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학과] 군무원 채용 링크 안내
- [학과] 군무원 채용 안내 * 국방부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recruit.mnd.go.kr:470/recruit.do * 육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goarmy.mil.kr:447/official/content.jsp * 해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navy.mil.kr/Recruit/indexMain.html * 공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go.airforce.mil.kr:448/mbshome/mbs/irms/index.do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6
-
공지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일부 졸업생들의 취업 소식을 교수님이나 학과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는 분들을 통해 우리 학과의 후배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졸업생 여러분의 취업 스토리가 궁금한 후배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CD TALK 등을 위해 우리 학과 졸업생 중 취업에 성공하신 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gpad@yonsei.ac.kr로 이름과 학번, 회사명을 알려주세요. 보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학과 소식란 취업 소식 게시와 관련 취업 특강 진행 시, 요청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학생의 경우에도, 졸업 후 좋은 소식이 있다면 언제든지 학과 이메일 주소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4
-
공지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기존 학번 별로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조건이 상이하여, 아래와 같이 학번에 관계없이 일괄 적용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2019년 2월 졸업생부터 학번에 관계없이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할 경우, 국제개발트랙 부여 가능 2. 일부 PAD 과목을 IDC 과목 이수로 인정하는 조건 유지 (조직론, 재무행정론, 인사행정론, 지역개발론 중 2개 과목) * 현재 졸업요건표에는 19학번부터 적용되어 있으나, 모든 학번에 일괄 적용됨 문의: gpad@yonsei.ac.kr
- 글로벌행정학과 2021.09.03
-
공지
- [학과] 학위명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표기 방법 안내 (21.9.3. 변경)
- [학과] 국제개발트랙 학위명 표기 방법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국제개발트랙을 학위명에 표기하기 위해서는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학번 별 졸업요건표를 참고하여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학점을 취득한다. (학번 별 졸업요건 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트랙이수를 위해서는 반드시 IDC2001 국제개발협력의이해 과목을 수강해야 합니다.* (21.9.3 추가) 학번에 관계없이,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해서는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해야 합니다. → 19학번 포함 이후 졸업요건표에는 정상적으로 반영되어 있으나 18학번까지의 졸업요건표에는 반영되어 있지 않음. 학번 별 졸업요건표 확인하기 > 19학번부터 정상 반영되어 있으며, 이전 학번도 IDC 27학점으로 변경됨 2. 졸업을 신청하여 최종 졸업승인을 받는다. 3. 졸업 전, 글로벌창의융합대학 사무실 또는 학과 사무실에서 발신하는 트랙 표기 신청 폼을 작성하여 제출한다. (또는 유선으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3.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학위 부여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불가능한 학생은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가능한 학생에 한해 연락을 드리며 신청폼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행정학사'로만 표기됩니다. * 트랙 표기가 가능한 학생임에도 졸업식 행사일 기준 1개월 이전에 사무실로부터 연락을 받지 못한 경우, 학과 사무실 전화 또는 학과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방학 기간에는 사무실 비정기 운영으로 인해,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는 것이 더욱 빠릅니다.) 글로벌창의융학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0.05.01
-
236
- 과사무실 정보조교 모집(~8월 9일)
- 2017학년도 2학기 글로벌행정학과 과사무실에서 정보조교로 봉사할 유능한 재학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이 있는 학생은 학과사무실 이메일 sooyoungoh@yonsei.ac.kr로 신청바랍니다. * 근로시간 및 지원금액 가. 근로시간 : 학기당 최소 120시간 이상 근로 나. 장학금액 : 90만원(정보교육 미 이수 시 60만원) 다. 지급방법 : 연세포털에 등록된 본인계좌로 지급 라. 지급시기 : 2회 분할 지급(중간고사기간 이후, 기말고사기간 이후) - 정보교육은 정보조교가 되고 난 후에 전 학과의 정보조교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2-3시간 정도의 학교 IP, 보안 등과 관련한 교육을 의미합니다. * 주요 업무 - 과사무실 상주하며 각종 민원응대 - 학과행사 및 교수 회의 지원 - 사회과학부 랩실 컴퓨터 관리 - 수업 출결관리 * 신청 방법 이메일 제목에 "과사무실 정보조교 지원(이름)" 기재. 본인의 의지와 장점을 자유롭게 기술한 신청서 첨부(연락할 수 있는 정보 입력할 것). * 모집인원: 1명 * 모집기한: 8월 9일 (수) 17:00 까지 많은 지원 바랍니다.
- 관리자 2017.07.26
-
235
- 2017-여름학기 학습 튜터링 신청 안내
- 2017-여름학기 학습 튜터링 신청 안내 1. 학습 튜터링 참가자격 - 튜터: 튜터링 해당 교과목 성적 A- 이상인 학부생/ 튜티: 모든 재학생 2. 학습 튜터링 유형 가. 독수리 튜터링: 계절학기에 개설된 모든 교과목 대상 나. 글로벌 튜터링: 외국인 및 재외국민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정 교과목 학습에 도움 다. 학과 단위 튜터링: 같은 전공 소속 학생들끼리 전공과목 학습에 대해 도움 3. 학습 튜터링 신청안내 가. 신청기간: 6. 14.(수) ~ 25.(일) 나. 신청방법: 튜터링 신청홈페이지(http://tutoring.yonsei.ac.kr/wonju)
- 관리자 2017.06.19
-
234
- [강원국제개발협력센터] 2017년도 하반기 KOICA ODA 영프로페셔널 모집
- 관리자 2017.06.16
-
233
- 2017-2 교과목 개설 정보
- 학생회와 학과사무실을 통해 지속적으로 2학기 과목 개설에 대해 문의가 들어와, 예정되어 있는 과목들을 공지합니다. 아직 미정인 과목들이 많으므로 졸업사정, 수강신청에 관해서는 참고만 하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관리자 2017.06.15
-
232
- 2017년 대학생 핵심역량 진단평가(K-CESA) 대상자 선정 요청
- 가. 추진 목적 핵심역량 진단과 평가 YONSEI人 핵심역량 지표 체계 마련 교육과정 체제 개편 교육 질 향상을 통한 대학 경쟁력 강화 나. 대상자 선정 및 제출 기간: 2017. 6. 16(금) 10:00까지 다. 진단평가 실시 기간: 2017. 6. 23(금) ~ 7. 5(수) 라. 선정기준 및 인원: 25명(선착순) 마. 참여 학생 혜택 1) 진단비용 전액 지원: 1인당 40,000원 2) 장학금 지급: 1인당 20,000원 3) 경력관리포인트(CP: Certification Point) 30점 부여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하시고, 신청서는 첨부파일 1번의 9쪽 또는 과사무실에 비치해 두었으니 많은 신청바랍니다. 신청서를 작성하여 6월 16일 10시까지 과사무실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 관리자 2017.06.14
-
231
- 글로벌행정학과 전공과목 2017-1학기 기말시험 일정 및 강의실 안내(6.8~21) ver.1
- 2017-1학기 기말고사 일정입니다. 첨부파일에 설명된 바와 같이, 분반이 된 과목의 경우 수업시간에 미리 공지가 되었다면 각자 배정된 강의실로 가시면 되고, 그렇지 않은 경우, 시험당일 강의실 문앞에 붙어 있는 배치도를 보고 이동하심 됩니다. 감사합니다.
- 관리자 2017.06.10
-
230
- 2017학년도 후기 학부-대학원 연계과정 신입생 선발안내
- 2017학년도 후기 학부-대학원 연계과정 신입생을 선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 부탁드리오며,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일정(안) 장소 비고 신청서 다운로드 2017. 6. 26(월) ~ 7. 6(목) 대학원 홈페이지 다운로드 연계과정 장학금 지급 신청서 접수 2017. 7. 4(화) ~ 7. 6(목) 원주캠퍼스: 교무부 학과 사정 의뢰 2017. 7. 12(수) 대학원 → 각 대학 사정결과 제출마감 2017. 7. 19(수) 각 대학 → 대학원 합격자 발표 2017. 7. 28(금) 대학원 홈페이지
- 관리자 2017.06.10
-
229
- 단과대학별 JOB 컨설팅 안내(정경대학)
- 안녕하세요, 대학창조일자리 센터에서 단과대학별 잡컨설턴트를 지정했습니다. 정경대학에 해당하는 컨설턴트는 2명으로,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 부탁드립니다.
- 관리자 2017.06.01
-
228
- [면접일시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캠퍼스간/내 재학생 복수전공(이중(다중)전공)
- 2017학년도 2학기 캠퍼스간/내 재학생 복수전공(이중(다중)전공) 신청 안내 1. 대 상 가. 제1전공을 결정한 2학년 1학기 이상인 재학생 및 휴학생(복학예정자) (단, 디자인예술학부,생명과학기술학부,컴퓨터정보통신공학부,환경공학부,의공학부,동아시아 국제학부,글로벌엘리트학부는 학부소속이라도 전공배정자와 동일한 자격 부여) 나. 일반편입생은 1학기 이상 이수하고 제1전공을 결정한 재학생 및 휴학생 2. 제2전공, 다중전공 신청 및 허용범위 가. 캠퍼스 내/간 이중(다중)전공은 계열과 관계없이 신청 가능 나. 원주캠퍼스에 개설되지 않은 전공(별첨) 다. 임상병리학과, 물리/작업치료학과, 방사선학과, 원주의과대학은 제외 라. 동아시아국제학부는 캠퍼스 간으로 언더우드학부만 신청 가능 3. 신청기간 : 2017.6. 26.(월) 09:00 – 6. 30.(금) 17:20 4. 신청방법 가. 연세포탈 -> 학사정보시스템 -> 학사관리 -> 전공 -> 전공신청(원주) -> 이중전공신청 클릭 > 지원하려는 전공선택 5. 면접일시 : 2017. 7. 19.(수) <span
- 관리자 2017.06.01
-
227
- 국토교통부 해외비지니스 전문인력 양성 과정
- 관리자 2017.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