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학과] 교환학생 학점인정 절차 안내
- [학과] 교환학생 학점인정 절차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최근 교환학생 학점 인정과 관련하여 사전에 전공승인 절차를 준수하지 않고 학과 및 교무부에 요청하는 사례가 다수 있습니다. 반드시 학점인정 신청 전 아래 준비서류 및 절차 관련 내용을 잘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교환학생 학점인정 준비서류(3가지) ① 파견대학에서 수학한, 인정받고자 하는 과목의 강의계획서(Syllabus) ② 연세대학교에서 대체하고자 하는 과목 강의계획서 ③ 파견대학에서 수강한 과목의 성적이 기재된 (파견대학)성적증명서 ★ 강의계획서만으로 파견대학에서 수강하신 과목의 내용을 제대로 파악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학과/교수님께서 주차 별 강의자료, 과제 등을 추가로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2. 교환학생 학점인정 절차 ① 학생이 준비된 3가지 서류를 학점인정 신청 내용과 함께 글로벌행정학과 메일(gpad@yonsei.ac.kr)로 송부합니다. ★ 학과장님이 아닌 학과 메일로 주시기 바랍니다. 학과장님께 드려도 결국 학과 메일로 오게 됩니다. ② 학과 행정팀에서 메일로 학점인정을 신청하신 내용을 확인한 후 담당 교수님께 신청 내용과 서류를 전달합니다. ③ 파견대학에서 수강한 과목을 대체할 수 있는 과목이 글로벌행정학과의 과목 중에 없거나 과목명과 대체인정 신청과목의 유사성이 분명하지 않은 경우, 심사 및 인정 절차는 학과장/학과회의에서 진행합니다. ④ 유사성이 분명하지 않은 경우 학과에서 담당 교수님께서 승인 여부를 요청드리며, 확인한 후에 학생에게 결과를 전달합니다. ⑥ 승인을 받았다면, 포탈에서 학점인정 신청을 진행하고, 신청이 완료되면 학과 메일로 신청했다고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 포탈에서 접수 후 담당 교수님께 승인 요청을 드리고, 처리가 되면 학과장님께 최종 결재를 요청드립니다. * 유의사항: ① 가장 먼저 http://oia.yonsei.ac.kr/partner/grade.asp의 학점인정 관련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② 교양과목 및 글로벌행정학과에서 개설하지 않은 과목들은 학과에서 승인하지 않습니다. ③ 학과에서는 부족한 서류가 있는지만 확인할 수 있으며, 학점인정 여부나 과목 대체 인정 가능 여부 등은 판단할 수 없습니다. 과목 담당 교수님께서 인정 가능 여부를 확인하신 후에 학과장님의 최종 인정까지 받아야 하는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동일한 이유로 교환 과목을 수강하기 전에 미리 인정 여부를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사전 과목인정 가능 여부에 대해 문의는 지양하기 바랍니다. (중요) ④ 글로벌행정학과에서 개설하는 교과목 정보는 학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수강정보는 연세포털의 학부 수강편람조회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gpad@yonsei.ac.kr
- 글로벌행정학과 2024.10.07
-
공지
- [학과] 24-2학기 글로벌행정학과 편입생 전공 필수이수 교과목 대체 인정 안내
- [학과] 2024학년도 2학기 글로벌행정학과 편입생 전공 필수이수 교과목 대체 인정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2024학년도 2학기에 한해, 글로벌행정학과 편입생을 대상으로 졸업요건 중 전공 필수이수 교과목을 한시적으로 대체하고자 합니다. 기존 필수이수 교과목인 <국제개발협력의이해> 과목 미개설로 <글로벌빈곤과발전의이해>가 대체 교과목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수강과목 해당 인정 과목 학정번호 과목명 학점 학정번호 과목명 IDC2002 글로벌빈곤과발전의이해 3 IDC2001 국제개발협력의이해 첨부파일에 등록된 대체지정 교과목에 대한 인정원을 작성하신 후, 글로벌창의융합대학 사무실(정의관 3층) 사회과학부 담당자에게 제출하시면 전공 필수이수 교과목을 수강하신 것으로 인정됩니다. 문의: gpad@yonsei.ac.kr 글로벌창의융학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4.08.19
-
공지
- [학과] 졸업생 학위증 택배 발송 신청 안내
- [학과] 졸업생 학위증 택배 발송 신청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졸업장 교부에 관련하여 당 학과에서는 직접대면수령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부득이하게 수령 하지 못하는 인원에 대한 문의사항이 많아 비대면 택배 발송을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글로벌행정학 전공 (1전공) 졸업생 대상으로 학위증 택배발송 신청을 안내합니다. 1. 신청자격 - 글로벌행정학 전공 (1전공) 졸업자에 한함 2. 발송기간 - 접수로부터 1주이내 3. 신청확인 - 신청 확인자에 대한 개별 SMS 또는 이메일로 안내 5. 신청링크 - https://forms.gle/Y7HMrYj98EZpL1ey6 * 본 학위증의 택배 발송으로 인한 파손, 도난 등의 문제에 있어 학과 사무실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요금 지급이 완료되지 않은 건은 발송되지 않습니다.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졸업생의 앞날에 행복만 가득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글로벌창의융합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4.07.08
-
공지
- [학과] 군무원 채용 링크 안내
- [학과] 군무원 채용 안내 * 국방부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recruit.mnd.go.kr:470/recruit.do * 육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goarmy.mil.kr:447/official/content.jsp * 해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navy.mil.kr/Recruit/indexMain.html * 공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go.airforce.mil.kr:448/mbshome/mbs/irms/index.do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6
-
공지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일부 졸업생들의 취업 소식을 교수님이나 학과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는 분들을 통해 우리 학과의 후배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졸업생 여러분의 취업 스토리가 궁금한 후배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CD TALK 등을 위해 우리 학과 졸업생 중 취업에 성공하신 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gpad@yonsei.ac.kr로 이름과 학번, 회사명을 알려주세요. 보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학과 소식란 취업 소식 게시와 관련 취업 특강 진행 시, 요청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학생의 경우에도, 졸업 후 좋은 소식이 있다면 언제든지 학과 이메일 주소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4
-
공지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기존 학번 별로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조건이 상이하여, 아래와 같이 학번에 관계없이 일괄 적용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2019년 2월 졸업생부터 학번에 관계없이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할 경우, 국제개발트랙 부여 가능 2. 일부 PAD 과목을 IDC 과목 이수로 인정하는 조건 유지 (조직론, 재무행정론, 인사행정론, 지역개발론 중 2개 과목) * 현재 졸업요건표에는 19학번부터 적용되어 있으나, 모든 학번에 일괄 적용됨 문의: gpad@yonsei.ac.kr
- 글로벌행정학과 2021.09.03
-
공지
- [학과] 학위명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표기 방법 안내 (21.9.3. 변경)
- [학과] 국제개발트랙 학위명 표기 방법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국제개발트랙을 학위명에 표기하기 위해서는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학번 별 졸업요건표를 참고하여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학점을 취득한다. (학번 별 졸업요건 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트랙이수를 위해서는 반드시 IDC2001 국제개발협력의이해 과목을 수강해야 합니다.* (21.9.3 추가) 학번에 관계없이,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해서는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해야 합니다. → 19학번 포함 이후 졸업요건표에는 정상적으로 반영되어 있으나 18학번까지의 졸업요건표에는 반영되어 있지 않음. 학번 별 졸업요건표 확인하기 > 19학번부터 정상 반영되어 있으며, 이전 학번도 IDC 27학점으로 변경됨 2. 졸업을 신청하여 최종 졸업승인을 받는다. 3. 졸업 전, 글로벌창의융합대학 사무실 또는 학과 사무실에서 발신하는 트랙 표기 신청 폼을 작성하여 제출한다. (또는 유선으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3.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학위 부여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불가능한 학생은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가능한 학생에 한해 연락을 드리며 신청폼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행정학사'로만 표기됩니다. * 트랙 표기가 가능한 학생임에도 졸업식 행사일 기준 1개월 이전에 사무실로부터 연락을 받지 못한 경우, 학과 사무실 전화 또는 학과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방학 기간에는 사무실 비정기 운영으로 인해,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는 것이 더욱 빠릅니다.) 글로벌창의융학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0.05.01
-
33
-
32
- 2011학년도 교직교육 실습신청 안내
- 2011학년도 교직교육 실습신청 안내 2010학년도 2학기 현재 교직과정 이수예정자이면서 2011학년도 1학기와 2학기에 교육실습 교과목을 이수하고자 하는 학생은 다음과 같이 교육실습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실습신청 기간 : 2010. 9. 13(월) ~ 2010. 10. 06(수) (24일간), 매일 09:00-17:00까지 2. 실습신청 방법 원주캠퍼스 홈페이지 - 학사관리시스템 학생서비스 - 전공/교직 - 교직관련 메뉴에서 신청 3. 대상자 : 2010학년도 2학기 현재 교직과정 이수예정자로 교육부에 등재된 학생으로서 6학기 또는 7학기를 이수하였거나 이수중인 학생(휴학생 포함) 4. 실습신청 시 준비사항 가. 알아 올 사항 1) 본인이 실습 받고자 하는 학교의 주소, 우편번호 및 전화번호 2) 본인의 출신 중학교, 고등학교 주소, 우편번호 및 전화번호 나. 실습신청서 - 인터넷상 작성 5. 주의사항 가. 실습신청 기간 내에 실습신청을 하지 않는 학생은 실습을 포기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나. 실습을 신청한 이후 변동사항(휴학, 실습교 변경, 실습포기 등)이 있는 학생은 변동사항 발생 즉시 교무처 수업과로 반드시 연락하기 바랍니다. 다. 실습 신청 후 1) 출신 모교에서 실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실습 나갈 학교에서 본인이 직접 승인서를 받아야 합니다. (필요한 서류는 교무처에서 교부함) 3) 원주시 지역학교 실습학생은 학교에서 일괄처리 합니다. 2010. 9. 10(금) 교육실습 지도교수 신 태 진 (실무담당:교무처(수업:033-760-2164))
- 관리자 2010.09.13
-
31
- 2010학년도 2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
- 2010학년도 2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 2010학년도 2학기「형제장학금」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되는 학생은 기간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장학금명 :「형제장학금」 2. 신청대상 : 원주캠퍼스 재학중인 학부생 3. 신청기준 : 가. 원주캠퍼스에 형제 ㆍ 자매가 동시에 2인 이상이 재학(학부)할 경우에 형제자매 중 학년이 높은 학생 1인에게 지급(단, 형제 ㆍ 자매 모두 학기초과자는 제외) * 재학기준은 당해학기에 2인 이상이 동시에 등록금을 납부한 경우임 나. 직전학기 이수학점이 12학점 이상이며 직전학업성적이 평점 2.5이상인 학생 * 직전학기 이수학점 및 직전학업성적은 형제 ㆍ 자매 중 1인만 충족하여도 됨 다. 장학금 수혜학기는 8학기까지 지급함. 4. 장학금액 : 학기당 70만원 5. 신청기간 : 2010. 9. 15(수) ~ 10. 15(금)까지 6. 신청방법 및 제출처 : 형제장학금 신청서, 주민등록등본 1통을 첨부하여 학생복지처 장학과에 제출. * 주민등록등본상에 형제 ㆍ 자매가 반드시 기재되어 있어야 함. 7. 지급일 : 학기 1/2 8. 문의사항 : 학생복지처 장학담당 (033) 760-2216 2010. 9. 13. 연세대학교 원주학생복지처
- 관리자 2010.09.13
-
30
- 제 5 회 연세 정경 리더십 챌린지 개최
- 제 5 회 연세 정경 리더십 챌린지 개최 공고 등산을 통해 학우들과 함께 극한상황에 도전함으로써, 자신의 한계를 인식하고 극복하는 과정을 통해 스스로에 대한 성취감과 자긍심을 일깨우고, 연세 및 정경인으로서의 학교에 대한 소속감을 높이며, 공동체 정신의 함양과 함께 학생들 간의 동료애와 우정을 돈독하게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여 연세 정경 리더십 챌린지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정경대학 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가 바랍니다. 등산 코스 : 설악산 남교리 - 대승령 (해발 1,210m) - 장수대 (11.3km) 일시 : 2010년 10월 30일(토요일) 5:15~21:15 (총 16 시간 소요 예정) 집합 : 5:15, 연세플라자 앞 어귀마당 지도교수 심희기(법학과), 장근녕(경영학부), 송용욱(경영학부), 신상범(국제관계학과), 채승진(디자인예술학부) 참가방법 신청 자격 : 정경인 선발 예정 인원 : 35명 참가비 : 무료 (식사, 식수, 교통편, 입장료 제공) 신청서 배부 : 정경대학 웹사이트 신청 장소 : 정경대학 사무실 신청 마감 : 9월 30일 17:00 문의 : 정경대학 사무실 (760-2303) 유의 사항 강수량이 많을 경우 계곡 산행이 위험하므로 한계령 코스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2:00까지 복숭아탕에 도착하지 못한 참가자는 남교리로 하산해야 합니다. 리더십 챌린지의 목표는 누가 빨리 등산을 마치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모두가 함께 등산을 완료할 수 있느냐에 있습니다. 등산은 버디제(Buddy System)로 운영됩니다. 2010년 9월 9일 정경대학장 유정식
- 관리자 2010.09.13
-
29
- 2011년도 졸업앨범 사진 추가촬영 안내
- 2011년도 졸업앨범 사진 추가촬영 안내(원주캠퍼스) 1. 졸업앨범 사진 추가촬영 일정 가. 대상 : 2011년 2월 졸업예정자 중 1학기 미촬영 학생(학부) 나. 일시 : 2010. 9. 14(화) ∼ 9. 15(수) 10:00∼16:00 / 2일간 다. 장소 : 학생회관 3층 전시실 라. 복장 : 정장(남학생은 넥타이착용) 마. 사진 : 개인 사진(실내, 실외) 촬영만 가능 바. 기타 - 신촌 이중전공자는 제1전공에서만 촬영할 수 있으며 사정으로 인하여 원주캠퍼스에서 촬영하지 못한 학생은 신촌 학생복지처에서 확인증을 발급 받아서 신촌캠퍼스의 2학기 추가 촬영기간에 촬영하시기 바람 (단, 개인 사진만 촬영 가능). - 1학기에 찍은 개인사진이 잘못된 경우 추가 촬영 기간에 재촬영 하 기 바람. 2. 기타 문의 사항 : 학생복지처(☏ 760-2127). 끝. 2010. 8. 23.
- 관리자 2010.09.13
-
28
- 행정학과(사회과학부) 랩실 개방 안내
- 2010.9.8일 부터 개방예정이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랩실을 사용하실 때 음식물 반입을 금지하며 깨끗하게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컴퓨터 보안이 좋지 않으므로 USB사용 하실 때 바이러스를 유의하여 주십시오.
- 관리자 2010.09.07
-
27
- 2010년 2학기 국가근로 장학생 신청안내
- 1. 신청기간 : 9. 6(월) ~ 9. 13(월) 오후 5시 2. 신청대상 : 1)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자로, 2010학년도 재학예정인 학생 중 직전학기 평량평균 1.4이상인 자 ※ 단, 휴학생은 신청 불가 2) 근로부서별 지원자 중 다음의 기준별 순위에 따라 우선 선발함. - 1순위 : 기초생활수급자 (증빙자료 : 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 2순위 : 차상위계층, 학자금대출 무이자 대상자 - 3순위 : 한국장학재단에서 실시하는 학자금(정부보증학자금, 일반 상환학자금) 저리1,2종 대출자 / 든든학자금 대출자 - 4순위 : 건강보험료 납부금액이 전국 평균 이하인 세대의 학생(자세한 금액은 첨부파일 참고) - 5순위 : 기타 가계가 곤란한 자 {증빙자료 : 기타 가계곤란 증빙서류 첨부 요망) 3. 근로시간 : 학기 중 주당 20시간 이내 (방학은 미정) 1) 세부 근로시간은 선정 후 배정될 부서와 협의해야 함. 2) 타부서와 중복 근무 불가 4. 지원 장학금 : 1) 교내 근로 : 시간당 6,000원 2) 교외 산업체근로 : 시간당 8,000원 (창업보육센터, 장애인창업보육센터, 사회봉사시설) 5. 신청방법 : 1) 1학기 기신청자 : 국가장학 사이트(www.studentloan.go.kr)에서 마이페이지-> 국가장학금관리 -> 장학금신청현황에서 신청서 재출력 후 지원서,서약서를 학생복지처로 제출 2) 2학기 신규신청자 : 국가장학 사이트(www.studentloan.go.kr)에서 국가근로장학금 온라인 신청 후 지원서, 서약서, 해당 증빙서류를 학생복지처(학생회관 2층)로 제출 6. 선정 및 발표 : 9. 15(수) 예정 자세한 내용은 학생복지처 장학안내 홈페이지 http://web.yonsei.ac.kr/studentwo 에서 확인바랍니다. 학생복지처 장학과 033-760-2126
- 관리자 2010.09.04
-
26
- 방문학습프로그램 대학생 지도교사 모집
- 2010 연세 머레이 방문학습지도프로그램 대학생 지도교사 선발 안내 연세머레이 방문학습지도프로그램 선발안내 1. 방문학습지도프로그램 : 원주지역아동센터 소속 중학교 1, 2, 3학년 대상으로 학습지도 및 멘토링 2. 운영방법 1) 시간 : 18:30 ~ 21:30(매주 금요일) 2) 장소 : 연세프라자 3층, 4층 일반강의실 3) 주요프로그램 내용 ① 매주 금요일 캠퍼스 내에서 주1회 총 10주간 집중 학습지도 (2010. 9. 17 ~ 2010. 11. 26) ② 분반별 10명 내외의 소수학생을 대상으로 밀착형 학습지도 ③ 인터넷 카폐 및 전화상담을 통한 멘토링 ④ 참가학생들에게 월 ~ 목요일까지 학습지도를 위한 스케쥴 작성 ⑤ 근무기간 : 2010. 9. 10(금) ∼ 12. 3(금) 3. 대학생지도교사 주요업무 1) 매주 금요일 18:30 ~ 21:30동안 캠퍼스내에서 학습지도 및 멘토링 2) 인터넷 카폐 및 전화상담을 통한 멘토링 3) 중간고사기간 학습지원 4) 학습부진학생들에게 맞춤형 학습지도 5) 학년회의 및 교과회의 참석 6) 학생상담일지 및 담임일지 작성 7) 기타 운영본부 지시사항 4. 지원자격 1) 연세대학교 대학(원)생으로 중학생 대상 영어 또는 수학 학습지도 및 상담이 가능한자 2) 책임감이 강하고 리더십이 있는 자 3) 봉사 및 학생지도 경험이 있는 자 4) 학점 평량평균 2.5이상인 자 5. 모집 인원 : 남ㆍ여 8명 1) 수학 전문 학습지도 멘토링 교사 : 남,여 4명 2) 영어 전문 학습지도 멘토링 교사 : 남,여 4명 3) 영.어회화 강의전문강사 : 남,여 2명(교내에 재학중이 교환학생 우대) 6. 신청서 접수 1) E-Mail(vonlunteer@yonsei.ac.kr)로 접수하며, 반드시 지원서에 사진 첨부 요망 2) 제출서류 : 지원서, 자기소개서(첨부문서 다운로드 후 작성) ※ 지원서 제출시 파일명을 '학번_이름'으로 작성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7. 신청 기간 1) 2010. 8. 20(화) ∼ 9. 5(월) 오전 11:00 까지 8. 선발 전형 1) 1차 :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는 개별통지 합니다.) 2) 2차 : 면접(서류심사 결과에 따라 면접 실시여부 결정) 9. 근무 조건 1) 매주 금요일 : 저녁 및 간식제공(영.어회화 강사에게는 미지급) 2) 장학금 지금 ① 학습지도 : 450,000원 + 알파 ② 통신비 지원 : 150,000원 ※ 학생들에게 지급되는 모든금액은 장학금으로 별도 지급됩니다. ※ 영.어회화강사는 400,000원 지급(단, 매주 2시간 강의 및 기타 운영본부 지시사항 수행시) 10. 유의사항 1) 프로그램 시작 전 사전 교육(2010년 9월 10일(금)이 있으며, 사전 교육에 참여할 수 없는 학생은 지원할 수 없음. 2) 프로그램 운영 시 지각 및 결석을 불허합니다. 11.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회교육개발원 760-2702 또는 volunteer@yonsei.ac.kr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관리자 2010.08.23
-
25
- 8월 졸업자 진로조사 및 졸업예복 대여 안내
- 2010년 8월 졸업자 진로조사 및 졸업예복 대여 안내 본 진로조사는 오는 2011년에 실시될 ‘2011 고등교육기관 졸업생 취업통계조사’에 대한 예비조사입니다. 그리고 학교에서는 여러분의 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노동부의 ‘취업캠프 및 직장체험프로그램' 등 학교의 제반 취업지원 프로그램에 졸업생 여러분도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학교에 접수된 추천채용 사항은 학교 취업홈페이지에 게시되고 있사오니 myjob 홈페이지를 수시로 방문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조사대상 : 2010년 8월 졸업자 2. 조사기간 : 2010년 8월 31일(화)까지 3. 입력방법 : 학생경력관리시스템(myjob.yonsei.ac.kr)에 접속하시어 ' MY경력관리' 메뉴에 있는 졸업생진로조사 항목에서 취업자/졸업자/미취업자 를 선택한 다음 상세 정보 입력 1. 대여업무 기간: 2010년 8월 23일(월) ~ 27일(금) 2. 대여장소: 학생회관 2층 종합인력개발센터(전화 033-760-2857) 3. 반납: 학위수여식 당일 오후1시-4시 종합관 로비 4. 기타 : 경력관리시스템에 진로조사 내용을입력해야 졸업예복 대여가 가능합니다. 연세대학교 원주학생복지처 종합인력개발센터
- 관리자 2010.08.23
-
24
- 2010학년도 2학기 정보인증대체인정강좌 안내
- ◈ 접수기간 : 2010. 8. 16(월) ~ 등록선착순 ▶ MOS2007 Master : 2010. 09. 13 ~ 11. 22 매주 월,화 18:30~21:30 , 200,000원, 시험 응시료 별도(특별가격 196,000원) ▶ 컴퓨터활용능력1급 필기반 : 2010. 09. 13 ~ 12. 06, 매주 월 15:00~18:00, 180,000원 ▶ 컴퓨터활용능력1급 실기반 : 2010. 09. 15 ~ 11. 25, 매주 수,목 18:30~21:30 220,000원 ※MOS2007 자격증 4개를 취득하시면 정보인증 2등급, 2개를 취득하시면 3등급이 부여됩니다. ※4과목 자격증을 취득하시면 각각의 자격증 부여 및 별도로 MOS2007 Master자격증이 발급됩니다.(발급기관:Microsoft) ※시험장소와 수업장소는 동일합니다.(연세프라자 3층 사회교육개발원 내 MOS 전용강의실) ※MOS2007 자격증 대비반 시험일 : 9. 28(Excel), 10. 12 (Word), 11. 09 (Outlook), 11. 22 (Powerpoint) 2010학년도 가을학기 정보인증대체인정강좌(오피스 과정은 MS Office 2007버전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정보인증 1등급 대체인정강좌- ▶JAVA-SCJP(36시간): 2010. 9. 14 ~ 2010. 11. 30,매주 화요일 14:00~18:00, 수업료:220,000원 - 정보인증 2등급 대체인정강좌- ▶일러스트레이터(40시간): 2010. 9. 8 ~ 12. 1, 매주 수요일 18:00~22:00, 수업료:220,000원 ▶포토샵(40시간): 2010. 9. 14 ~ 2010. 12. 7, 매주 화요일 18:00~22:00, 수업료:220,000원 ▶인디자인(30시간): 2010. 9. 13 ~ 2010. 12. 6, 매주 월요일 18:30~21:30, 수업료:200,000원 ▶프리미어를 활용한 동영상편집(30시간): 2010. 9. 16 ~ 2010. 12. 9, 매주 목요일 18:30~21:30, 수업료:200,000원 ▶SPSS를 활용한 통계분석(36시간): 2010. 9. 15 ~ 11. 11, 매주 수,목요일18:30~21:30, 수업료:200,000원 ▶엑셀실무활용기술(30시간): 2010. 9. 13 ~ 12. 6, 매주 월요일 18:30~21:30, 수업료:180,000원 ▶엑셀&파워포인트(36시간): 2010. 9. 14 ~ 2010. 12. 1, 매주 화,수요일 18:30~20:30, 수업료:200,000원 ▶프레젠테이션 실무활용기술(30시간): 2010. 9. 14 ~ 2010. 12. 7, 매주 화요일18:30~21:30, 수업료:180,000원 - 정보인증 3등급 대체인정강좌(오피스 2007로 수업, 등록선착순) ▶엑셀(30시간) : 2010. 9. 14 ~ 2010. 12. 7, 매주 화요일 18:30~21:30, 수업료:135,000원 ▶파워포인트(30시간) : 2010. 9. 13 ~ 2010. 12. 6, 매주 월요일 18:30~21:30, 수업료:135,000원 ※강좌 수료 조건 : 출석 70%, 평가 70점(100점만점) 이상.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회교육개발원 홈페이지 : http//itcenter.yonsei.ac.kr 온라인 수강신청 : 온라인 수강신청 문의사항 : 033-760-2705,7 연세프라자 3층 사회교육개발원 강좌정원이 초과할 경우 등록(수강료 입금) 선착순으로 마감합니다.
- 관리자 2010.08.23