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학과] 군무원 채용 링크 안내
- [학과] 군무원 채용 안내 * 국방부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recruit.mnd.go.kr:470/recruit.do * 육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goarmy.mil.kr:447/official/content.jsp * 해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navy.mil.kr/Recruit/indexMain.html * 공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go.airforce.mil.kr:448/mbshome/mbs/irms/index.do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6
-
공지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일부 졸업생들의 취업 소식을 교수님이나 학과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는 분들을 통해 우리 학과의 후배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졸업생 여러분의 취업 스토리가 궁금한 후배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CD TALK 등을 위해 우리 학과 졸업생 중 취업에 성공하신 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gpad@yonsei.ac.kr로 이름과 학번, 회사명을 알려주세요. 보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학과 소식란 취업 소식 게시와 관련 취업 특강 진행 시, 요청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학생의 경우에도, 졸업 후 좋은 소식이 있다면 언제든지 학과 이메일 주소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4
-
공지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기존 학번 별로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조건이 상이하여, 아래와 같이 학번에 관계없이 일괄 적용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2019년 2월 졸업생부터 학번에 관계없이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할 경우, 국제개발트랙 부여 가능 2. 일부 PAD 과목을 IDC 과목 이수로 인정하는 조건 유지 (조직론, 재무행정론, 인사행정론, 지역개발론 중 2개 과목) * 현재 졸업요건표에는 19학번부터 적용되어 있으나, 모든 학번에 일괄 적용됨 문의: gpad@yonsei.ac.kr
- 글로벌행정학과 2021.09.03
-
공지
- [학과] 학위명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표기 방법 안내 (21.9.3. 변경)
- [학과] 국제개발트랙 학위명 표기 방법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국제개발트랙을 학위명에 표기하기 위해서는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학번 별 졸업요건표를 참고하여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학점을 취득한다. (학번 별 졸업요건 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트랙이수를 위해서는 반드시 IDC2001 국제개발협력의이해 과목을 수강해야 합니다.* (21.9.3 추가) 학번에 관계없이,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해서는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해야 합니다. → 19학번 포함 이후 졸업요건표에는 정상적으로 반영되어 있으나 18학번까지의 졸업요건표에는 반영되어 있지 않음. 학번 별 졸업요건표 확인하기 > 19학번부터 정상 반영되어 있으며, 이전 학번도 IDC 27학점으로 변경됨 2. 졸업을 신청하여 최종 졸업승인을 받는다. 3. 졸업 전, 글로벌창의융합대학 사무실 또는 학과 사무실에서 발신하는 트랙 표기 신청 폼을 작성하여 제출한다. (또는 유선으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3.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학위 부여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불가능한 학생은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가능한 학생에 한해 연락을 드리며 신청폼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행정학사'로만 표기됩니다. * 트랙 표기가 가능한 학생임에도 졸업식 행사일 기준 1개월 이전에 사무실로부터 연락을 받지 못한 경우, 학과 사무실 전화 또는 학과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방학 기간에는 사무실 비정기 운영으로 인해,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는 것이 더욱 빠릅니다.) 글로벌창의융학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0.05.01
-
346
- [일자리센터] 해외취업 및 외국계기업 취업전략 특강 개최 안내 (11/21)
- 안녕하세요. 글로벌행정학과입니다. 대학일자리센터에서 해외취업 및 외국계기업 취업전략 관련 특강을 개최하오니, 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l 특강명 : 해외취업 및 외국계기업 취업전략 l 일시/장소 : 2018.11.21(수) 17:00 ~ 19:00 / 정의관 350호 l 강사 : HP 코리아 송정민 인사부장
- 관리자 2018.11.08
-
345
- [해외봉사] 2019년 겨울 대만 레드빈 캠프 참가자 모집 안내 (~11/11)
- 안녕하세요. 글로벌행정학과입니다. 대만 레드빈 캠프의 2019년 겨울방학 한국인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레드빈 캠프는 연세대학교 글로벌행정학과와 한국투명성기구가 협력하는 해외 자원활동입니다. 대만 원주민, 한부모가정 등 교육소외계층 아이들에게 예술, 국제경험, 현장학습 등을 통해 다양한 기회와 경험, 그리고 사랑과 보살핌을 주는 캠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 현지활동기간: 2019년 1월 16일 (수) ~ 1월 30일 (수) 2주 간 2. 접수기간: 11월 5일 (월) ~ 11월 11일 (일) 3. 신청자격 - 정경대학 글로벌행정학과 또는 1학년 사회과학부 재학생 - 일정 수준의 영어 구사 필요 - 방학 중 서울에서 모임이 가능한 자 (약 3~4회) 4. 혜택 - 연세대학교 글로벌행정학과장, 한국투명성기구 대표 명의의 인증서 발급 - 한국투명성기구 청소년위원회 대외활동 연계 5. 참가비 - 1인당 70만 원 (일부 여행경비 별도) - 항공권, 숙소비, 통신비 등을 지출하는 비용으로, 차액은 전액 팀 내에서 자율적으로 활용됩니다. * 신청방법: 온라인 지원서 작성 http://redbean.ga
- 관리자 2018.11.07
-
344
- [계절제수업] 2018학년도 원주캠퍼스 겨울 계절제 학기 수강신청 안내 (~11/22)
- 안녕하세요. 글로벌행정학과입니다. 원주캠퍼스에서 2018학년도 겨울 계절제 학기 개설 강의와 수강신청 기간 및 변경, 그리고 등록금 납부와 수업 기간을 안내하오니 계절제 학기 수강을 원하는 학생은 아래 공지를 확인하여 수강신청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이번 글로벌행정학과에서는 두 과목의 전공 과목을 개설합니다. 1. PAD3028-01 / 기획론 / 한상일 교수님 / 월,화,수,목,금 1,2,3교시 / 정238 2. PAD4011~4014-01 / 글로벌행정현장실습(1)~(4) / 한상일 교수님 / 현장실습 실습자 과목 이 점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다른 교양 과목이나 타 전공 과목 개설 여부는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주캠퍼스 2018학년도 겨울계절제수업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주요 일정 절 차 일 정 내 용 수강 신청 2018. 11. 20(화) ~ 11. 22(목) (08:00 ~ 17:00) 인터넷이 가능한 곳에서 학사포탈시스템으로 접속 (*로그인은 07:00부터 가능함) 2018. 11. 23(금) 1차 폐강과목 결정 및 공지 추가수강신청 및 수강변경 2018. 11. 27(화) ~ 11. 28(수) (08:00 ~ 17:00) 수강정원 이내에서 추가신청이 가능 (*로그인은 07:00부터 가능함) 2018. 11. 29(금) 2차 폐강과목 결정 및 공지 고지서 출력 및 수강료 납부 2018. 12. 03(월) 09:30 ~ 12. 04(화) 17:00 학사포탈내 학사관리(등록금납부)로 접속하여, 등록메뉴에서 고지서 출력 후 우리은행 전국지점에 납부함(인터넷뱅킹 가능) 수업 기간 2018. 12. 27(목) ~ 2019. 1. 18(금) 주 5일, 3주간 수업 성적확인 및 정정 2019. 1. 24(목) ~ 1. 25(금) 성적 등재 2019. 1. 29(화) 2. 수강신청 방법 수강신청 인터넷 주소: http://portal.yonsei.ac.kr 3. 수강대상 원주캠퍼스와 신촌캠퍼스의 재학생 및 일반휴학생, 군입대 휴학생 4. 수강료 (학점당 수강료 X 학점수) + 실험실습비 ① 학점당 수강료 : 110,000원 ② 실험실습비 : 물리,화학,생물 과목 : 20,000원, 수학, 통계, 전산 과목 : 10,000원 ③ 중급/고급대학영어 실습비 : 160,000원(정규학기와 동일) ④ 체육과목(스키): 160,000원 5. 수강학점 및 성적처리 ① 수강 학점 : 1학점~7학점 ② 성적 처리 : 계절제 수업에서 취득한 교과목의 학점은 졸업학점, 환산총점 및 평량평균에 포함한다. 단, 2003학번 이전 입학생이 계절제 수업에서 취득한 교과목의 학점은 졸업학점에는 포함되나 환산총점 및 평량평균에 포함하지 않음 (학사에 관한 내규 제 28조 1항). ③ 휴학생도 계절제 수업을 수강할 수 있으며, 휴학생은 계절제 수업을 이수하여 졸업요건이 충족되어도 복학 후 1학점 이상 이수하여야 졸업이 가능함 (학사에 관한 내규 제28조 2항). 6. 개설교과목 첨부화일참조. 11. 12(월) 이후에는 학사포탈시스템 수강편람조회에서 조회 가능 7. 강의시간 및 강의실, 강의정보 - 강의시간 및 강의실 등은 개강전까지 변경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학사포탈시스템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조회하시기 바랍니다. 8. 등록취소 ① 수강신청, 수강변경, 등록 등 계절학기 수강의 모든 절차를 완료한 이후에는 수강변경, 수강철회 및 등록취소를 허용하지 않음. ② 등록 후에 다음의 사유로 학업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에는 등록취소요청서를 증빙서류와 함께 원주교무부 수업과(nsk508@yonsei.ac.kr)에 제출해야 함. - 기업체 취업 : 재직증명서(인턴은 인턴 증명서) - 군입대자 : 입영통지서 - 수술, 입원 또는 그에 준하는 질병으로 5일 이상 결석이 불가피할 때 : 진단서 또는 의사소견서 ③ 등록금의 반환 1. 개강 전일(12월 26일)까지 취소 : 등록금 전액 2. 개강 후 1/3(1월 3일) 경과 전 취소 : 등록금의 2/3 3. 개강 후 2/3(1월 10일) 경과 전 취소 : 등록금의 1/2 4. 개강 후 2/3선 경과 후 취소 불가 * 학사포탈에 등재된 본인 은행계좌로 등록금을 반환받을 수 있음 9. 기타 유의사항 ① 재수강 안내 : 성적이 등재된 교과목(학점확인가능 교과목)에 한하여 수강신청을 할 수 있으므로, 직전학기 수강 과목의 계절학기 재수강은 불가능함(즉 2018-2학기 수강과목의 겨울계절제수업 재수강은 불가능함). ② 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수강신청내역은 삭제 처리됨. ③ 계절제 수업은 원주캠퍼스, 서울캠퍼스(국제), 교환대학 중 반드시 한 캠퍼스에서만 수강할 수 있음(중복 신청 시 모두 무효 처리됨) ④ 진로설계와상담은 인재개발원에 수강신청하기 바람(포털에는 추후 반영). ⑤ LINC 현장실습 교과목은 LINC+사업단을 통해 현장실습을 하는 학생만 수강신청하기 바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원주교무부 수업과(☎ 033-760-2164~5,216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관리자 2018.11.01
-
343
- [교환학생/KICEA] 2018년 동계방학 및 2019-1학기 미국 국제 인턴십 프로그램 설명회 (11/14)
- 안녕하세요. 글로벌행정학과입니다. 키세아에서 미국 인턴십 프로그램과 관련한 설명회를 원주캠퍼스에서 개최하오니, 관심있는 학생은 아래 공지와 포스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ICEA의 뉴욕 인턴십은 업무의 만족도와 다양한 문화체험 그리고 영어실력 향상이라는 목표달성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본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인턴십은 아르바이트 수준 혹은 단순 업무에 그치는 것이 아닌 미국 로컬 기업에서의 전문적인 인턴경험을 하게 됩니다. 8주 또는 6개월의 기간 동안 현지기업 내에서 해외기업문화와 업무 스타일을 배우고 뉴욕 인턴십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문화체험을 통해 스토리 개발 및 소중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설명회 일시: 2018년 11월 14일(수요일) 오후 5시 설명회 장소: 연세플라자 312호 1. 파견국가 및 지역 : 미국 뉴욕시 2. 파견기간 가. 2018. 동계방학: 8주(2개월) 나. 2019. 1학기: 24주(6개월) ★출입국 일정은 항공사 사정 또는 프로그램 일정에 의거 다소 변경될 수 있음 3. 프로그램 특징 및 세부내용 가. 특징 • 현지 오피스 운영을 통한 현지 기업과의 직접 진행으로 빠르고 정확한 프로세스 • 한국기업이 아닌 현지기업에서 Full-Time 업무로 100% 영어 사용환경을 통한 실전영어 능력과 직무능력 향상 • UN방문, 박물관 관람, 아이비 리그 대학 탐방 등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 제공 • 출국 전, 프로세스 완료하여 안전한 진행 나. 세부내용 • 현지 집중 비즈니스 영어교육 • 주 4-5일 현지기업 영어 근무 환경 • 근무 종료 후 인턴십 증명서 발급 4. 비용 가. 8주 단기 인턴십(2개월 기준) - 방학 기간 참가비용 항목 8주 인턴십 150만원 인턴기관매칭, 금요세미나 (현장 체험학습 및 영어교육) 150만원 ※ 동기간 어학연수에 비해 저렴한 비용 (어학연수 8주 기준 약 $3000) ※ 보험료 불포함 나. 24주 장기 인턴십(6개월 기준) - 한 학기 기간 항목 비용 프로그램 비용 영어인터뷰 390만원 320만원 이력서 상담 및 보완 Job Placement 경비 DS-2019 서류 준비(대행) 프로그램 진행 관리비 금요세미나 진행 비자비용 DS-2019 접수 및 승인 비용 $2,000(약 215만원) SEVIS 비용, 보험료 대사관 인터뷰 예약 및 대사관 이용료 $160(약 17만원) ※ 프로그램에서 항공, 숙소를 제공하지는 않음 (웹사이트, 현지 부동산 등 정보 제공) ※ 보험료는 미 국무성 2015 J1 비자 정책에 따라 변동 가능 ※ 프로그램은 DS-2019 발급까지만 지원하며, 이후의 대사관 인터뷰 및 항공권 발급은 지원자 개인별로 진행 ※ 1년 근무, 소득 수준 8분위 등 조건에 부합 시 산업인력공단 해외취업장려금 200만원 신청 가능 5. 선발인원 : 00명 6. 지원자격 - 2학기 이상 수학한 재학 또는 휴학생 - 중급 이상의 영어회화 능력(실제 회사에서 기본적 사무 수행 가능한 영어구사능력) - 해당국가 비자 신청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대학교 내 선발 조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7. 선발일정 - 신청접수 : 교내 일정에 따름 * 면접에서는 어학(영어)능력, 인성 등을 측정 8. 진행절차 9. 인턴십 분야 - 마케팅, 경영지원, IT, 패션, 건축, 디자인, 회계, 엔지니어링, 여행, 뷰티, 악세서리, 세일즈, 미디어, NGO 등 한국회사가 아닌 현지회사로 매칭 10. 프로그램관련문의 : KICEA 이충효팀장 02-554-4820, chlee@kicea.co.kr www.kicea.co.kr
- 관리자 2018.11.01
-
342
- [교무부] 2019학년도 1학기 교과목 성적평가 방식 개편 관련 설문조사 실시 (~11/9)
- 안녕하세요. 글로벌행정학과입니다. 2019학년도부터 전공 교과목 성적평가 변경에 대한 설문조사를 시행합니다. 학부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19학년도 1학기에 시행되는 교과목 성적평가 방식 개편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설문조사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학교발전을 위한 많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1. 설문 대상: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 전체 재학생 2. 설문조사 기간: 2018. 11. 2.(금)부터 일주일간 3. 설문 방법: 구글 온라인 설문조사 (바로가기 URL: https://goo.gl/forms/x0bS11QHTRWyiI7q1 ) 4. 설문조사 내용: 첨부의 내용 참조 5. 기타: 설문 조사 참여 유도를 위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 발송 예정
- 관리자 2018.11.01
-
341
- [교환학생] 2019-1학기 파견 교환학생 선발 안내 : 중국 서남교통대학 (~11/9)
- 안녕하세요. 글로벌행정학과입니다. 정경대학에서 중국 서남교통대학 교환학생을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학생은 아래 공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세대학교 정경대학은 정경대학 소속 학생들만을 위하여 다음의 대학과 교류 협정을 정경대학에서는 2019-1학기 파견 교환학생을 아래와 같이 선발하오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지원자격 * - 외국어점수 : 외국어 능력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제출 (있는 경우 제출) - 학업성적 : 3.0/4.3 이상 - 신입생의 경우 우리 학교에서 2학기를 마친자, 3학년 편입 경우 1학기를 마친자 1. 대상 : 연세대학교 정경대학 재학생(휴학생 가능) 2학기 마친자 2. 신청기간 : 2018. 10.29(월) ~ 2018. 11.09(금) 17:00까지 3. 인터뷰 일정 : 2018. 11월 3째주(개별통보) 4. 모집인원 : 5~10명 참고(학교 홈페이지) * 서남교통 대학교 – http://www.swjtu.edu.cn/ 5. 제출서류 1) 한글 신청서(소정의 양식-첨부파일 참조) 2) 성적증명서 원본 – 국.영문 각각 1부 3) 영어 성적표 1부 (토익, 토익스피킹, 토플, 탭스 가능), 해당자만 4) 추천서 1부(소정의 양식-첨부파일 참조) - 신청자를 잘 아는 전임교수 추천서 - 추후 배정자들은 필요할 경우 영문 추천서 제출 5) 영문 학업계획서 1부(자유형식) * 서류제출 : 정경대학 교학부 (정의관 305호) * 전화문의 : 033) 760-2303, 2304 6. 기타 - 1년 파견학생의 경우 방학동안 기숙사에 거주하지 않더라도 1년치 기숙사비를 납부해야 함 - 선배 교환학생 경험보고서 다음카페 "원주캠퍼스 원주캠퍼스 교환학생"으로 검색 http://cafe.daum.net/yswexchange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가입후 로그인해야함
- 관리자 2018.11.01
-
340
- [장학] 2018학년도 2학기 희망사다리장학금 신청 안내 (~11/5)
- 안녕하세요. 글로벌행정학과입니다. 한국장학재단에서 희망사다리 장학을 실시하오니, 관심있는 학생은 아래 공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8년도 2학기 희망사다리장학금 신청에 대해 안내드리니 희망 학생들은 반드시 기한 내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희망사다리장학금이란? 한국장학재단에서 중소중견기업 취업(희망)자 또는 창업(희망)자를 위해 지원하는 장학금 ■ 신청자격 대한민국 국적으로 3학년 이상 재학생 중 직전학기 평점평균이 2.0점 이상 ■ 지원대상 (취업지원형) 중소중견기업 취업희망자 또는 취업자 ※ 중소중견기업 기준 : 첨부파일 22~23쪽 참고 (창업지원형) 창업희망자 또는 창업자 ■ 지원규모 (등록금) 정규학기 등록금 전액 ※ 장학생 지원기준을 충족하지 못할 시 장학금 지원 중단, 첨부파일 8~9 쪽 참고 (취업/창업지원금) 학기당 200만원 ※ 매 학기 직무기초교육 이수자에 한해 지원 ■ 의무사항 (보증보험 가입) 의무종사 불이행 시 장학금 반환을 위한 보증보험 가입 필수 ※ 보험료는 한국장학재단에서 지원 (학적변동) 재학생에 한해 지원하며, 휴학/제적/자퇴 등 학적변동 발생 시 포기자로 처리 ※ 한국장학재단이 인정하는 기간 내 휴학은 인정, 첨부파일 15쪽 참고 (의무교육) 장학생 기본소양교육 및 매 학기 직무기초교육 이수 필수 ※ 의무교육 관련 내요은 첨부파일 16쪽 참고 (의무종사) 참여학생은 졸업 후 중소기업 취업 및 창업에 대한 의무 발생 ※ 의무 불이행 시 장학금 전액 반환, 첨부파일 19~22쪽 참고 ■ 신청기간 : 2018. 11. 05(월) 18시까지 ■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 온라인신청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 www.kosaf.go.kr/ ※ 신청학생은 신청기간 내 온라인사전교육 이수와 보증보험 조회동의 필수 ■ 문의처 : 한국장학재단 우수장학부 콜센터 1599-2290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반드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관리자 2018.10.31
-
339
- [장학] 2019학년도 1학기 어학우수장학금 신청 안내 (~11/28)
- 안녕하세요. 글로벌행정학과입니다. 2019학년도 1학기 어학우수장학금 신청기간을 안내하오니, 아래 공지를 참고하여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9학년도 1학기 어학우수장학금 신청 안내 신청기간: 2018. 11. 1(목) ~ 11. 28(수) 17:00 까지(4주간) 장학금액: 등록금(수업료) 전액 / 1학기 신청기준(2019년도 1학기 기준): 첨부자료 참조 신청방법: 장학금 신청서를 학생복지처(학생회관 235호)로 제출 제출서류: 어학우수장학금 신청서 1부(첨부파일), 어학성적표 원본 1부 유의사항 1. 어학성적표는 신청시작월 기준 6개월 이내의 공인성적만 인정(모의토익, 기관토플, 해외취득, 입학전 취득 성적 불인정) * 2018. 5. 1 ~ 2018. 10. 31까지 응시한 시험만 가능 2. 어학성적표는 반드시 원본을 제출 (방문제출 시 원본확인 후 반환가능) 3. 장학생 선정 이후 수혜 학기에 재학하여야 함 4. 정규 8학기 중 1회만 신청 가능 5. 학기초과자, 원주의과대학 재학생, EIC어학우수장학금 수혜자 및 기수혜자는 신청불가 6. 해외 초,중,고 이수자, 이중국적자, 외국인, 재외국민 등의 경우 해당 국가 언어 어학시험의 성적으로 장학금을 신청할 수 없음 (예시: 미국에서 초,중,고를 이수한 경우 영어 어학시험의 성적으로 신청불가, 중국어, 일본어 등의 모국어가 아닌 다른 언어의 어학시험 성적으로는 신청가능) 기타 문의사항 : 학생복지처 장학과 (760-2674, 2675)
- 관리자 2018.10.31
-
338
- [강원테크노파크] 2018 지역 우수기업-대학생 취업캠프 신청 안내 (~11/7)
- 안녕하세요. 글로벌행정학과입니다. 2018 지역 우수기업-대학생 취업캠프 참가학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지역 우수기업-대학생 취업캠프'는 강원테크노파크와 공동주관하고 있는 사업으로, 지역의 우수기업과 학생들의 취업매칭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실질적인 고용활성화를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관심있는 학생은 아래 공지를 참고하여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명 : 2018 지역 우수기업-대학생 취업캠프 - 캠프 일시/장소 : 2018.11.15.(목) ~ 16.(금) / 홍천 비발디파크 - 주요내용 :인사담당자 초청 특강, 우수기업 채용정보안내, 집단토론, 1:1면접 멘토링, 실전면접 등 - 모집기한 : 2018.11.7.(수) 15:00 - 모집인원 : 6~7명 - 신청방법 : 참가신청서, 입사지원서 작성 후 이메일 제출(ww8667@yonsei.ac.kr)
- 관리자 2018.10.31
-
337
- [한국저작권위원회] 2018년 11월 원격저작권교육 안내 (~11/20)
- 안녕하세요. 글로벌행정학과입니다. 한국저작권위원회에서 대학생들이 저작권과 관련한 교육을 진행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우리 위원회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저작권 전문 공공기관으로서 원격저작권아카데미 및 원격평생교육원을 통해 대학생∙산업종사자∙공무원∙일반인∙청소년∙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각각 특화된 저작권 온라인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대학생들의 올바른 저작물 이용을 위하여 대학 생활 속에서 알아야할 저작권 기초 상식과 레포트 및 논문 작성 시 저작권 유의사항 등 저작권 지식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 교육개요 1) 교육대상 : 대학생 및 산업종사자∙공무원∙일반인∙청소년∙학부모 등 전 국민 2) 신청기간 : 2018. 11. 01.(목) ~ 11. 20.(화) 3) 교육기간 : 2018. 11. 15.(목) ~ 12. 14.(금) ※ 그 외 24개의 상시과정 운영 나. 요청사항 1) 대학생, 일반인(교직원), 평생교육 과정 홍보 및 수강 협조 2) 귀 대학의 홈페이지 및 학보 등에 원격저작권교육 안내 ※ 교육과정 및 내용은 [붙임1] 참조 다. 담당자 문의 : 교육기반팀 조아라(arajo@copyright.or.kr, ☎055-792-0228)
- 관리자 2018.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