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mmunity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
공지
-
[학과] 군무원 채용 링크 안내
-
[학과] 군무원 채용 안내 * 국방부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recruit.mnd.go.kr:470/recruit.do * 육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goarmy.mil.kr:447/official/content.jsp * 해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navy.mil.kr/Recruit/indexMain.html * 공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go.airforce.mil.kr:448/mbshome/mbs/irms/index.do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6
-
공지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일부 졸업생들의 취업 소식을 교수님이나 학과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는 분들을 통해 우리 학과의 후배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졸업생 여러분의 취업 스토리가 궁금한 후배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CD TALK 등을 위해 우리 학과 졸업생 중 취업에 성공하신 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gpad@yonsei.ac.kr로 이름과 학번, 회사명을 알려주세요. 보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학과 소식란 취업 소식 게시와 관련 취업 특강 진행 시, 요청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학생의 경우에도, 졸업 후 좋은 소식이 있다면 언제든지 학과 이메일 주소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4
-
공지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기존 학번 별로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조건이 상이하여, 아래와 같이 학번에 관계없이 일괄 적용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2019년 2월 졸업생부터 학번에 관계없이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할 경우, 국제개발트랙 부여 가능 2. 일부 PAD 과목을 IDC 과목 이수로 인정하는 조건 유지 (조직론, 재무행정론, 인사행정론, 지역개발론 중 2개 과목) * 현재 졸업요건표에는 19학번부터 적용되어 있으나, 모든 학번에 일괄 적용됨 문의: gpad@yonsei.ac.kr
-
글로벌행정학과
2021.09.03
-
공지
-
[학과] 학위명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표기 방법 안내 (21.9.3. 변경)
-
[학과] 국제개발트랙 학위명 표기 방법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국제개발트랙을 학위명에 표기하기 위해서는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학번 별 졸업요건표를 참고하여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학점을 취득한다. (학번 별 졸업요건 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트랙이수를 위해서는 반드시 IDC2001 국제개발협력의이해 과목을 수강해야 합니다.* (21.9.3 추가) 학번에 관계없이,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해서는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해야 합니다. → 19학번 포함 이후 졸업요건표에는 정상적으로 반영되어 있으나 18학번까지의 졸업요건표에는 반영되어 있지 않음. 학번 별 졸업요건표 확인하기 > 19학번부터 정상 반영되어 있으며, 이전 학번도 IDC 27학점으로 변경됨 2. 졸업을 신청하여 최종 졸업승인을 받는다. 3. 졸업 전, 글로벌창의융합대학 사무실 또는 학과 사무실에서 발신하는 트랙 표기 신청 폼을 작성하여 제출한다. (또는 유선으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3.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학위 부여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불가능한 학생은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가능한 학생에 한해 연락을 드리며 신청폼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행정학사'로만 표기됩니다. * 트랙 표기가 가능한 학생임에도 졸업식 행사일 기준 1개월 이전에 사무실로부터 연락을 받지 못한 경우, 학과 사무실 전화 또는 학과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방학 기간에는 사무실 비정기 운영으로 인해,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는 것이 더욱 빠릅니다.) 글로벌창의융학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0.05.01
-
156
-
세계은행(World Bank) 한국 사무소장 초청 특강
-
글로벌행정학과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관리자
2015.09.30
-
155
-
2016학년도 전기 행정학과(원주) 석·박사·학석 연계 과정 입학 설명회
-
2015년 9월 30일(수) 정의관 235호
-
관리자
2015.09.28
-
154
-
연세대학교 2016 - 2학기 교환 및 방문학생 프로그램 설명회 공지
-
2016 - 2학기 교환 및 방문학생 프로그램 설명회가 신촌 및 국제캠퍼스에서 열립니다. 학생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관리자
2015.09.16
-
153
-
2016년 졸업앨범 사진 추가 촬영 일정 변경
-
2016년 졸업앨범 사진 추가 촬영 일정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음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변경 전 2015. 10. 6.(화) ~ 10. 7.(수) 오전 9시 ~ 오후 4시 ◆변경 후 2015. 10. 7.(수) ~ 10. 8.(목) 오전 9시 ~ 오후 4시 ◆비고 청파장학회 행사로 인해 1일 연기(에코소극장 사용) *촬영 대상 : 2016년 2월 및 8월 졸업예정자 중 1학기 미 촬영 학생 (휴학생 포함), 신임보직교수, 신임교원, 신임직원
-
관리자
2015.09.15
-
152
-
[연세대학교 글로벌행정학과] 개인정보 보호에 따른 개인정보 파기 안내
-
아래와 같은 법률에 따라, 1년 이상 연세대학교 글로벌행정학과 홈페이지 로그인 기록이 없는 회원들에 한해 개인정보가 삭제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법률에 의거 1개월 전에 알리는 것이 원칙이오나, 부득이하게 사전 공지 없이 시행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2조(개인정보의 파기 등에 관한 적용례) 1년 이상 홈페이지 로그인 기록이 없는 회원정보는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1개월 전에 알리고, 1년 경과 후 즉시 파기해야 합니다.(시행일:2015.8.18) 단, 이용자의 회원정보와 분리하여 별도로 저장ㆍ관리 가능 : 보관 기간은 해당 회원에게 동의를 구한 기간, 별도 보관 동의를 구하지 않은 경우 즉시 파기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2014.11.29) : 제16조(개인정보의 파기 등)
-
관리자
2015.08.18
-
151
-
2015-1학기 인문100년 장학금 지원신청 안내
-
- 한국장학재단에서 지원하는 2015년 인문100년장학금(舊. 국가우수인문사회계) 전공확립유형 장학생을 선발하고자 하오니 향후 대학원에 진학하여 사회과학 연구에 매진할 학생은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장학금명 : 인문100년장학금(전공확립유형) 나. 장학금액 : 수업료 전액, 학업장려비(학기당 300만원), 생활비(학기당 180만원, 단 기초생활수급자에 한함) 다. 지원기간 : 최대 2년(정규 4학기) - 선발대상 1) 3학년 1학기 재학생(15년 1학기 기준) 2) 대학원 진학 예정자 등 자체선발기준 충족자 3) 국가우수(인문사회계) 기수혜자는 제외 4) 국가보훈, 새터민 등 전액 면제대상자는 제외 - 신청기한 : 2015. 06. 17.(수) - 6월18일(목) 면접진행 예정
-
관리자
2015.06.15
-
150
-
2015년 글로벌행정학과 현장방문 신청서 - 충주 중앙경찰학교
-
2015년 글로벌행정학과 현장방문(2015. 6. 2 (화) 충주 중앙경찰학교) 신청서입니다. 첨부파일 확인해주세요~
-
관리자
2015.04.29
-
149
-
2015학년도 1학기 원주캠퍼스 졸업앨범 촬영 안내
-
2015학년도 1학기 졸업앨범 촬영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자세한 내용은 첨부 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촬영대상 : 2016년 2월 및 8월 졸업예정자(휴학생 및 2015년 8월 졸업예정자 중 미 촬영자 포함) - 2015년 8월 졸업예정자가 이번 기간에 촬영할 경우 졸업앨범은 2016년 2월에 수령가능 □ 촬영기간 : 2015. 5. 26.(화) 〜 5. 28.(목) □ 촬영사진 : 개인 실내프로필, 야외 개인프로필, 학과단체사진(총 6컷 촬영) - 실내 개인촬영 : 원주 학생회관 3층 335호(에코소극장) - 실외 단체, 개인프로필 촬영 : 중앙 도서관 앞 독수리광장 □ 사진촬영 소요시간 : 학과별 인원에 따라 30분〜1시간 □ 촬영복장 : 정장(남학생은 넥타이착용) □ 학과별 사진촬영 시간안내 및 수업시간 조정 협조 - 학과별 촬영일정을 변경 할 경우 4학년 과대표가 학생복지처를 방문하여 추가 조정 - 야외촬영시간에 학과 교수님께서 단체사진을 함께 촬영하실 수 있도록 연락바랍니다. □ 기타 - 1학기에 촬영하지 못하는 학생을 위해 2학기(9월 말경)에 추가 촬영이 있습니다. (단, 2학기 추가촬영 때는 개인사진 실내, 야외 촬영만 가능) - 우천 시 촬영 전날 각 학과 대표와 협의 후 학과에서 소속 학생들에게 촬영취소 및 일정변경 통보 - 신촌 이중전공자 중 사정으로 인하여 신촌캠퍼스에서 촬영하지 못한 학생은 원주캠퍼스에서 촬영하시기 바랍니다.(개인 사진만 촬영) - 개인 변심으로 인한 앨범비 환불은 불가하오니 이점을 숙지 바랍니다. (졸업앨범 사진 미 촬영 시에도 환불 불가)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원주학생복지처(☏760-212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관리자
2015.04.24
-
148
-
정경대학 동문 특강 안내
-
정경대학 동문 특강을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특히, 글로벌행정학과 동문 특강은 다음과 같이 진행되오니 글로벌행정학과 학생들의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 여수진 선배님의 "산림청: 사업내용과 직장생활" : 5월 6일 5시 (정의관 238호) - 유석희 선배님의 "LG 그룹 입사하기" : 5월 13일 5시 (정의관 238호) 추후 업데이트 되는 내용은 정경대학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
관리자
2015.04.23
-
147
-
정경대학 취업동아리 공모 신청 안내
-
많은 지원 바랍니다.
-
관리자
2015.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