배들에게 교과목 선택을 위한 자료로 공개될 예정이오니, 최대한 성실하게 참여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설문 실시기간 및 성적확인 기간 가. 설문 실시기간: 2019. 6. 3(월) ~ 2019. 7. 5(금) 나. 성적확인 기간: 2019. 7. 1(금) ~ 2019. 7. 5(금) ※ 한 과목이라도 설문에 응답을 하지 않으신 경우 성적조회기간에 해당학기 성적을 조회하실 수 없사오니 유의하여 주십시오. 2. 설문 참여 방법 학사포탈시스템에 접속 (http://portal.yonsei.ac.kr) ⇒ 학사관리 ⇒ 로그인 (학번, 비밀번호 입력) ⇒ '수업'탭 클릭 ⇒ '강의평가' 클릭 ⇒ 강의평가 후 '저장' 3. 학생 유의사항 가. 2012학년도 2학기부터 강의정보 공유를 위한 설문과 관련하여 목적, 취지, 임하는 자세 등 주요 사항에 대한 안내 동영상을 시청하신 후 설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 2014학년도 1학기부터 팀티칭 과목(교수자 3명 이하인 경우만 해당)에 대하여 교수 개별평가가 진행됩니다. 다. 강의정보 공유를 위한 설문 응답을 완료하여야만 성적조회기간 동안 성적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라. 학생들이 수강하는 한국어강의(원어강의 포함) 교과목은 “한국어”와 “영어” 중 선택하여 설문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영문 설문을 원할 경우 로그인 시 ‘ENGLISH’를 선택) 마. 2008학년도 2학기부터 영어강의 교과목은 반드시 영문 설문만 제공됩니다. 바. 설문은 익명으로 처리되지만 성실하게 응답하여 주시고, 특히 주관식 문항 응답 시 예의에 벗어나는 표현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한번 저장한 내용은 수정할 수 없사오니, 설문 응답 전 교과목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원주교무처 수업
- 글로벌행정학과 2019.06.03
-
444
- [원주생활관] 2019-2 원주생활관 입사신청 및 등록기간 안내
- 2019학년도 2학기 원주생활관 입사신청 및 등록 안내 □ 대상: 2019-1학기 입사생 1. 신청기간: 6. 24.(월) 10:00 ~ 7. 7.(일) 17:00 2. 신청방법 구분 신청 방법 대학원생 생활관 홈페이지 → 로그인 → 입사신청 → 개별입사신청 - 24시간 출입을 원하는 경우, 개강 이후 사무실로 직접 문의 바랍니다 - 연속 입사를 신청한 경우, 연속 입사자 등록 공지사항을 확인 바랍니다 - 대학원 신입생의 경우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합니다 학부생 학사관리시스템에 접속하여 원하는 입실기준 지정 후 신청 - 1학기와 동일 학사를 신청한 경우 우선 선발 - 1학기와 다른 학사 신청 시, 가능 인원 내에서 입사선발 기준에 의해 선발 (입사선발 기준은 아래 ‘재학생 전체’에서 확인 가능) - 1학년(또는 RC프로그램 이수 대상자)의 경우 아래 지정된 학사만 신청 가능 남: 매지3인실, 세연3인실, 청연3인실 / 여: 매지3인실, 청연3인실 3. 발표: 7. 12.(금) 17:00 이후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확인 4. 사생회비 선택 기간: 7. 15.(월) 10:00 ~ 7. 16.(화) 17:00 ※ 학사 포탈에서 선택 가능하며, 기간 내에 아무런 선택을 하지 않는 경우 납부하는 것으로 간주됨 5. 고지서 출력 및 등록(납입): 7. 17.(수) 10:00 ~ 7. 19.(금) 16:00 【추가 등록(납입)기간 없음】 6. 1학기 상․벌점 반영 마감: 6. 30.(일) 24:00까지 (이후 정정 및 봉사활동 반영 안 됨) □ 대상: 재학생 전체 (복학예정자 포함) 1. 신청기간: 7. 22.(월) 10:00 ~ 7. 28.(일) 17:00 2. 신청방법 구분 신청 방법 대학원생 생활관 홈페이지 → 로그인 → 입사신청 → 개별입사신청 - 24시간 출입을 원하는 경우, 개강 이후 사무실로 직접 문의 바랍니다 - 대학원 신입생의 경우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합니다 학부생 학사관리시스템에 접속하여 원하는 입실기준 지정 후 신청 - 학사 수용인원보다 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 순위에 따라 다른 학사로 임의 변경 선발 ◦ 1순위 : 벌점 내역이 0~3점인 학생 (상·벌점계 > 상점계 > 성적) ◦ 2순위 : 벌점 내역이 4점 이상인 학생 (상·벌점계 > 상점계 > 성적) ※ 상·벌점 누계가 동일한 경우, 상점 누계가 많은 학생을 우선 선발 ※ 상점 누계까지 동점인 경우, 직전학기 성적에 따라 선발 - 1학년(또는 RC프로그램 이수 대상자)의 경우 아래 지정된 학사만 신청 가능 남: 매지3인실, 세연3인실, 청연3인실 / 여: 매지3인실, 청연3인실 3. 발표: 8. 2.(금) 17:00 이후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확인 4. 사생회비 선택 기간: 8. 5.(월) 10:00 ~ 17:00 ※ 학사 포탈에서 선택 가능하며, 기간 내에 아무런 선택을 하지 않는 경우 납부하는 것으로 간주됨 5. 고지서 출력 및 등록 (납입): 8. 6.(화) 10:00 ~ 8. 8.(목) 16:00 【추가 등록(납입)기간 없음】 □ 공통사항 1. 폐결핵 확인 가. 1학기 입사생(1학기 검진자)은 제출 불필요 나. 2학기 신규 입사생 유료 결핵검진 안내 (봄학기에 이어서 생활관을 이용하는 경우 검사 면제) - 단체검진에 응하지 않은 학생은 즉시 퇴사 조치 - 결과통지: 정밀검사 대상자는 검사 후 10일 이내 결핵협회에서 개별 통지. 그 외는 별도 통보 없음. 2. 입사불가 가. 2019학년도 2학기 기준 휴학생 나. 성적 (입사 직전학기): 1.74 이하 / 상․벌점 누계 (최근 입사년도): 벌점 10점 이상 3. 선발 기준 설명 1) 상・벌점은 최근 입사학년도를 기준으로 합니다 - 최근 입사학년도란?: 학생 본인이 가장 마지막으로 기숙사에 입사했던 해 (예1) 2016년 1~2학기에 입사한 뒤에 처음으로 2019년 2학기에 입사하게 된다면, 2016년도의 상․벌점 기록을 기준으로 적용 (예2) 2017년에는 1학기에만 입사한 뒤에 처음으로 2019년 2학기에 입사하게 된다면, 2017년 1학기의 상․벌점 기록만을 기준으로 적용 2) 성적은 입사 직전학기를 기준으로 합니다 - 입사 직전학기란?: 기숙사에 있었든 없었든 가장 마지막으로 재학 중이던 학기 (예1) 2016년 2학기까지 재학하고 휴학 후에 2019년 2학기에 복학 및 입사하게 된다면, 2016년 2학기의 성적을 기준으로 적용 (예2) 현재(2019년 1학기) 재학 중이며 2019년 2학기에도 입사하고자 한다면, 현재 학기(2019년 1학기)의 성적을 기준으로 적용 4. 입사비 (사생회비 4,000원 미포함 시) ① 매지 3인실: 543,780원 ② 매지 4인실: 527,820원 ③ 세연 2인실, 청연 3인실: 1,117,200원 ④ 세연 3인실: 820,800원 5. 룸메이트 신청 가. 신청기간: 8. 12.(월) 10:00 ~ 8. 16.(금) 17:00 1) 재학생: 학사관리시스템으로 접속하여 룸메이트 지정 (RC 대상자는 RC 대상자끼리만 가능) 2) 대학원생: 입사 신청 시에 작성 - 입사 신청 시에 작성을 못한 경우, 학번, 이름, 성별, 연락처 기재하여 이메일로 신청 (dormi123@yonsei.ac.kr) - 대학원생이 학부생과 룸메이트 신청 시, 24시간 출입이 제한될 수 있음 3) 비고: 지정할 룸메이트의 생활패턴 및 흡연, 코골이, 잠버릇 등을 신중히 고려하여 지정하기 바라며 한 번 지정된 룸메이트는 변경 불가 ※ 기간 내에 지정하지 않으면 임의로 배정되며, 차후 룸메이트 지정 및 호실 변경은 불가 나. 수면패턴 조사: 7. 22.(월) 10:00 ~ 8. 16.(금) 17:00 -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입력 (http://wjdorm.yonsei.ac.kr) [설문조사 탭에서 확인 가능] - 개인의 수면패턴은 방 배정에 있어 최우선 순위로 고려할 것이며, 미참여 학생은 무작위로 배정 다. 외국 교환학생과 룸메이트 희망자 (가능한 범위 내에서 배정) - 신청기간: 8. 12.(월) 10:00 ~ 8. 16.(금) 17:00 - 신청방법: 학번, 이름, 성별, 연락처, 희망 언어권을 기재하여 이메일로 신청 (dormi123@yonsei.ac.kr) 라. 세연3학사 특실 신청 (가능한 범위 내에서 배정) - 신청자격: 세연 2인실 등록 완료한 여학생 중 4명이 함께 룸메이트를 희망하는 경우 - 신청기간: 8. 12.(월) 10:00 ~ 8. 16.(금) 17:00 - 신청방법: 학번, 이름, 성별, 연락처를 기재하여 4명 중 1명이 대표로 이메일로 신청 (dormi123@yonsei.ac.kr) - 신청 인원이 많은 경우 4명의 상․벌점 평균을 기준으로 선발 예정이며, 결과는 개별 문자 연락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생활관 사무실로【033)760-5300】문의하기 바랍니다 원 주 생 활 관 --------------------------------------------- 2019-Fall Dormitory Application & Registration Notice □ Subject: Students who lived in dorm during Spring semester 1. Application Period: June 24th (Mon) 10:00 a.m. ~ July 7th (Sun) 05:00 p.m. 2. How to Apply Type Instruction Graduate Website → Log-in → Apply → 개별입사신청 APPLY - If you need 24-hour Access to dorm, please submit the related form to Housing Office. - If you applied for ‘Continuous Entrance’, check the related notice. - Graduate Freshmen also has to use website for application. ※ Website: http://wjdorm.yonsei.ac.kr Undergraduate Log-in to the Yonsei Portal to apply - If a student chooses the same dorm as the Spring semester, he/she will be selected automatically. - If a student chooses the other dorm, he/she has to go through selection procedure with the criteria (Criteria is written below) - Freshmen can only choose the dorm stated below due to RC program Men: Maeji Triple, Seiyon Triple, Cheongyeon Triple / Women: Maeji Triple, Cheongyeon Triple 3. Result Notice: July 12th (Fri) 05:00 p.m. (Log in to website) 4. Dorm Student Council Fee Confirmation: July 15th (Mon) 10:00 a.m. ~ July 16th (Tue) 05:00 p.m. ※ Students can confirm it via Yonsei Portal. If a student does not confirm anything, Housing Office will consider it as ‘paying’. 5. Registration Period: July 17th (Wed) ~ July 19th (Fri) 04:00 p.m. 6. Merit․Demerit Points Deadline: June 30th (Sun) □ Subject: Every Students 1. Application Period: July 22nd (Mon) 10:00 a.m. ~ July 28th (Sun) 05:00 p.m. 2. How to Apply Type Instruction Graduate Same as above Undergraduate Log-in to the Yonsei Portal to apply - Selection will be done as follows; (Group 1 is prioritized) ◦ Group 1: Students who have 0~3 penalty points (Sum of Merit․Demerit Points > Merit Points > GPA) ◦ Group 2: Students who have more than 4 penalty points (Sum of Merit․Demerit Points > Merit Points > GPA) ※ If sum of merit․demerit is the same, student who has more merit points will be prioritized. ※ If students have the same result even with merit points, student who has higher GPA will be prioritized. - Freshmen can only choose the dorm stated below due to RC program Men: Maeji Triple, Seiyon Triple, Cheongyeon Triple / Women: Maeji Triple, Cheongyeon Triple 3. Result Notice: August 2nd (Fri) 05:00 p.m. (Log in to website) 4. Dorm Student Coucil Fee Confirmation: August 5th (Mon) 10:00 a.m. ~ 05:00 p.m. ※ Students can confirm it via Yonsei Portal. If a student does not confirm anything, Housing Office will consider it as ‘paying’. 5. Registration Period: August 6th (Tue) 10:00 a.m. ~ August 8th (Thu) 04:00 p.m. □ Additional Info. 1. Tuberculosis Check-up Notice A. Students who lived in Spring semester do not have to take it B. Students who newly applied for Fall semester - TB checkup is mandatory for all students - If TB is found, TB association will directly contact to the student. - See the notice on TB check-up on September. 2. Application Restriction A. Student who will apply for leave of absence for Fall semester of 2019 B. GPA: Less than 1.75 / Merit․Demerit Points: Less than –10 points 3. About the Selection Criteria 1) Merit․Demerit points are based on the recent year when the student lived in dorm. - Recent Year? (e.g.1) If the student lived in dorm in 2016(both semesters) and applies for Fall semester in 2019, the merit and demerit points from 2016 will be considered. (e.g.2) If the student lived in dorm in 2017(only Spring semester) and applies for Fall semester in 2019, the merit and demerit points from Spring semester of 2017 will be considered. 2) GPA is based on the recent semester which the student attended, whether the student lived in dorm or not. 4. Dormitory Fee Info. (Dorm Student Council Fee NOT included) ① Maeji Triple: 543,780 Won ② Maeji Quadruple: 527,820 Won ③ Seiyon Triple, Cheongyeon Triple: 1,117,200 Won ④ Seiyon Triple: 820,800 Won 5. Application for Roommates A. Application Period: August 13th (Mon) 10:00 a.m. ~ August 16th (Fri) 05:00 p.m. 1) Undergraduate: Log-in to the Yonsei Portal for application 2) Graduate: Fill out the form during dorm application - If a graduate student wants to have undergraduate roommate, send an e-mail with following information; student ID, name, gender, contact info. (dormi123@yonsei.ac.kr) - If a graduate student lives with undergraduate student, Housing Office might not be able to allow 24-hour access card key. 3) Remarks: You cannot change your roommate. ※ If student does not apply for roommate, Housing Office will assign the rooms in random. Room assignment cannot be changed. B. Survey for Sleeping Pattern: July 22nd (Mon) 10:00 a.m. ~ August 16th (Fri) 05:00 p.m. - Students can participate the survey in our website (http://wjdorm.yonsei.ac.kr) - Housing Office will consider the sleeping pattern the most when assigning rooms 6.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to the Housing Office. (Tel. 033-760-5300 / E-mail. dormi123@yonsei.ac.kr) Yonsei Univ. Wonju Housing Office
- 글로벌행정학과 2019.06.03
-
443
- [기말고사] 2019-1 글로벌행정학과 전공 및 학과 소속 교양 과목 기말고사 일정 안내
- 2019학년도 1학기 기말시험 안내 (정경대학 글로벌행정학과 전공과목 및 학과 소속 교양강의) * 업데이트 일시: 6. 16.(일) 15:12 - 업데이트 내용이 있을경우, 업로드 예정이므로 시험 전 반드시 최종 파일로 확인바랍니다. - 교수님이 공지한 시간과 다른 경우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033-760-219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교양과목은 대학 내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클릭 *글로벌행정학과 소속 교수님의 교양강의는 포함되어 있으니,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회과학과사회복지, 행정정보분석, 정부와행정, 글로벌시대의행정학, 국제개발학의기초, 대국굴기와한국굴기, 세계시민교육, 공공가치와정책, 빈곤과불평등 / 9과목) * 본 학과 소속 교양강의는 반드시 아래 첨부파일을 기준으로 시험에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학교 공지사항 x) - 교양강의는 학칙상 마지막 주에 시험을 치뤄야 하지만 교수님의 재량에 따라 일찍 실시할 수 있어, 반드시 아래 첨부파일 일정대로 시험에 응시하셔야 합니다. - 2019학년도 1학기 글로벌행정학과 전공과목 및 글로벌행정학과 소속 교수님의 교양과목 시험시간표를 업로드 하오니,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시험시간은 담당교수 요청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홈페이지 및 단체 카카오톡에 공지할 예정입니다. (6월 3일부터 변동 발생 시 업데이트 예정) 1. 자율학습 및 기말시험기간 : 6월 10일(월) ~ 6월 21일(금) 2. 1학년 및 교양과목 시험시간표 및 강의실 문의는 033-760-2168, 27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기말고사를 실시하지 않는 과목 및 분반으로 시험을 진행하는 과목도 있으니,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경대학 글로벌행정학과
- 글로벌행정학과 2019.05.30
-
442
- [정경,창업대학원] YONSEI-KOICA 2019 하반기 YP 모집 안내 (~6/13)
- 글로벌행정학과 2019.05.29
-
441
- [행사] NCS 특강 '공기업 NCS 직무분석의 이해' 특강 안내 (5/29)
- 안녕하세요. 글로벌행정학과입니다. 5월 29일 수요일 오후 5시 청송관 566호에서, 홍성호 박사님의 NCS 직무분석에 관한 특강이 진행됩니다. 관심있는 학생들의 자율적인 많은 참여 바랍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19.05.29
-
440
- [학적과] 2019학년도 2학기 캠퍼스간/내 연계전공 신청 안내 (6/24~6/28)
- 2019학년도 2학기 캠퍼스간/내 연계전공 신청 안내 1. 대상학생 가. 제1전공(학부)을 결정한 2학년 1학기 이상인 재학생 및 휴학생 ※ 단,디자인예술학부,생명과학기술학부,컴퓨터정보통신공학부,환경공학부,의공학부, 동아시아국제학부, 글로벌엘리트학부는 학부소속이라도 전공배정자와 동일한 자격 부여 나. 일반편입생은 1학기 이상 이수하고 1전공(학부)을 결정한 재학생 및 휴학생 2. 연계전공명 가) 캠퍼스 간: 한국 및 동아시아학(한국학), 한국 및 동아시아학(일본학), 한국 및 동아시아학(중국학), 한국 및 동아시아학(동아시아학), 유럽지역학, 미국학, 디지털예술학, 외교통상학, 인지과학, 벤처학, 리더쉽. 비교문학, 문화비평학, 과학기술과사회 나) 캠퍼스 내: 벤처창업학, 국제통상학, 융합디자인학, 의료기기인허가, 의료산업, 금융 3. 신청기간 : 2019.06.24.(목) 09:00 – 06.28.(금) 17:20 까지 4. 신청방법 : 연세포탈 -> 학사정보시스템 -> 학사관리 -> 전공 -> 전공신청(원주) -> 연계전공신청 -> 지원하려는 전공 선택 ※ 연세포탈시스템에서 지원사유 및 학업계획서 작성중이라도 일정시간 사용하지 않으면 로그아웃 되므로, 미리 파일로 작성하여 복사-붙이는 방법으로 시간내 작성할 수 있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합격자발표 연세포탈시스템 확인(추후공지) 6. 신청요건 가) 제1전공이 승인된 학생이어야 함(휴학생도 신청가능). 나) 3학기 이수 후 부터 졸업직전 학기(7학기)까지 신청이 가능함(졸업예정자 신청불가). 다) 연계전공은 복수로 이수할 수 없으며, 승인받은 연계전공을 변경하려면 연계전공 신청기간 전까지 취소원을 접수하여야 연계전공을 재신청할 수 있음. 라) 취소한 전공은 다시 신청할 수 없음(연계전공 최종 취소기간은 졸업직전학기까지 임). 마) 학사편입, 군위탁편입, 졸업예정 복수전공자는 지원할 수 없음. 7. 유의사항 가) 연계전공은 면접이 없으며 성적 및 서류 심사로만 선발. 나) 연계전공 취소원은 책임교수 서명을 득한 후 제출 다) 캠퍼스간 전공별 이수요건은 신촌캠퍼스 교무처 학사지원팀(tel 02-2123-2087)에 문의하시거나 연계전공 홈페이지 (http://web.yonsei.ac.kr/yongei/)를 참고 2019. 5. 28. 원 주 교 무 처 장
- 글로벌행정학과 2019.05.29
-
439
- [학적과] 2019학년도 2학기 캠퍼스간/내 재학생 복수전공(이중(다중)전공) 신청 안내 (6/24~6/28)
- 2019학년도 2학기 캠퍼스간/내 재학생 복수전공(이중(다중)전공) 신청 안내 1. 대 상 가. 제1전공을 결정한 2학년 1학기 이상인 재학생 및 휴학생(복학예정자) (단,디자인예술학부,생명과학기술학부,컴퓨터정보통신공학부,환경공학부,의공학부,동아시아 국제학부,글로벌엘리트학부는 학부 소속이라도 전공배정자와 동일한 자격 부여) 나. 일반편입생은 1학기 이상 이수하고 제1전공을 결정한 재학생 및 휴학생 2. 재학생 복수전공 신청 및 허용범위 가. 캠퍼스 내/간 재학생 복수전공은 계열과 관계없이 신청 가능 나. 캠퍼스간 재학생 복수전공 지원 가능 전공은 첨부문서 확인 다. 임상병리학과, 물리치료학과, 작업치료학과, 방사선학과, 원주의과대학은 제외 3. 신청기간 : 2019.06.24.(월) 09:00 – 06. 28.(금) 17:20 4. 신청방법 : 연세포탈 -> 학사정보시스템 -> 학사관리 -> 전공 -> 전공신청(원주) -> 이중전공신청클릭 -> 지원하려는 전공선택 ※ 연세포탈사이트에서 지원사유 및 학업계획서 작성중이라도 일정시간 사용하지 않으면 로그아웃 되므로, 미리 파일로 작성하여 복사-붙이는 방법으로 시간내 작성할 수 있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면접일시 : 2019. 7. 17.(수) 오전10시 6. 면접장소 : 재학생 복수전공을 신청한 해당 학과장실 7. 합격자발표 학사포탈시스템 확인(추후공지) 8. 유의사항 가. 학사편입, 군위탁편입, 졸업예정 복수전공자는 지원할 수 없음 나. 복수전공(이중 및 다중전공) 취소는 졸업 직전학기까지 가능 다. 취소원은 책임교수 서명을 득한 후 제출 (취소한 전공은 다시 신청 할 수 없음) 2019. 5. 28. 원 주 교 무 처 장
- 글로벌행정학과 2019.05.29
-
438
- [정경대학] 글로벌행정학과 커리큘럼 소개 특강 안내 (6/4)
- 학과(부)별로 전공과목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그 간 잘 알지 못했던 전공이나 좀 더 알고 싶은 전공에 대해서 배워보는 시간을 통해서 본인의 학업로드맵을 설계해 보시기 바랍니다. 5월 4주 : 경제학과 2019.5.27.(월) 18:30 정351 / 국제관계학과 2019.5.28(화) 18:00 정351 6월 1주 : 경영학부 2019.6.04.(화) 18:00 정350 / 글로벌행정학과 2019.6.04.(화) 17:00 정351 많은 성원과 참여 바랍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19.05.27
-
437
- [해외봉사] 2019학년도 글로벌행정학과 해외봉사 면접 일정 안내
- 안녕하세요. 글로벌행정학과입니다. 금일 예정되어 있는 면접은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대만 : 오후 7시 30분 베트남 : 오후 6시 각 국가별 지원자는 정의관 152호에서 대기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19.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