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학과] 군무원 채용 링크 안내
- [학과] 군무원 채용 안내 * 국방부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recruit.mnd.go.kr:470/recruit.do * 육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goarmy.mil.kr:447/official/content.jsp * 해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navy.mil.kr/Recruit/indexMain.html * 공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go.airforce.mil.kr:448/mbshome/mbs/irms/index.do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6
-
공지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일부 졸업생들의 취업 소식을 교수님이나 학과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는 분들을 통해 우리 학과의 후배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졸업생 여러분의 취업 스토리가 궁금한 후배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CD TALK 등을 위해 우리 학과 졸업생 중 취업에 성공하신 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gpad@yonsei.ac.kr로 이름과 학번, 회사명을 알려주세요. 보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학과 소식란 취업 소식 게시와 관련 취업 특강 진행 시, 요청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학생의 경우에도, 졸업 후 좋은 소식이 있다면 언제든지 학과 이메일 주소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4
-
공지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기존 학번 별로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조건이 상이하여, 아래와 같이 학번에 관계없이 일괄 적용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2019년 2월 졸업생부터 학번에 관계없이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할 경우, 국제개발트랙 부여 가능 2. 일부 PAD 과목을 IDC 과목 이수로 인정하는 조건 유지 (조직론, 재무행정론, 인사행정론, 지역개발론 중 2개 과목) * 현재 졸업요건표에는 19학번부터 적용되어 있으나, 모든 학번에 일괄 적용됨 문의: gpad@yonsei.ac.kr
- 글로벌행정학과 2021.09.03
-
공지
- [학과] 학위명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표기 방법 안내 (21.9.3. 변경)
- [학과] 국제개발트랙 학위명 표기 방법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국제개발트랙을 학위명에 표기하기 위해서는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학번 별 졸업요건표를 참고하여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학점을 취득한다. (학번 별 졸업요건 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트랙이수를 위해서는 반드시 IDC2001 국제개발협력의이해 과목을 수강해야 합니다.* (21.9.3 추가) 학번에 관계없이,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해서는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해야 합니다. → 19학번 포함 이후 졸업요건표에는 정상적으로 반영되어 있으나 18학번까지의 졸업요건표에는 반영되어 있지 않음. 학번 별 졸업요건표 확인하기 > 19학번부터 정상 반영되어 있으며, 이전 학번도 IDC 27학점으로 변경됨 2. 졸업을 신청하여 최종 졸업승인을 받는다. 3. 졸업 전, 글로벌창의융합대학 사무실 또는 학과 사무실에서 발신하는 트랙 표기 신청 폼을 작성하여 제출한다. (또는 유선으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3.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학위 부여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불가능한 학생은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가능한 학생에 한해 연락을 드리며 신청폼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행정학사'로만 표기됩니다. * 트랙 표기가 가능한 학생임에도 졸업식 행사일 기준 1개월 이전에 사무실로부터 연락을 받지 못한 경우, 학과 사무실 전화 또는 학과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방학 기간에는 사무실 비정기 운영으로 인해,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는 것이 더욱 빠릅니다.) 글로벌창의융학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0.05.01
-
396
- [LINC+] 2019학년도 MEDICI+ 창업동아리 모집 안내 (4/1 ~ 4/12)
- 2019학년도 MEDICI+창업동아리 모집 안내 ▢ 창업동아리의 정의 ◦ 창업 관련 경진대회, 공모전 참가 등 창업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목적으로 창업·스마트랩센터에 등록을 완료한 동아리 ▢ 모집개요 ◦ 신청자격 : 창업아이템 1개 이상, 본교 재학생 3명 이상, 지도교수 1인으로 구성된 창업동아리 ◦ 창업동아리 분야 분야 구분 지원내용 및 설명 실전창업형 모집 팀 수 5팀 실전창업형세부내용 - 실제 창업(사업자등록)을 목표로 하고 있는 창업동아리 (※ 2019년 내 신규 사업자등록 필수) 실전창업형필수요건 - 전문가 컨설팅 5회 이상 - 대외 창업경진대회 및 공모전 1회 이상 참가 - 창업·스마트랩센터 주관 프로그램 2회 이상 참가 창업체험형 (일반형) 모집 팀 수 15팀 내외 창업체험형 (일반형)세부내용 창업을 희망하거나, 체험하고 싶은 일반형 창업동아리 창업체험형 (일반형)필수요건 전문가 컨설팅 2회 이상 - 창업·스마트랩센터 주관 프로그램 2회 이상 참가 ◦ 모집기간 : 2019.4.1.(월) ~ 4.12.(금) 09:00 ~ 17:00 ◦ 모집분야 - 제조업 및 지식서비스업을 포함한 全산업 분야 - LINC+사업단의 특성화 분야 및 연계산업 분야 우대 ◦ 신청방법 :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및 원본 제출 (파일 및 원본 필수 제출) - 접수메일 : ww8667@yonsei.ac.kr - 제 출 처 : 학생회관 245호 ◦ 선정발표 : 2019.4.19.(금) ※변동될 수 있음 ▢ 심사기준 ◦ 창업동아리 자격기준 준수 여부 ◦ 창업동아리 운영계획의 적절성 ◦ 창업 아이디어/아이템의 우수성(참신성, 사업화 가능성) ◦ 창업교과목 등 창업·스마트랩센터 주관 행사 참가 실적 등 ▢ 동아리 지원사항 ◦ 동아리운영비 : 심사 후 차등지원 ※추후공지 ◦ 지도교수 활동비 지원 ◦ 창업동아리 활동 확인서 발급 ◦ 창업경진대회, 공모전 참가 시 전문가 컨설팅 지원 및 대외창업활동 지원 ▢ 동아리 의무사항 ◦ 필수사항 : 창업·스마트랩센터 주관 프로그램 2회 이상 참가(창업스쿨, 창업페스티벌, 창업경진대회 등) ◦ 선택사항 : 지식재산권 출원, 창업 경진대회 및 공모전 참가, 창업(사업자등록) ▢ 문의처 : LINC+사업단 창업·스마트랩센터 033)760-5277
- 글로벌행정학과 2019.03.27
-
395
- [채용설명회] 2019년 한국국제협력단 신입직원 채용 설명회 개최 (4/10, 15시, 선착순)
- 2019년 한국국제협력단 신입직원 채용 설명회 개최 한국국제협력단(이하 KOICA)에서는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 학생을 대상으로 신입직원 채용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KOICA의 취업에 관심있는 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일정 및 주제 • 일시: 2019. 4. 10.(수) 15:00 ~ 17:00 • 장소: 미래관 334호 • 주제: 한국국제협력단 신입직원 채용 설명 • 강사: 한국국제협력단 인사제도개편팀 - 신청자에 한해 간식이 제공됩니다. 따라서 참가하지 않을 학생은 취소 부탁드립니다. https://myjob.yonsei.ac.kr/system/xbd/board.php?bo_table=jobprogram 위 링크에서 선착순으로 접수중입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19.03.23
-
394
- [국회도서관] 2019년 제2기 국회도서관 대학생 SNS 서포터즈 모집 안내 (~4/12)
- 2019년 제2기 국회도서관 대학생 SNS 서포터즈 모집 국회도서관에서는 SNS를 활발히 사용하고 도서관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SNS 서포터즈를 모집합니다.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을 가진 대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모집기간 : 2019. 3. 18.(월) ~ 2019. 4. 12.(금) ❑ 모집대상 ‣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를 활발히 사용하고, 국회도서관 행사 및 홍보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대학생 ※ 모집 후 SNS 매체 유형별 집중할 수 있는 분야로 팀 구성 ❑ 모집인원 : 30명 ❑ 활동기간 : 2019. 5. ~ 2019. 10. (6개월) ❑ 결과발표 : 2019. 4. 19.(금), 개별통보 ❑ 지원방법: 국회도서관 홈페이지(이용자마당-공지사항)에서 지원서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pr2@nanet.go.kr) 접수 ※ 문의 : 02-788-4128 (SNS 담당자) ❑ 선발기준 ‣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를 활발히 운영하는 자 ‣ 사진, 디자인, 영상 등 제작•편집 가능자 우대 ‣ SNS 서포터즈 활동 경험자 ‣ 서포터즈 발대식 및 워크숍 등 오프라인 행사에 참석이 가능한 자 ❑ 활동내용 ‣ 국회도서관 SNS 콘텐츠 발굴 및 제작(카드뉴스, 사진, 동영상 등) ‣ 국회도서관 SNS 모니터링(댓글달기, 공유하기 등) ‣ 개인 SNS를 통한 국회도서관 홍보 ‣ 국회도서관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 제안 ‣ 5인 1팀으로하여 6개팀으로 재구성 ❑ 기타사항 ‣ 국회도서관장 명의의 위촉장 및 수료증 수여 ‣ 활동 내용에 따라 소정의 활동지원금 지급 (블로그 포스팅, 카드뉴스, 동영상 콘텐츠 제작 등) ‣ 활동 실적에 따라 우수 활동 선발 및 포상
- 글로벌행정학과 2019.03.21
-
393
- [KOICA/신한대학교] 월드프렌즈 KOICA 프로젝트 봉사단 모집 안내 (~4/10)
- 글로벌행정학과 2019.03.21
-
392
- [수업과] 2019학년도 1학기 학부(원주) 수강과목 철회 안내 (4/3~4/5)
- 2019학년도 1학기 학부 수강과목 철회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한 과목 중 부득이한 사유로 계속 수강할 수 없는 경우는 다음의 안내에 따라 지정된 기간에 철회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철회 절차 학사포탈시스템(포탈시스템 → 학사관리→ 수업 → 수강 → 수강철회신청)에서 학생이 직접 온라인으로 철회를 신청 2. 수강철회 기간: 2019. 4. 3.(수) 09:00 ∼ 4. 5.(금) 23:59 3. 유의 사항 1) 수강과목 철회 후 다른 과목으로 대체 수강신청 할 수 없으며, 수강과목 철회 후에도 신청학점이 최소 1학점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2) 철회한 과목은 성적평가에서 제외되며, 성적증명서에 기재되지 않습니다. 3) 2008학년도 이전에 철회한 교과목의 경우 다시 이수하더라도 철회한 기록이 삭제되지 않습니다. 4) 수강과목을 철회한 학생은 학칙 제43조 2항에 의하여 학점초과 신청이나 우등생(최우등생, 우등생, 우수생)및 최우등졸업생, 우등졸업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5) 수강철회 후 학사포탈 내 개인시간표에서 과목이 삭제되지 않으니, 수강철회 후 반드시 수강내역 확인 : 수강철회 신청 후에 학사포탈시스템(포탈시스템 → 학사관리→ 수업 → 수강신청 내역)에서 확인 * 문의 : 원주교무처 수업 (033-760-2168, 2714) 원주교무처 수업
- 글로벌행정학과 2019.03.19
-
391
- [졸업요건] '국제개발트랙' 졸업요건 최종 안내
- 안녕하세요. 글로벌행정학과입니다. 국제개발트랙 학위 취득관련 공지입니다. 학과장님과의 회의 결과, 현재 학교 사이트 내 학번 별 졸업요건으로 적용하기로 결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따라서 본인의 학번에 따라 국제개발트랙 취득에 필요한 학점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요약) 글로벌행정학과 졸업을 위해서는 총 54학점의 전공학점을 이수해야 함. ~16학번 : 국제개발 수업 36학점 이수 + 나머지 졸업요건 충족을 위한 18학점 (국제개발이나 일반행정 관계없이 전공수업 수강) 17~19학번 : 국제개발 수업 30학점 + 일반행정 수업 중 지정과목 6학점 (2과목 선택 / 조직론, 인사행정론, 재무행정론, 지역개발론) + 나머지 졸업요건 충족을 위한 18학점 (국제개발이나 일반행정 관계없이 전공수업 수강) 19학번 졸업요건 표 하단 주1에서 오류가 있어, 위에 17학번 부터 적용되는 졸업요건을 맞추시면 됩니다. https://www.yonsei.ac.kr/wj/support/graduation7.jsp
- 글로벌행정학과 2019.03.12
-
390
- [학적과] 2019년 8월 조기졸업 신청 안내 (3/25~3/29)
- 안녕하세요. 글로벌행정학과입니다. 2019년 8월 조기졸업 신청기간을 안내하오니, 아래 지원자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9학년도 8월 조기졸업 신청안내 1. 신청방법 : 첨부된 조기졸업신청원을 작성하여 교무부(학적)로 제출 - 신청서 작성시 성적증명서를 참고하여 정확하게 기재하기 바랍니다.(제출은 불필요함) 2. 신청기간 : 2019. 3. 25.(월) - 3. 29.(금) - 신청기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조기졸업 요건 (1) 98학번 이전(포함)학번은 3.50 이상 / 4.00(4.30) (2) 99학번부터는 3.75 이상 / 4.30 * 성적은 2019년 여름계절학기까지 포함한 전체학년 성적이 반영됩니다. 주1) 편입생, 학사경고자는 제외됨. 주2) 조기졸업자는 수료(미인증수료 또는 졸업유예)가 불가함. 주2) 조기졸업자는 계절학기에 개설되는 사회봉사과목을 수강신청 할 수 없음.
- 글로벌행정학과 2019.03.09
-
389
- [과사무실] 2018학년도 2학기 학업 우등 및 우수자 상장 수령 지연 안내
- 안녕하세요. 글로벌행정학과입니다. 2018학년도 2학기 학업 우등 및 우수자 학생이 선정되었으나, 상장 및 명단을 정경대학에서 처리하고 있습니다. 정경대학에서 인원을 추합 후 상장 제작 및 각 학과로 전달하는 과정이 진행중이기 때문에, 차후 정경대학에서 수령하는 대로 명단과 함께 배부일정을 공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19.03.07
-
388
- [수업과] 4학년 대상 수강신청 정정원 접수 안내 (~3/11)
- 안녕하세요. 글로벌행정학과입니다. 4학년 학생과 외국대학교 교환 및 방문학생 대상으로 수강신청 정정원을 접수하오니, 시간을 엄수하여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 정정원 제한 안내: 2016년 9월부터 시행되고 있는 청탁금지법에 따라, 정해진 기간 또는 방식과 별개로과목의 담당교수에게 수강신청을 요청하는 행위는 부정청탁으로 간주될 우려가 있어, 이를 방지하고자 정정원을 접수 받고 있습니다. 다만, 졸업을 위해 반드시 해당 과목을 수강할 필요가 있는 4학년 학생 및 대학간 협정에 의하여 보호받아야 하는 외국대학교교환·방문학생에 대해서는 부득이한 경우에 한하여 이를 허용하며, 이러한 경우라고 하더라도 신청하는 학점에 따라등록금이 결정되는 초과학기생들을 고려하여 아래 기한까지만 접수할 예정이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수강신청 정정원 제출기한: 3. 7(금) ~ 3. 11(월) 12:00까지 나. 제출방법: 수강신청_정정원_양식(첨부)을 작성하여 학과 사무실 제출
- 글로벌행정학과 2019.03.07
-
387
- [학적과] 2019년 2월 졸업심사 결과 확인 안내 (2/14 14시~)
- 1. 조회대상 : 2019년 2월 졸업신청자 (이전 미인증 수료자 중 인증완료자도 조회 가능) ** 졸업예정자 복수전공 합격자는 졸업 > 졸업신청및연기신청조회 메뉴에서 (2018년 2월로 선택) "복수전공합격자" 로 졸업승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조회기간 : 2019.2.14.(목) 14시 ~ 2.25.(월) 23시 3. 조회방법 : 연세포탈 로그인-학사정보시스템-학사관리-학적-졸업-졸업사정결과조회 클릭 4. 승인확인 : "2019년 2월 졸업이 승인되었습니다." 5. 졸업확정, 졸업유예 및 미인증수료 가. 졸업승인자 중 정보인증 및 외국어인증이 모두 완료된 경우 최종 졸업이 승인됨 나. 졸업승인자가 수료신청원을 제출한 경우 졸업유예(수료) 처리되며, 이후 졸업신청을 하면 2019년 8월부터 졸업 가능함 (졸업유예기간은 본인의 재학연한(당초입학생 12학기, 편입생 10학기)를 초과할 수 없음) 다. 졸업승인자 중 인증을 완료하지 못한 경우 '미인증수료'처리되며, 이후 인증을 완료하여야 졸업이 가능함 6. 기타 : 졸업유예 또는 미인증수료 처리 된 경우 초과학기 이수(수강신청)는 불가함. 2018. 2. 12. 원주교무부(학적) : 033-760-2156, 2158
- 관리자 2019.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