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학과] 군무원 채용 링크 안내
- [학과] 군무원 채용 안내 * 국방부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recruit.mnd.go.kr:470/recruit.do * 육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goarmy.mil.kr:447/official/content.jsp * 해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navy.mil.kr/Recruit/indexMain.html * 공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go.airforce.mil.kr:448/mbshome/mbs/irms/index.do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6
-
공지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일부 졸업생들의 취업 소식을 교수님이나 학과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는 분들을 통해 우리 학과의 후배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졸업생 여러분의 취업 스토리가 궁금한 후배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CD TALK 등을 위해 우리 학과 졸업생 중 취업에 성공하신 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gpad@yonsei.ac.kr로 이름과 학번, 회사명을 알려주세요. 보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학과 소식란 취업 소식 게시와 관련 취업 특강 진행 시, 요청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학생의 경우에도, 졸업 후 좋은 소식이 있다면 언제든지 학과 이메일 주소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4
-
공지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기존 학번 별로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조건이 상이하여, 아래와 같이 학번에 관계없이 일괄 적용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2019년 2월 졸업생부터 학번에 관계없이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할 경우, 국제개발트랙 부여 가능 2. 일부 PAD 과목을 IDC 과목 이수로 인정하는 조건 유지 (조직론, 재무행정론, 인사행정론, 지역개발론 중 2개 과목) * 현재 졸업요건표에는 19학번부터 적용되어 있으나, 모든 학번에 일괄 적용됨 문의: gpad@yonsei.ac.kr
- 글로벌행정학과 2021.09.03
-
공지
- [학과] 학위명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표기 방법 안내 (21.9.3. 변경)
- [학과] 국제개발트랙 학위명 표기 방법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국제개발트랙을 학위명에 표기하기 위해서는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학번 별 졸업요건표를 참고하여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학점을 취득한다. (학번 별 졸업요건 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트랙이수를 위해서는 반드시 IDC2001 국제개발협력의이해 과목을 수강해야 합니다.* (21.9.3 추가) 학번에 관계없이,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해서는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해야 합니다. → 19학번 포함 이후 졸업요건표에는 정상적으로 반영되어 있으나 18학번까지의 졸업요건표에는 반영되어 있지 않음. 학번 별 졸업요건표 확인하기 > 19학번부터 정상 반영되어 있으며, 이전 학번도 IDC 27학점으로 변경됨 2. 졸업을 신청하여 최종 졸업승인을 받는다. 3. 졸업 전, 글로벌창의융합대학 사무실 또는 학과 사무실에서 발신하는 트랙 표기 신청 폼을 작성하여 제출한다. (또는 유선으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3.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학위 부여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불가능한 학생은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가능한 학생에 한해 연락을 드리며 신청폼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행정학사'로만 표기됩니다. * 트랙 표기가 가능한 학생임에도 졸업식 행사일 기준 1개월 이전에 사무실로부터 연락을 받지 못한 경우, 학과 사무실 전화 또는 학과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방학 기간에는 사무실 비정기 운영으로 인해,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는 것이 더욱 빠릅니다.) 글로벌창의융학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0.05.01
-
376
- [학적과] 2019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 2019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학부생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문을 붙임과 같이 공지하오니 정해진 기간을 준수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8. 12. 24. 원주 교무부(학적)
- 관리자 2018.12.27
-
375
- [장학] 2019학년도 1학기 대학배정(진리, 자유)장학금 신청 안내 (~1/18 23:00)
- 2019학년도 1학기 대학배정(진리,자유)장학금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반드시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신촌캠퍼스 및 원주의과대학 학생은 소속 대학의 장학금 규정에 의거하여 소속대학에서 별도 신청하기 바람) ■ 진리(성적우수)장학금 1. 신청기간 : 2018.12.14.(금) 오전 10시 ~ 2019. 1.18.(금) 23시 ※ 원주캠퍼스는 추가신청 기간을 별도로 운영하지 않으니 필히 본신청 기간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신청방법 : 연세포탈서비스(http://portal.yonsei.ac.kr) → 학사정보시스템 → 학사관리 → 로그인 → 장학 → 장학금신청(진리장학금 선택) → 제출서류 없음 3. 장학금 신청자격 가. 자격기준 : 2019-1학기 재학(복학 포함) 예정인 학부생 나. 성적기준 :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이수 및 직전학기 학업성적 3.0/4.3만점 이상인 학생 중에서 성적이 우수한 자 ※ 이수학점, 평량평균 관련 자격 및 심사 기준이 되는 학기 (예시임) * 2018-2학기 재학생인 경우 : 2018-1학기 이수학점 및 평량평균이 기준이 됨 * 2018-2학기 휴학생인 경우 : 휴학 직전학기 이수학점 및 평량평균이 기준이 됨 1) 정경대학 재학생 진리장학금 신청 필수 요건 정경대학 소속학생은 정경대학 공지사항 ‘진리장학금(성적우수) 정경대학 학생 영어성적 제출 관련안내(필독)’을 반드시 확인 후 영어성적표를 제출해야 함. /contents/bbpg/xbd/board.php?bo_table=db1&wr_id=467 2) 장애인 등에 대한 특수교육법 제15조 1항의 특수교육대상자로서, 소정의 절차에 따라 학적에 구분표시 되어 있는 학생의 경우 직전학기 학업성적 2.0/4.3만점 이상이며 이수학점 및 수업연한의 제한을 받지 아니함 ※ 장학생 선발은 소속 학과에서 선발하므로 선발기준 등에 대한 문의는 소속 대학 또는 학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신청제한 : 2019-1학기 기준 학기초과자, 휴학, 졸업, 캠퍼스간 소속변경, 직전학기 교환학생, 졸업예정자 복수전공 전형 합격자 제외 4. 장학금액 : 수업료의 전액, 반액, 1/3 ■ 자유(가계곤란)장학금 1. 2019-1학기 자유(가계곤란)장학금 신청은 국가장학금 신청으로 대체됩니다.(대학 별도 신청절차 없음) 2.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국가장학금 신청 [국가장학금 주요 내용] * 확인방법 : 한국장학재단 공지사항 참조 * 국가장학금 안내 및 온라인신청 : http://www.kosaf.go.kr *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 1599-2000 3. 장학금 신청자격 가. 자격기준 : 2019-1학기 재학(복학 포함) 예정인 학부생 나. 성적기준 :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이수 및 직전학기 학업성적 2.4/4.3만점 이상인 학생 다. 신청제한 : 2019-1학기 기준 학기초과자, 휴학, 졸업, 캠퍼스간 소속변경자, 졸업예정자 복수전공 전형 합격자(단, 교환학생은 신청가능) ※ 자유(가계곤란)장학금을 수혜하고자하는 학생은 반드시 한국장학재단의 국가장학금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4. 장학금액 : <국가장학금(1,2유형) + 교내장학금(자유장학금)> 소득분위별로 차등지급 * 소득분위별 지급액은 학생복지처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 진리(성적우수) 및 자유(가계곤란)장학금 공통사항 1. 지원규모 : 타 장학금(교내, 교외)을 포함한 등록금 범위(자율경비 제외) 내에서 우선순위에 따라 지원 2. 지급방법 : 2019-1학기 등록금 고지서에 감면처리 3. 선발결과 : 2019. 2.19.(화) 18:00 예정 / 연세포탈 “학사정보시스템 - 장학내역조회”에서 확인가능(장학금 내역이 반영되어 있으면 수혜자, 미반영되어 있으면 비수혜자) 4. 유의사항 가. 2019-1학기 복학예정자: 위 장학금 신청기간에 반드시 신청하여야 장학생 심사대상에 포함될 수 있으므로 현재 휴학상태이더라도 기간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나. 2019-1학기 휴학예정자 : 장학생으로 선정되더라도 휴학을 하면 장학금은 취소되므로 추후 ‘복학하고자 하는 학기의 장학금 신청기간’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예 : 2019-2학기 복학예정자는 2018년 6월 중에 공지되는 기간에 신청하면 됨) 다. 연세대학교「등록제도 운영에 관한 시행세칙」제8조에 의거하여 학기 개시 후 장학금 수혜자가 휴학할 경우에는 장학금 수혜금액을 전액 반환하여야 하며, 학기 경과에 따른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휴학 신청이 가능합니다. 라. 직전학기 교환학생의 경우 자유장학금 신청만 가능(교환학생 파견 직전학기 이수학점 및 평량평균이 성적심사 기준이 됨)하며, 진리장학금 신청은 불가합니다. 마. 한국장학재단에서는 등록금 지원 목적(근로 및 생활비 지원 등 제외)으로 수혜한 학자금(취업후상환자금, 일반상환학자금, 농어촌출신대학생학자금융자, 공무원연금공단학자금, 사학연금학자금 등)과 국가 및 교내·외 장학금을 합산하여 입학금 및 등록금 총액 초과 수혜여부를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있으며, 이중수혜로 확인되는 경우 다음 학기 학자금 및 국가장학금 수혜가 불가합니다. 이에, 학자금 및 장학금 수혜 총액이 입학금 및 등록금 총액을 초과한 학생의 경우 해당학기 초과금액을 대출상환 혹은 반환하여야 합니다. 바. 신청기간 이후 별도의 신청기간은 없으니 꼭 신청기간을 준수하여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복지처 또는 각 단과대학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휴학/자퇴자 등록금 납부 및 반환 휴학/자퇴시 해당 학기의 장학금은 취소되며, 휴학/자퇴 시점에 따라 등록금은 다음과 같이 납부해야 합니다. 따라서 학기 개시 후 15일 이후에 휴학/자퇴 신청을 할 경우 학생복지부(학생회관 235호)에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점 납부하여야 할 등록금액 (장학금 수혜시 장학금 전액 취소) 등록금 반환금액 (장학금 비수혜시) 학기 개시 후 14일 이내 납부금액 없음 전공별 수업료의 전액 학기 개시 후 15일~30일 전공별 수업료의 1/6 전공별 수업료의 5/6 학기 개시 후 31일~60일 전공별 수업료의 1/3 전공별 수업료의 2/3 학기 개시 후 61일~90일 전공별 수업료의 1/2 전공별 수업료의 1/2 학기 개시 후 91일 이후 전공별 수업료의 전액 반환 없음 - 전화문의 : 033-760-2674, 2675 - 학생복지처 홈페이지 : http://web.yonsei.ac.kr/studentwo
- 관리자 2018.12.23
-
374
- [원주생활관] 2019학년도 1학기 원주생활관 입사신청 및 등록 안내 (2차: 12/31~1/11)
- 2019학년도 1학기 원주생활관 입사신청 및 등록 안내 1. 신청대상: 2019-1학기 재학생 (대학원 신입생 및 복학예정자 포함) 2. 신청기간 가. 1차 신청기간: 2018. 12. 10.(월) 10:00 ~ 2018. 12. 21.(금) 17:00 나. 2차 신청기간: 2018. 12. 31.(월) 10:00 ~ 2019. 01. 11.(금) 17:00 ※ 1차와 2차 신청 내용 합산하여 선발이 진행됩니다. 3. 신청방법 구 분 신청 방법 대학원생 생활관 홈페이지 → 로그인 → 입사신청 → 개별입사신청 - 24시간 출입을 원하는 경우, 개강 이후 사무실로 문의 바랍니다 -‘연속 입사’(봄~가을학기 입사)를 신청하고자 하는 학생은 관련 공지사항 참조 - 신입생의 경우, 입사신청서를 작성해서 이메일로 신청 (dormi123@yonsei.ac.kr) 학부생 학사관리시스템에 접속하여 원하는 입실기준 지정 후 신청 - 학사 수용인원보다 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 순위에 따라 다른 학사로 임의 변경 ◦ 1순위 : 벌점 내역이 0~3점인 학생 (상·벌점계 > 상점계 > 성적) ◦ 2순위 : 벌점 내역이 4점 이상인 학생 (상·벌점계 > 상점계 > 성적) ※ 상·벌점 누계가 동일한 경우, 상점 누계가 많은 학생을 우선 선발 ※ 상점 누계까지 동점인 경우, 직전학기 성적에 따라 선발 4. 신청 가능 학사: 매지학사 3인실, 매지학사 4인실, 세연학사 2인실, 세연학사 3인실, 청연학사 3인실 5. 선발 결과 발표: 2019. 01. 14.(월) 11:00 이후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 선발 기준에 대해... 1) 상・벌점은 최근 입사학년도를 기준으로 합니다 - 최근 입사학년도란?: 학생 본인이 가장 마지막으로 기숙사에 입사했던 해 (예1) 2015년 1~2학기에 입사한 뒤에 처음으로 2018년 1학기에 입사하게 된다면, 2015년도의 상․벌점 기록을 기준으로 적용 (예2) 2016년에는 2학기에만 입사한 뒤에 처음으로 2018년 1학기에 입사하게 된다면, 2016년 2학기의 상․벌점 기록만을 기준으로 적용 2) 성적은 입사 직전학기를 기준으로 합니다 - 입사 직전학기란?: 기숙사에 있었든 없었든 가장 마지막으로 재학 중이던 학기 (예1) 2015년 2학기까지 재학하고 휴학 후에 2018년 1학기에 입사하게 된다면, 2015년 2학기의 성적을 기준으로 적용 (예2) 현재(2017년 2학기) 재학 중이며 2018년 1학기에도 입사하고자 한다면, 현재 학기(2017년 2학기)의 성적을 기준으로 적용 6. 사생회비 자율납부 선택 기간: 2019. 01. 14.(월) 13:00 ~ 2019. 01. 16.(수) 17:00 7. 고지서 출력 및 등록(납입): 2019. 01. 18.(금) 10:00 ~ 2019. 01. 23.(수) 16:00 ※ 추가 등록(납입)기간은 없음 ※ 자세한 사항은 입사 선발 결과 발표 공지를 참고 바람 □ 참고사항 1. 폐결핵 검사 안내 구 분 내 용 검 사 대 상 2019-1학기 모든 입사생 (단, 국제교육원을 통한 신규 입국 외국인은 제외) 검 사 시 점 3월 초 (추후 공지 예정) 검 사 방 법 학교 내 결핵협회 차량 2대 이용하여 흉부 X-Ray 단체 검사 결 과 통 지 정밀검사 대상자 10일 이내 결핵협회 개별 통지 예정, 그 외에는 별도통지 없음 ※ 입사 신청 전에 제출하여야 하는 별도의 서류는 없습니다. 다만, 입사 후 모든 학생(2018학년도 가을학기 입사생 포함)들은 결핵 검사를 반드시 받아야 하며, 미검사자는 퇴사됩니다. 2. 입사 제한 가. 2019학년도 1학기 기준 휴학생 나. 성적(입사 직전학기): 1.74 이하 / 상․벌점 누계(최근 입사년도): 상·벌점 누계 -10점 이하 3. 룸메이트 신청 가. 신청기간: 2019. 02. 11.(월) 10:00 ~ 2019. 02. 14.(목) 17:00 1) 재학생: 학사관리시스템으로 접속하여 룸메이트 지정 2) 대학원생: 입사 신청 시에 작성 - 학부생과 신청을 원할 시, 학번, 이름, 성별, 연락처 기재하여 이메일로 신청 (dormi123@yonsei.ac.kr) - 대학원생이 학부생과 룸메이트 신청 시, 24시간 출입이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람 3) 비고: 지정할 룸메이트의 생활패턴 및 흡연, 코골이, 잠버릇 등을 신중히 고려하여 지정하기 바라며 한 번 지정된 룸메이트는 변경 불가 나. 수면패턴 조사: 2019. 01. 14.(월) 10:00 ~ 02. 14.(목) 17:00 -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직접 입력 (http://wjdorm.yonsei.ac.kr) - 개인의 수면패턴은 방 배정에 있어 최우선 순위로 고려할 것이며, 수면패턴 미등록 학생은 배정 우선 순위에서 밀려날 수 있음 다. 기간 내에 룸메이트를 지정하지 않으면 임의로 배정되며, 차후 룸메이트 지정 및 호실 변경은 불가 라. 외국 교환학생과 룸메이트를 희망하는 학생이나 세연3학사 4인실을 신청하고자 하는 학생은 추후 공지를 참고 바람 4. 2학년 이상 간호학과, 치위생학과, 의예과 학생들은 원의학사(의과대 기숙사)
- 관리자 2018.12.12
-
373
- [일반대학원] 2019학년도 전기 학부-대학원 연계과정 신입생 선발안내 (12/26~1/10)
- 2019학년도 전기 학부-대학원 연계과정 모집요강 및 전형일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많은 학생들의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구분 일정(안) 장소 비고 신청서 다운로드 2018. 12. 26(수) ~ 2019. 1. 10(목) 대학원 홈페이지 다운로드 연계과정 장학금 지급 신청서 접수 2019. 1. 7(월) ~1.10(목) 신촌․국제캠퍼스: 대학원 교학팀 원주캠퍼스: 교무부 원주의과대학: 교무부 학과 사정 의뢰 2019. 1. 14(월) 대학원 → 각 대학 사정결과 제출마감 2019. 1. 18(금) 각 대학 → 대학원 합격자 발표 2019. 2. 1(금) 대학원 홈페이지 <학-석사 연계과정 대학원 자격 안내> ▯ 지원자격: 학부 2학년(4학기)을 수료하고, 전학년 평량평균이 3.3/4.3 이상인 자 ※ 약학대학 소속학생에 한하여 4학년을 수료하고 전학년 평량평균이 3.3/4.3 이상인 자 (일반편입자, 학사편입자, 학사경고자, 제1전공이 4학년 이상인 자는 지원 불가) ▯ 지원가능기간: 4학기 수료 후 ~ 7학기 진입 전 (1회 지원 가능) ※ 약학대학 소속학생에 한하여 4학년 수료 후 ~ 6학년 진입 전 (1회 지원 가능) 문의처 : 원주 교무처 교무부 (033-760-2795)
- 관리자 2018.12.12
-
372
- 2018학년도 2학기 글로벌행정학과 교양 및 전공 과목 기말고사 일정 안내 (최종)
- 안녕하세요. 글로벌행정학과입니다. 2018학년도 2학기 기말고사 일정을 아래와 같이 확정 공지합니다. 개인 별 시험일정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관리자 2018.12.08
-
371
- [교무부] 2019년 2월 졸업신청자 졸업인증(외국어, 정보) 제출 기한 안내 (~1/31)
- 2019년 2월 졸업신청자 졸업인증(외국어, 정보) 제출 기한 안내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는 2002년 입학생부터 외국어와 정보분야에서 정해진 졸업인증자격을 취득해야만 졸업할 수 있도록 학칙으로 정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학칙 제51조 7항 및 원주캠퍼스 졸업인증제 시행세칙) 1. 서류 제출(인증완료) 기한 : 2019년 1월 31일(목) 17시까지 2. 서류 제출 안내 및 제출장소 - 외국어인증 : 국제교육원 (033-760-5088) - 정보인증 : 사회교육개발원 (033-760-2705) * 2018-2학기 또는 겨울 계절학기 개설과목으로 인증완료 되는 경우는 해당학기 성적처리 후 반영됨. 3. 미인증수료 란? - 당해학기 졸업신청 후 졸업심사에 통과(졸업요건에 정한 학점 및 필수과목을 모두 이수)하였으나 외국어인증 또는 정보인증을 위 기간 내에 완료 하지 못한 경우 졸업미인증 수료가 됩니다. - 미인증수료가 되면 재학(등록금 납부 및 수강신청)이 불가합니다. (초과학기 이수 불가) - 미인증수료가 된 이후 인증을 완료하면 인증완료 된 학기에 졸업처리가 되며, 별도로 졸업신청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 조기졸업 신청자는 미인증 수료가 불가합니다. 2018년 12월 06일 원 주 교 무 부
- 관리자 2018.12.06
-
370
- [교무처] 2019년 2월 최종 졸업신청 변경신청(추가 졸업신청 및 졸업연기) 안내 (1/2~1/4)
- 2019년 2월 졸업신청 및 변경신청(추가신청 및 졸업연기) 안내 - 최종공지! ** 졸업신청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 졸업심사가 불가하므로, 2019년 2월 졸업 또는 미인증수료를 하고자 하는 학생은 반드시 졸업신청을 해야합니다. 1. 신청방법 및 기간 가. 신청방법 : 학사포탈시스템(http://portal.yonsei.ac.kr) - 학적 - 졸업 - 졸업신청 및 연기신청에서 졸업신청 또는 연기신청 선택후 저장 1) 졸업신청 : 2019년 2월 졸업심사 대상자로 졸업심사가 통과되면 2019년 2월 졸업처리 됨 (단, 외국어인증 또는 정보인증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 미인증 수료처리됨) 2) 연기신청 : 2019년 2월 졸업심사 대상에서 제외됨_2019-1학기 초과학기 재학생으로 처리(수강신청 및 등록금납부 필수!) (단, 당초입학생은 최대12학기, 편입생은 최대 10학기를 초과하여 재학할 수 없음) 나. 신청기간 : 2019. 1. 2.(수) 9:00 ~ 1. 4.(금) 17:00 다. 부전공 신청은 졸업신청시 희망하는 부전공 선택한 후 저장하여야 부전공 심사대상자에 포함됨. 2. 문의 : 원주교무부(학적) 033-760-2156 3. 유의사항(필독) 가. 조기졸업 신청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는 교무부(학적) (대학본부 1층 108호)으로 방문하여 취소원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졸업연기신청자 중 졸업요건을 충족한 경우라도 졸업을 하려면, 정규학기(졸업하려는 학기)에 한 과목 이상 수강하여 재학중인 상태에서만 졸업(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초과학기에도 학사경고는 동일하게 적용되며(1.75/4.30미만) 이전 학사경고 포함 3회이상이면 졸업전 제적이 될 수 있음) * 인증(정보인증, 외국어인증)이 완료 되지 않아 미인증 수료가 되는 것은 졸업신청이 되어 졸업심사를 통과하여야만 가능함. (졸업연기로 선택한 경우에는 미인증 수료 대상에서 제외됨) 다. 당해학기 졸업예정증명서는 졸업신청자에 한하여 발급됩니다(졸업연기신청자는 발급불가). 라. 부전공 이수희망자는 반드시 해당 부전공을 신청하여야 합니다(미신청시 심사대상에서 제외됨). 마. 인증을 모두 완료하여 졸업이 가능한 졸업신청자가 졸업을 유예(수료)하고자 할 경우 첨부된 수료 신청원을 2019년 1월 31일까지 원주교무부(학적)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2018. 12. 6. 원주교무처장
- 관리자 2018.12.06
-
369
- [정경대학] 2018학년도 겨울방학 글로벌직무실습 프로그램 참가신청 안내 (~12/31)
- 정경대학의 LINC+ 사업인 글로벌 기업가 양성(Y-GENT) 프로그램으로 방학 중 ‘글로벌 직무실습’ 프로그램을 시행합니다. 인턴준비 및 기본 기업직무를 배우고 싶은 학생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지원자격 : 정경대학 소속 1,2,3,4 학년 학생 * 직무교육은 방학중에 진행되므로 휴학생도 신청가능 2. 교육내용 : 1) 직무관련 실무교육 (8일): - 국내외 기업의 인턴실습을 준비하고, 취업관련 직무역량을 높이기 위한 교과로 구성 - 국내 최고의 강사진으로 기업에 투입된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실무를 8일간 집중교육으로 실시 이론과 실습을 병행해서 실시 교과과정 : 사업기획실무, 재무회계실무, 영업마케팅실무, 무역실무, 생산품질관리, 구매실무, 홍보실무, presentation skill, 문서작성 실무, 해외취업전략 등 3000 단위 전공선택 3학점부여 (각 학과마다 전.선으로 개설되는 글로벌직무실습) 2) 교육기간 및 장소 교육기간 : 2019년 1월 21일(월) ~ 1월 30일(수) (주말 제외 8일간 실시, 1일 6시간 10:00-13시, 14시-17시) 교육장소 :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 정의관 349호(예정) 교육기간 동안 기숙사(매지3학사) 사용가능 (본인부담) : 1일 9,000원 교육비 : 무료 3. 서류제출 1) 제출서류 : 신청서(첨부파일) 2) 제출기한 : 2018.12.31(월) 17:00까지 3) 제출방법 및 문의처 : 정경대학 행정팀(정의관 305호) 이메일 ywcgb@yonsei.ac.kr 또는 사무실 방문이나 우편(등기) 제출 문의는 이메일 ywcgb@yonsei.ac.kr로 하시면 더 정확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관련 과목 설명 및 학점인정 1) 직무교육 : 국, 내외 인턴십 프로그램 참여하기 위한 선수과목 개념임 직무교육을 이수한 경우에 정경대학 국내.해외 인턴 선발시 우대 직무교육은 방학중에 실시하되, 과목은 정규학기에 개설되므로 수강신청은 정규학기에만 함 직무교육을 이수한 학생은 바로 다음 학기가 아니더라도 과목개설되는 정규학기 언제든 수강신청 가능 직무교육을 이수한 학생은 수강신청 의무사항 없음, 본인 선택 가능 직무교육과목명은 글로벌 직무실습으로 3000단위 전공선택 과목이며, 성적평가방식은 P/NP 평가방식 5. 신청서 우편(등기로 제출)할 경우 강원도 원주시 연세대길1, 연세대학교 정의관305호 정경대학 글로벌직무실습 담당자 앞 (우:26493)
- 관리자 2018.12.05
-
368
- [수업과] 2018학년도 2학기 학부(원주) 성적 확인 안내 (12/31~1/4)
- 2018학년도 2학기 학부(원주) 성적 확인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성적 확인기간 및 주요 내용을 안내해드립니다. 1. 성적 확인기간 : 2018. 12. 31(월) 09:00 ∼ 2019. 1. 4(금) 23:59 * 단, 2018-2학기 강의정보 공유 설문(강의평가)를 완료하여야 성적조회가 가능합니다. - 강의정보 공유 설문 기간 : 2018. 12. 3(월) ~ 2019. 1. 4(금) * 대학영어(초급, 중급, 고급) 수강자는 각 영역별 점수(Reading, Speaking, Listening)를 2018. 12. 31(월)까지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종 성적 평가 결과는 2019. 1. 2(수) 17:00 이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인가능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확인방법 : 학사포탈시스템(http://portal.yonsei.ac.kr) → 주요학사서비스 → ‘학부/대학원 성적평가 조회’ → 로그인 3. “평가”란이 공란인 것은 담당교수님께서 성적을 제출하지 않은 과목입니다. 4. 성적이수표 발송용 본인 주소 확인 마감 : 2018. 12. 21(금) 까지 * 학사포탈시스템(학적관리 → 자료수정)에 등록된 본인 주소로 성적이수표가 우편발송되오니 반드시 주소를 확인하시고 필요한 경우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도로명주소가 법정(생활)주소로 사용됨에 따라 지번주소를 변경하지 않았거나 도로명주소 중 불분명한 주소는 성적이수표가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원주교무처 수업과
- 관리자 2018.12.05
-
367
- [MOFA/외교부] 2019년도 동계(제50차) 대학생을 위한 외교부 워크숍 신청 접수 (~12/19)
- 안녕하세요. 글로벌행정학과입니다. 외교부에서 2019년도 동계(제50차) 대학생을 위한 외교부 워크숍 신청 접수를 진행하오니, 관심있는 학생은 아래 공지를 참고 바랍니다. 1. 외교부 국립외교원은 우리 대학생의 국제사회 진출을 위한 역량을 강화하고, 주요 외교현안에 대한 이해도 제고를위해 2004년 이래 대학 방학기간을 활용하여 ‘대학생을 위한 외교부 워크숍’을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2. 2019년도 동계 워크숍을 아래와 같이 개최할 예정이오니, 참가를 희망하는학생들은 별첨 신청서를 작성, 학생복지처 장학취업팀(학생회관 202호)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명 : 2019년 동계(제50차) 대학생을 위한 외교부 워크숍 ○ 일시 및 장소 - 장소: 국립외교원 내 강의실 - 일시(교육시간 변동 가능) ㆍ 제50차 : 2019.2.18(월)-22(금)(5일간), 09:00~17:30 ○ 프로그램 구성 - 한국외교 주요현안 및 국제관계 이슈 관련 전문가 초청 강의 및 토론 - Conference English 강의 및 모의국제회의(영어로 진행) - 외교부 및 국제기구 취업 설명 등 ※ 구체 프로그램은 2019년 2월중 국립외교원 홈페이지 게시 예정 ○ 선발인원 : 총 70명 (우리 대학은 5명 추천 가능) ○ 참가자격 : 2019년 2월 기준 대학 2,3,4학년 재학생 (전공 제한 없음. 휴학생 및 졸업예정자포함, 고학년 우대) ○ 선발절차 ① 참가 희망자 신청서 개별 접수: ○ 원주캠퍼스 학생은 원주 인재개발원으로 신청 2018. 12. 19(수) 17시까지 ② 제출서류 -참가신청서 -개인정보이용 동의서 -공인영어성적표(TOEIC, TOEFL, TEPS, FLEX 등. 단, 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 확인을 위해 원본 지참 요망) ③ 학교 추천자 선정 결과 알림: 2018. 12. 21(금) 이메일 개별통보 ④ 최종선발자 공고 : 2019.1.18.(금), 이메일 개별통보 ○ 워크숍 과정 이수자에게는 국립외교원장 명의 수료증 부여 ※ 워크숍 기간 중 별도의 숙소는 제공되지 않음(점심은 무료 제공). ○ 문의 : 장학취업팀 (02-2123-6676) 학생회관 202호
- 관리자 2018.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